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이찬오 김새롬 이혼 향한 안타까운 네티즌들의 두가지 시선 본문

토픽

이찬오 김새롬 이혼 향한 안타까운 네티즌들의 두가지 시선


딘델라 2016. 12. 23. 20:57

이찬오 셰프와 방송인 김새롬이 결혼 1년 4개월만에 이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다. 언론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는 오후 서울 서울 가정법원을 방문해서 이혼 서류를 제출하고 협의이혼 절차를 함께 밟았다고 전했다. 언론은 측근의 말을 빌어서 "이찬오 김새롬은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최근 각자의 길을 걷는 것으로 의견을 조율한 것으로 안다 " 라며 이혼 배경을 설명했다.

 

 

이와같은 내용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갑작스런 이혼이 안타깝고 충격이라며 씁쓸함을 내비쳤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가족과 지인들을 초대해 조촐한 결혼식을 올린다며 만난지 3개월만에 결혼을 발표해 큰 화제를 뿌렸다. 당시 두 사람은 조용하게 뜻깊은 소소한 결혼식을 올렸다. 그리고 결혼 후 혼인신고로서 결혼의 의미를 되새겼다.

 

 

당시 이찬오와 김새롬의 결혼은 많은 화제를 뿌렸다. 이찬오는 올리브TV의 '올리브쇼'를 비롯해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쿡가대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에 출연하며 스타 셰프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그런 스타 셰프와 방송에서 통통 튀는 매력으로 방송활동을 이어갔던 김새롬이 결혼한다니 또 하나의 이색 커플이라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김새롬은 2004년 슈퍼모델선발대회로 연예계 데뷔하고 입담 좋은 캐릭터로 다양한 프로에 출연하며 자리를 잡았다.

 

이런 두 사람이 결혼을 한다니 많은 이들이 스타 셰프와 연예인의 결혼에 대해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예능에서 연예인 못지 않은 매력을 발산하며 스타 셰프들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연예인과 셰프들의 결혼도 흔한 풍경이 되었다. 전문직이 방송에서 각광을 받고 방송 프로그램의 주요 요소로 급부상하면 그 인기와 함께 이색 커플도 덩달아 탄생하기 마련이었다. 그래서 김새롬과 이찬오 셰프의 결혼도 그런 시류를 보여주는 예였다.

 

 

그래서 두 사람은 결혼 당시부터 큰 주목을 받았고, 만난지 3개월만에 초고속 결혼을 하게 되면서 여러모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그런데 이들 부부에게 안타깝게도 논란이 번지면서 한차례 구설수가 번졌었다. 그래서 네티즌들은 갑작스런 그들의 이혼 소식에 깜짝 놀라면서도 과거 이찬오 셰프의 동영상 논란을 조명하며 안타까운 시선을 보냈다. 얼마전 이찬오 셰프는 동영상 논란을 겪었다. 그것을 본 네티즌들은 유부남이었던 이찬오 셰프가 다른 여자와 다정하게 보인 장면을 담은 동영상에 싸늘한 반응을 보냈었다. 유부남이었던 그가 결혼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 구설수에 오르자 삽시간에 인터넷에 화제가 되었고 다양한 말들을 쏟아냈다.

 

이찬오 셰프 측은 영상 속 사람이 자신이 맞지만 해당 영상 속 인물은 여자사람 친구라며 친한 지인들과 행사를 했던 셰프들의 뒷풀이를 통역 알바가 장난으로 찍어서 벌어진 해프닝이라고 해명했다. 이찬오 셰프 측은 오해에서 벌어진 일이고 동영상을 찍어 올린 사람에게 사과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이 논란은 김새롬의 SNS 글이 올라오며 일단락이 되었다.  " 알려진 사람으로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찬오 셰프와 저 괜찮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짧지만 많은 생각이 담겼던 SNS글이 올라오자 네티즌들은 안타까움을 보냈다.

 

한창 신혼이었기에 그런 논란이 남편에게 번지자 김새롬도 상처가 컸을 것이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김새롬을 생각해서 더이상 말을 아끼자는 격려와 응원을 보냈었다. 논란 당시에도 어쨌든 김새롬이 괜찮다는 글을 올렸기에 네티즌들은 부부 사이에서 해결될 일이라며 더이상 확대되지 않기를 바란다며 조심스러워 했었다. 하여튼 그런 논란을 겪었던 터라 이번 이혼은 더욱 안타까움이 컸다. 당연히 네티즌들의 시선은 김새롬에게 쏠릴 수 밖에 없었다.

 

 

네티즌들은 김새롬에게 힘내라며 응원을 보내는 동시에 1년 4개월이란 짧은 결혼 생활만에 파경에 이르게 된 점에 대해서 김새롬이 너무나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냈다. 물론 이혼을 하게 된 구체적인 원인은 알 수 없지만 결혼한지 얼마 안되서 여자로서 너무나 곤란하고 감당하기 힘든 일을 겪었을 거란 짐작이 가기에 네티즌들은 김새롬에게 동정의 시선이 쏠릴 수 밖에 없었다. 당시에도 힘든 내색보다는 말을 아꼈던 그녀지만, 인터넷에까지 그런 일들이 알려지고 가장 힘들었던 건 김새롬이었을 것이다. 하여튼 네티즌들은 김새롬과 이찬오의 이혼 소식에 다양한 반응들을 쏟아내고 있다. 그녀의 선택에 대해서 부부의 일은 부부만이 아는 것이기에 신중한 생각들을 들려주면서도 결혼이란 결국 가정을 지키는 책임의 일이기에 한편으론 공감과 이해를 보내면서 김새롬을 향한 안타까움을 많이 보내는 것 같았다.

 

그래도 짧은 결혼 생활에 대한 도 넘은 편견을 보내진 말았으면 싶었다. 초스피드로 결혼에 골인한 그들이지만, 결혼을 한 시기와 타이밍 등이 원인이라 말할 순 없을 것이다. 많은 이들이 너무 성급하게 결혼을 한 게 아니냐며 도 넘은 편견의 말을 보내기도 했는데, 이미 이혼을 한 결심했는데 그것을 따지고 탓하면 무슨 소용일까 싶었다. 어쨌든 이혼 이유에 대한 설명은 성격 차이처럼 결국 그 간극을 좁히지 못한 것이 다 일 것이다. 그러니 1년 4개월만에 파경에 이르렀지만, 짧은 결혼 생활이 꼬리표가 되어선 안 될 것이다. 무엇보다 가장 상처가 큰 사람은 김새롬일 것이다. 그래서 그녀를 위해서라도 그런 결혼이 꼬리표가 되기보다는 새로운 인생을 훌훌 털고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응원을 보내야 할 것이다. 이제 이혼으로 각자의 길을 가게 된 두 사람이기에 과도한 관심보다는 조용히 격려를 보내며 각자의 길에서 각자 행복할 수 있기를 바래본다.

 

김새롬의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당부를 부탁했다. " 안녕하세요. 초록뱀이앤엠 입니다. 이찬오 쉐프와 방송인 김새롬의 이혼 관련 보도에 대한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지난 2015년 8월 결혼한 이찬오 씨와 김새롬 씨는 그 동안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현재 협의이혼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직업에서 오는 삶의 방식과 성격에 대한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별거 기간을 거치다가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오랜 고민 끝에 내린 선택인 만큼 왜곡되거나 무분별한 추측성 보도와 악의적 댓글은 자제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결혼이라는 것이 두 사람간의 지극히 개인적인 사생활이니만큼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소속사에서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찬오 씨는 레스토랑 운영에 집중하며 본업에 충실할 예정이며, 김새롬 씨 또한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비록 두 사람은 각자 새로운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의 생활과 활동을 응원하고 있으며, 이찬오 씨와 김새롬 씨 모두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모든 분들께 좋지 못한 소식을 들려드리게 되어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 이혼을 하게 된 점까지 사과를 하는 모습이 안타까웠다. 얼굴이 알려진 연예인이기에 그들의 사생활이 주목받으며 다양한 개인사마저 이렇게 공개되어야 하는 점이 너무나 안타까웠다. 소속사의 말처럼 고민 끝에 내린 그들의 선택에 대해서 과도한 말들보다는 각자의 길을 응원했으면 싶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