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임영규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 씁쓸한 이미지 실추 본문

토픽

임영규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 씁쓸한 이미지 실추


딘델라 2017. 5. 17. 13:07

배우 임영규가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는 소식이 들려와 충격을 주었다. 언론에 따르면 오는 17일 강원 원주경찰서에서는 배우 임영규를 주점에서 술갑 시비 중 업주를 폭행한 혐의 때문에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 11일 오후 10시께 원주시의 한 주점 앞에서 업주 A씨와 술값 문제로 말다툼을 벌이면서 폭력을 행사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언론들은 설명했다. 또한 이때 술값 19만원 중 10만원을 지불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씁쓸함을 남겼다. 당시 업주 A씨는 "손님이 술값을 내지 않고 폭행했다"고 신고했으며 이에 임영규는 "현금지급기가 있는 곳으로 가다가 술값이 너무 많이 나와 항의하는 과정에서 밀친 것 뿐"이라고 진술했다고 언론들은 설명했다.

 

 

 

네티즌들은 임영규가 또 사건 사고 구설수에 오르자 씁쓸하다며 계속된 그의 구설수에 아쉬움을 남겼다. 임영규는 1993년 이혼한 뒤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이후 계속된 구설수에 올라서 도마에 올랐다. 그는 각종 사기 횡령에도 오르내렸으며, 2007년에는 술에 취해 마트 앞에서 행인과 말다툼하다 마트 종업원을 때려 불구속 입건됐었고, 역시나 같은해 12월 서울 한 술집에서 말다툼 끝에 폭행시비에 휘말렸었다.

 

 

이후에도 이런 구설수들이 끝이 없었기에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는 2014과 2015년에도 술값 시비에 휘말렸었다. 이런 사건 사고로 인해서 항상 그의 전 가족들의 이름이 오르내리게 되자 그것 역시 그들에게 고통을 안겼다. 안타깝게도 또 다시 그가 폭행시비에 휘말리자 연예계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그의 가족들의 이름이 또 급부상해서 씁쓸했다. 네티즌들은 이때문에 계속된 그의 구설수가 들려오는 것이 씁쓸하다며 이미지 실추가 그에 지나지 않는 게 문제인데 계속 구설수에 오르는 게 씁쓸하다는 반응들을 보냈다.

 

이미 각자의 인생을 잘살고 있는데 굳이 좋지 않은 기사에 거론되는 건 매번 당사자들에게도 불편한 일일 것이다. 그래서 네티즌들은 그의 구설수마다 가족의 이름이 거론되는 것이 안타깝기에 호기심으로라도 가족의 이름을 거론하지 말고 조용히 지나가도록 언론들의 자제도 부탁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