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271
Total
74,575,859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무한도전-하와수.노총각 정준하 아빠 박명수를 이기다.-사생결단 편 본문

예능보기

무한도전-하와수.노총각 정준하 아빠 박명수를 이기다.-사생결단 편


딘델라 2011.03.06 06:00

무한도전-하와수.노총각 정준하 아빠 박명수를 이기다.-사생결단 편
3월5일 방송된 사생결단 특집에서는 명수와 준하를 두고 누구를 먼저 구할 것인가 고민하고 벌어지는  5명 맴버들의 심리 게임을 벌이는 특집 이였습니다. 이 게임에서 누구를 더 많이 구하러 오는가를  알아보는 일종에 우정도 테스트?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기는 사람이 밥차 100인분을 쏘는 것으로 결정 되었습니다.

남자는 역시 총각 귀신이 되는게 더 불쌍?



역시 남자는 아빠의 희생보다 노총각이 더 결혼 못한 것이 불쌍한가 봅니다. 무도 맴버들도 그렇고 5명이 버스에서 사람들에게 리서치 형식으로 물어볼 때도 박명수VS정준하 둘중에 누구를 구하면 좋겠냐는 질문에 정준하를 구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지배적 이였습니다. 그 이유로는 정준하가 아직 노총각에 결혼을 못해서라는 이유가 대부분이였습니다. 그리고 동네바보형 캐릭터도 불쌍해 보이는 요인중에 하나인듯 합니다.정준하가 최근 제일 교포 출신에 11살 연하에 스튜어디스 출신에 여승무원과 결혼을 전제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얼마전 여자친구의 생일 파티 이벤트를 해주는 모습을 케익을 사진으로 공개 했습니다. 케익에는 여자 친구의 애칭인 것으로 보이는 니모라는 글씨가 보였습니다. 이 시대에 아빠들이 이런 대중들의 생각과 무도 맴버들의 선택 이유를 보면 약간 씁쓸할 듯 합니다.



아빠들의 희생보다 노총각의 결혼이 더 불쌍해 보인다니 그리고 반대로 생각하면 이 시대의 노총각들을 더 슬프게 만드는 것 같기도 합니다. 맴버들과 대중들의 바램대로 전자두뇌,동네바보형,쩌리짱 정준하가 빨리 결혼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할 듯 합니다. 정준하가 무도를 통해서 예비 장모님의 반대가 심하다는 것을 자기 캐릭터로 만들면서 장모반데라스라는 별명도 추가 되었습니다. 요즘들어 준하 결혼 애기가 많이 무도를 통해 나오는 것을 보면 은근히 지원 사격을 해주는 듯 보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반대로 너무 자주 예비 장모님이 반대해서 결혼을 못한다는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기 때문에 적당히 방송에서 어필했으면 좋겠습니다. 괜히 사적인 이야기 많이 노출 되었다가 과거 조모 연예인과 헤어진 경우처럼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김태호식 예능 심리게임. 역시 기대를 져 버리지 않았다.



이번 사생결단 특집은 김태호 피디식의 심리 게임이 빛난 특집 이였습니다. 많은 예능에서 배신자 의리,우정등을 가지고 심리 게임 방식의 에피소드를 한번씩은 시도 합니다. 하지만 역시 장수 예능 버라이어티 무도를 따라 오기는 힘든 것 같습니다. 2명의 맏형을 주인공으로 해서 다른 맴버들을 속이고 맴버들을 각자 알려준 위치에 반대로 배치를 시켜서 완전 뒤통수를 맞게 하는 반전 역시 김태호의 아이디어는 대단 합니다. 영화 '다크나이트'를 적절하게 페러디해서 무도7명의 우정도 테스트를 색다르게 보여주었습니다. 유재석,노홍철,정준하,하하,길은 상황이 난처해지자 준하와 명수에게 온갖 아부를 다 합니다.



그리고 화생방 밀실에서 보여준 인간의 이중성과 비밀의 7개 방에서 서로 신경전을 벌이다 서로 누르지 말자 같이 누르자 하다가 심리에 말려서  나부터 살고 보자는 사람들의 심리를 제대로 보여 주었습니다. 7개 방에서 벌어진 심리게임에서 가장 재미있던 부분을 뽑으라면 노홍철이 기계를 분리해서 버튼을 가짜로 누르다가 다시 연결하자 자폭해서 아웃 당하는 장면과 정준하가 남은 생존 시간 1초를 버티지 못하고 카운터다운 압박감에 버튼을 눌려서 자폭해서 아웃 당하는 장면이 가장 재미 있었습니다. 역시 무도의 심리 게임은 실망을 주지 않았습니다. 돈가방을 갖고 튀어라 특집과 프리즌 브레이크를 페러디 했던 여드름 브레이크 특집 등 기발한 아이디어와 심리게임은 무도가역시 최고 인 듯합니다



한편 김태호 PD는 5일 저녁 자신의 트위터(http://twitter.com/teoinmbc)에 "시간이 넘쳐서 담주로 넘기기도 그렇고..방송 전에 16분을 잘라냈더니 스토리 생략이 많이 돼서 아쉽네요.. 두 팀간의 신경전도 상당히 재밌었는데.. ㅜㅜ"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시청자들은 원본을 보고 싶다. 아쉽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포스트를 마치며-

이번 사생결단 특집은 우정과 배신을 사람들이 극한 상황에 처했을 때 보여줄 수 있는 심리를 무도 7명의 게임을 통해 잘 보여준 특집이라고 생각합니다. 16분 정도 방송 시간 때문에 편집 했다고 하는데 원본을 저도 보고 싶네요. 다음주 글로벌 무도 외모 순위 프로젝트 미남선거 특집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글이 마음에 들면 손가락 모양을 추천 클릭 한방! (로그인 불필요)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해주세요

 

7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