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내 마음이 들리니-봉마루 출생의 비밀 알고 복수의 화신되나. 본문

Drama

내 마음이 들리니-봉마루 출생의 비밀 알고 복수의 화신되나.


딘델라 2011. 5. 30. 06:59

내 마음이 들리니-봉마루 출생의 비밀 알고 복수의 화신되나.
내 마음이 들리니 18회 줄거리 준하, 장박사 친 아들 맞아요?

 


장박사를 만나 준하가 장박사의 친아들이 맞는지 아닌지 확인하려는 진철. 장박사의 확신에 찬 답변에 준하가 자신의 아들이 아닌줄 알게 되어 실망에 빠진다. 우리의 설득에 순금은 멍군의 집에 다시 들어온다. 신애와 함께 있는 진철의 모습을 보게 된 준하. 자신이 진철의 아들이 아닌지 의심하게 되는데...

우리에게 사랑고백 했지만... 봉마루의 슬픈 짝사랑.

 


17회에서 우리가 동주와의 클럽 데이트에서 세상에서 나쁜 봉우리가 되겠다는 의미는 알고보니 마루를 유혹을 한다거나 해서 상처를 줄 것 같아서 했던 말이 아니고 마루 오빠를 알고 있으면서도 찾지 않는 자신의 행동을 자책하는 마음에서 했던 말 이였습니다. 18회에서 봉우리는 마루 오빠를 잃은 기념으로 마루 오빠 대신 선생님이 내 오빠해 주세요. 라고 말합니다. 마루는 우리에게 싫은데? 라고 말하며 봉우리에게 내가 그렇게 싫어. 왜 나 미워해.. 그래 봤자 소용없다. 난 그래도 봉우리 좋으니까. 라고 우리에게 말합니다. 

우리는 그런 마루 오빠를 보면서 선생님이 차동주 형 이니까. 그것밖에 못해요 죄송해요. 라고 말합니다. 저는 이 장면들을 보먄서 느낀점이 마루는 봉우리가 자신을 남자 장준하로 생각하지 않고 마루 오빠를 잃어버리는 대신 장준하 선생님도 오빠로 남아달라는 우리의 말에 자신은 우리에게 오빠만 될 수 밖에 없나. 하는 생각을 하면서 슬퍼하는 것 같았습니다. 우리가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도  난 봉우리가 좋으니까. 라고 말하는 봉마루. 마루의 운명은 결국 오빠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하는 운명인 것 같습니다.
 

 


마루의 슬픈 짝사랑도 모른채 동주와 우리는 18회 에서 점점 둘의 사랑을 확인하는 닭살 애정 행각을  많이 보여 주었습니다. 동주는 봉우리가 평소와는 다른 의상으로 나타나자 비상계단에 봉우리를 밀치며 그 이쁜 청바지는 어디있어? 머리하고 그 눈 화장은 그게 뭐야. 내가 어제 못생겼다고 해서 잔뜩 꾸미고 나 만나러 온거야? 라고 말하자 우리는 방문 판매 때문에 나미숙씨 만나러 왔다고 말을 했지만 동주는 믿지 않고 진짜 나미숙씨 만나서 왔어? 한번만 더 거짓말 해 확! 이라고 말하며 키스를 할 듯 말 듯 하면서 우리를 당황하게 합니다.

 


그 후 식물원으로 에너지 셀 방문판매 워크숍 때문에 우리가 오게 되고 우리는 식사 시간에 식판을 나르다 승철의 아버지와 부딪혀서 옷도 엉망이 되고 손에 화상을 입고 동주의 집에서 소독약으로 치료를 하고 우리가 아프지 않다며 동주에게 반말을 하면서 이런 건 자고 나면 금방 괜찮아. 소독약 한통 다 쓰겠네. 라고 말하자 동주는 우리를 와락 끌어 안으면서 자신의 부상에 신경쓰지 않은 우리에게 이맇게 말 합니다. 봉우리 넌 왜 이모양이냐. 이럴땐 아프다고 하는거야. 차라리 울던가. 동주의 말을 듣고 있던 우리는 아퍼 손 놔 줘. 라고 말하며 순간 동주를 말 없이 아픈 두손으로  꼭 안습니다. 

 


그 모습을 동주와 싸운 것을 풀기 위해 음식재료를 사들고  온 봉마루가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정말 봉마루 너무 불쌍한 것 같습니다. 동주,우리의 닭살 예정 행각을 말 없이 슬픈 표정으로 바라만 보고 있는 봉마루. 결국 자신을 남자로 생각 안하는 봉우리를 그리워하며 봉마루는 슬픈 짝사랑을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마루도 어서 복수를 끝내고 봉우리를 잊어버리고 자신을 진짜 사랑하는 여자가 나타났으면 좋겠습니다.

충격 받은 봉마루. 출생의 비밀 알아버린 것일까.-무서운 다크 마루 변신 복수의 화신 되나.

 

 


승철이가 우리가 화장품 워크숍 때문에 원수 우경의 아들 차동주와 같이 있다는 이야기를 봉영규에게 듣고 식물원으로 오게 되고 봉우리가 차동주와 같이 있는 모습에 승철이는 화가 나서 동주를 주먹으로 때리려고 하자. 마음을 추스리고 다시 돌아온 마루가 승철이의 주먹을 막고 승철이는 우리가 왜 원수같은 우경에서 일을 하는지 왜 여기에 있는지 알아야 겠다고 말하며 당신들 경고 했지 내가 우리 눈에 눈물 나게 하면 가만 안둔다고 말하고 둘중에 우리 끝까지 책임 질 사람 있으면 앞으로 나와 보라고 말합니다.

동주가 앞으로 나가려고 하자 마루가 막아서고 동주가 형 비켜 라고 말하자 승철이는 니들 형제야. 둘 다 우경 자식들이야? 흥분을 하면서 야 봉우리 너 참 대단하다. 너 앞으로 니 고모 욕 하지마. 우경 때문에 자기 아들 마루형 잃어버려 놓고 우경에 빌붙어 사는 니 고모하고 너도 지금 똑같은 짓 하고 있거든. 니네 엄마 죽인 원수집 아들들 하고 말하자 순간 마루는 순간 어릴적 고모가 자신의 친엄마라고 했던 할머니와 아버지 영규의 떠올리게 되고 충격을 받습니다.

 


마루는 봉우리 고모라는 신애의 고급 아파트 단지에 가게 되고 거기서 최진철 회장과 신애가 같이 있는 모습을 보고 또 한번 충격을 받고 신애에게 최 회장이 왜 여기 있냐는 말에  신애는 눈이 있으면 봤을꺼 아냐. 근데 장선생은  나 이해하지 않나? 장 선생도 빌붙어 사는 것은 마찬가지 아냐.  내 맘 알지 서로 돕고 살자. 라고 말하며 돌아갑니다. 

마루는 자신의 친 엄마일지도 모르는 신애가 인간 말종 최진철에게 빌붙어 사는 걸 당당하게 말하자 분노를 느끼고 할머니에게 전화를 해서  할머니 나 마루야 물어 볼게 있어 혼자 나와. 다른 식구들 알면 또 사라져 버릴꺼야! 라고 말하자 할머니는 또 손자가 또 사라져 버릴까봐 알았다며 마루를 만나러 나가고 마루는 무서운 눈빛으로 변하면서 18회가 끝났습니다.

 


봉마루가 승철이의 말을 듣고 고모 신애가 자신의 친엄마라는 생각을 하게 되고 마루는 최진철과 고모가 같이 있는 것을 보고 자신의 친 아버지가 혹시 최진철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마루가 19회 예고에서 할머니를 끌고 나가는 모습이 나오는데 마루가 최진철이 자신의 친 아버지란 사실을 알고 과거 어릴적 모습처럼 상처를 입고 다시 폭주하는 것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18회에서 봉마루의 할머니와 전화 통화 할 때 정말 무서웠습니다. 배경음악과 연기를 보니 악역 최진철 만큼 무서운 인물이 되는건 아닌지 소름이 돋고 무서우면서도 걱정이 되었습니다. 전에도 말했지만 인간말종 최진철과 자존심도 없이 최진철에게 매달리는 신애가 자신의 친부모라는 것을 다음 방송에서 알게 된다면 마루가 얼마나 충격을 받을까요?

마루가 만약 양 어머니 태현숙이 자신을 복수의 도구로 이용했다는 것을 알게 되더라도 나중에는 자신이 저런 부모의 자식이란 사실에 분노를 느끼고 더욱 태현숙보다 더 무서운 복수의 화신이 되어서 자신을 친오빠처럼 생각하고  좋아하는 여동생 봉우리. 그리고 자신을 친형 처럼 따르는 동생 차동주. 봉마루는 두 동생의 사랑의 틈에 들어갈 곳이 없다는 것을 인정하고 두 동생의 행복을 위해 친부모들의 악행을 막고 자신이 모든 걸 희생하려고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차동주,봉마루,이승철 이 3명의 남자가 봉우리 한명만을 바라보며 봉우리 앓이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동주만 우리의 사랑을 받고 서로 좋아하고 있는데 짝사랑만 하는 마루와 승철이 참 불쌍한 것 같습니다. 마음의 상처를 받은 이 두 사람도 봉우리를 그만 포기하고 하루 빨리 새로운 사랑이 나타나 복수와 짝사랑을 끝내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글이 마음에 들면 손가락 모양을 추천 클릭 한방! (로그인 불필요)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해주세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