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최고의 사랑-11회-너무 리얼해서 빵 터진 차승원의 변태 스토커연기. 본문

Drama

최고의 사랑-11회-너무 리얼해서 빵 터진 차승원의 변태 스토커연기.


딘델라 2011. 6. 9. 13:51

최고의 사랑-11회-너무 리얼해서 빵 터진 차승원의 변태 스토커연기.
최고의 사랑 11회 줄거리- 수리 준비중, 지금은 충전이 중요해!

집 앞에 몰려든 기자들 덕분에 애정은 꼼짝없이 독고의 집에 갇히고, 자신을 잘 피해서 도망가보라는 아리송한 독고의 말이 그녀는 그저 황당하기만 하다. 필주는 시상식장에서 독고가 애정을 위해 장실장을 때렸다는 사실을 알고 씁쓸해하고, 세리는 독고에게 자신이 윤필주를 좋아하고 있음을 털어놓는다.충전이 필요해 애정의 집을 찾아온 독고는 그녀의 방으로 잠입(!)하나, 썩 아름답지 않은 자태로 애정에게 발각되는데...


너무 리얼해서 빵 터진 차승원의 변태 스토커연기.

 

 


독고진은 구애정이 보고 싶은 마음을 참아가며 마음고생을 하고 결국 구애정의 집을 띵똥 형규의 도움으로 몰래 들어오고 윤필주가 지어준 한약을 보고 질투를 합니다. 그러던 중 구애정 방을 발견하고 독고진은 구애정의 방을 들어오려다 니가 변태 스토거야! 라며 잠시 망설이다가 노크는 하고 들어가야지. 라고 말하고 들어갑니다. 독고진은 구애정 화장대에 있던  구애정 크림을 발견합니다. 독고진은 결국 유혹을 참지 못하고 구애정의 화장대에 놓인 구애정 크림을 보고 조금만 가져가야지 하며 코 밑에 바르며  음 구애정 냄새~ 라며 느끼게 됩니다. 

 


그러던 중 구애정이 형규야. 라고 말하며 외출에서 들어오고 당황을 해서 한약을 발로 밟아 터트리고 뒷 처리를 위해 구애정의 하얀바지를 똥싼 바지로 만들어 버립니다.

 

 


독고진은 도망치다 결국 발목을 다치게 됩니다. 독고진은 구애정이 옷을 갈아 입는 모습을 훔쳐 보면서 다시 한번 변태 본능이 꿈틀대고 그러나 독고진은 발목이 아파서 신음소리를 내서 결국 구애정에게 들키게 되고 순간 구애정의 오빠 애환이 수박을 먹으라며 들어오고 애환은 더러운 발을 보고 발 좀 싯고 자라. 라며 나가고 구애정은 내 방에서 뭐하는 거예요. 라고 묻고 자신의 크림 냄새를 맡게 되고 독고진은 뭐해 변태같이. 라고 하자 이거 내 크림 냄샌데 지금 내 크림 찍어 바른 거예요. 라고 말하자 자신의 햐안 바지를 발견하고 한약 손도장이 찍여져 있자 변태라고 생각하고 놀라게 됩니다. 독고진은 내가 지금 변태 스토커라고 생각하는 거야! 라고 말하며 변명을 했습니다.

 

 


저는 차승원의 너무 리얼 했던 변태스토커 연기를 보고 빵 터지고 말았습니다.  나오는 음악도 음흉하고 크림 냄새를 맡으며 느낄때는 진짜 변태스러워 보였습니다. 독고진의 인공심장 수술 때문에 요즘 최고의 사랑 분위기가 많이 슬픈 분위기인데 오랜만에 정말 재미있던 것 같습니다. 역시 코믹연기의 대가 차승원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최고의 사랑은 로멘틱 코미디라는 장르에 맞게 깨알 같은 웃음 요소가 많은 것 같습니다. 띵똥 커플도 재미 있고 홍자매 작가는 시청자들의 웃음코드를 너무 잘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구애정과 독고진 러브라인의 분위기도 어서 해피모드로 변해갔으면 좋겠습니다. 

글이 마음에 들면 손가락 모양을 추천 클릭 한방! (로그인 불필요)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해주세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