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189
Total
74,574,258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화성인 라면집착녀 하루 15개 먹고 정상? 억지 같은 다이어트 비법 본문

예능보기

화성인 라면집착녀 하루 15개 먹고 정상? 억지 같은 다이어트 비법


딘델라 2012.07.11 14:51

매회 자극적인 소재로 화제를 뿌리는 화성인 바이러스가 지난 주 종이까지 먹는 악수를 둔데 이어, 이번주에도 라면과 날고기를 먹는 불편한 방송을 보여주면서 조작방송의혹에 방점을 찍기로 작정한 듯 보였습니다. 그중 가장 화제가 된 라면집착녀는 하루 15봉지를 먹는다는 말도 안되는 라면사랑을 보여주며 시청자의 비위를 실험하는 듯 했습니다. 식초라면, 마요네즈 라면, 심지어는 초코렛을 듬뿍 뿌린 라면 등 전혀 어울리지 않는 식재료를 라면에 섞어서 먹는 모습은 보는 내내 속이 미식거리게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라면집착녀는 하루에 15봉지의 라면만 먹으며 다이어트 효과를 봤다는 황당한 주장을 했습니다. 라면을 완전 식품이라고 자화자찬한 라면집착녀는 라면을 한끼에 4봉지를 먹고 그냥 생으로 과자처럼 간식으로 3봉지를 먹는다고 합니다. 이렇게 하루 15봉지의 라면을 꾸준히 밥대신 먹은 지 3달째로 총 1500개 가량의 라면을 섭취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엄청난 양의 라면을 먹었음에도 화성인은 168cm에 55kg의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면서 다이어트 효과를 봤다고 라면애찬을 늘어 놓았습니다.

 

 

 

그녀는 라면을 먹을때 김치, 국물, 달걀, 밥은 전혀 안먹고, 라면 면발만 폭풍 흡입을 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엄청난 양의 라면면발을 한번에 돌돌말아서 매우 능숙하게 먹는 모습에 경악했지요. 그런데 그녀가 라면을 그냥 라면인채로 먹는 것이 아니였죠. 무려 식초 한통을 라면에 그냥 담가서 냄세가 역겨울 정도의 식초라면을 만들어서 폭풍흡입해서 경악하게 만들었습니다. MC들도 식초라면에 도전했지만 입에 넣지도 않고 콜록거리며 토를 할 만큼 도저히 넘길 수 없는 라면을 화성인은 맛있다며 잘도 먹었습니다.

 

 

그녀는 식초라면에 넣은 식초가 다이어트를 돕는다며 말했지만, 엄청난 양의 식초를 라면에 섞어 먹는 것은 그야 말로 위에 무리를 주는 최악의 레시피 같아 보였습니다. 게다가  몇번 씹지도 않고 그냥 삼키듯 한번에 과한 양을 흡입하는 습관은 그냐말로 소화를  방해하는 최악의 습관이죠. 이런식으로 엄청난 양을 매번 먹는 것은 그야 말로 오히려 살을 찌우는 지름길 같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한개당 500kcal가 넘는 라면을 15개를 먹는다면 하루 권장량이 2100kcal를 훌쩍넘는 엄청난 칼로리를 품고 있습니다. 아무리 국물을 먹지 않는다고 해도 7000kcal가  넘는 고칼로리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했다는 것은 말도 안되죠. 그럼에도 식초를 넣었단 이유로 다이어트 식품인냥 라면을 먹는 모습은 한마디로 억지를 부리는 일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이렇게 몸에 좋지도 않은 짓말 골라서 하는 말도 안되는 다이어트 비법을 마치 절대적인 비법인냥 소개하는 것은 말그대로 사기나 다름이 없지요. 검증도 안된 식단을 가지고 대단한 비법인냥 포장하는 모습이 마치 라면 홍보를 위한 출연같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방송내내 이런 억지스런 주장을 하는 출연자를 부추기는 MC 이경규도 불편하기 마찬가지 였습니다. 꼬꼬면을 출시하며 대박을 친 이경규는 화성인의 말도 안되는 주장을 맞다며 동조하고 별스럽지 않은 듯 오로지 라면을 홍보하는 데 급급했지요. 자신도 라면을 파는 사람이라서 유독 이번 방송에서는 중심을 잡지 못하고 라면이 좋다고 애찬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라면 홍보에 지나지 않아 보이는 이번 방송편은 저번주 종이까지 먹는 최악의 무리수보다 더 불편했습니다.

 

아무리 소재가 고갈이 되었다고 해도 적어도 납득이 가는 방송이 이뤄져야 할 것입니다. 어느새 화성인은 그저 흥미만 끌면된다며 억지스런 방송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니 조작방송과 쇼핑몰 홍보를 위한 출연이라고 비난만 듣는 것이겠죠. 매번 음식가지고 장난을 치는 출연자들이 등장할때마다 참고 먹느라 수고한다는 말이 먼저 튀어나옵니다. 어딘지 모르게 불편한 그들의 폭풍섭취는 흥미를 위해서 앞으로 계속 될 것입니다. 과연 그 중에서 돌아가서도 그 특이한 습관을 유지하는 이가 몇이나 될까요? 궁금할 따름입니다.

 

 

Tag
, , , ,
공유하기 링크

 

10 Comments
  • 프로필사진 내가 보기엔.. 2012.07.11 22:26 식초를 타 먹는다는 게 더욱 이상함.. 불리미아,폭식증 증세 있는 사람의 경우 토하기 쉬운 음식을 골라먹는 경우가 있는데 라면을 씹지않고 삼키는거, 식초 타는 거, 밥 아닌 면발만 먹는다는 거, 라면 외에 아무것도 안먹는다는 거 등등 아마도 폭식증에 먹고 토하는 경우 아닐까 싶음.... 아무리 위가 커도 씨름선수도 하루 열다섯개 라면은 못먹음.. 먹고 토하는 걸 반복적으로 하는 경우가 아닐까..
  • 프로필사진 동의함 2012.07.11 23:39 내가 보기에도 먹고 토하고 반복할 듯..
    그리고 화성인 바이러스 프로그램 자체가..
    잘못된 정보들 너무 많이 쏟아 내는듯
    물론 그런 정보를 순순히 받아드리는 바보는 없겠지만
  • 프로필사진 응앙옹 2012.07.12 02:22 칼로리=살 이건 잘못된생각입니다. 섭취한 칼로리가 살이 된다는건 미국에선 이미 우스갯소리에요. 사람마다 흡수하는 양이 다르기때문입니다. 다이어트한다고 하면서 칼로리보고 먹는것만큼 멍청한게 없어요. 사람마다 흡수능력이 다르고 저장 능력도 다릅니다. 천성적으로 살찌는 사람이 있는가하면 많이 먹어도 살안찌는 사람이 있죠. 저 출연자는 천성적으로 살이 안찌는 체질인데 라면 다이어트를 한다는건 말도안되지만 많은 칼로리섭취=무조건 살찐다 이건 아닙니다.
  • 프로필사진 헐.. 2012.07.12 04:33 어디 미국에서 우스겟소리랍니까? 지방섭취=살증가가 잘못된 생각이죠 영양소중 살찌는데 가장 막대한 영향을끼치는건 탄수화물. 사람마다 기초대사량이 다르지만 덩치좋은 운동선수가 2000칼로리될까말까합니다.. 고칼로리=살 맞는말입니다.. 그리고 흡수능력이라 하셧는데 뭐 거식증환자 아닌이상 칼로리많이섭취하면 살찌는게 당연합니다.. 선천적으로 살찌는사람이랑 먹어도 안찌는사람 제대로 놓고 비교하면 식습관 생활습관 이유가 없지않아 잇습니다 아니면 살찐사람이 예전에 많이먹어서 찐게 유지된걸수도 잇구요. 사람몸이란게 항상성이란게 존재하여 웬만하면 현재상태 유지하려하거든요. 그래서 다이어트도 힘들고 살찌우는것도 힘든거구요. 또 살찐사람이 뺏다가 쉽게찌는것은 그항상성의 이유도잇지만 지방세포자체가 살이찌면 증식하지만 살이빠진다고 증식햇던 세포수가 줄어들진 않거든요 한번쪗던놈은 더 살 잘찌는 체질이 된거죠. 왜 근육에 근육메모리가잇어서 운동햇다가 쉬어도 빠른시일내에 80%이상 근비대수치를 회복 가능한것처럼요..
  • 프로필사진 헐.. 2012.07.12 04:41 뭐 어디나 예외는잇고 과학적으로 설명불가능한 기인은 잇는법이니 뭐 날씬한 푸드파이터같은분을 예로 드시지 않앗으면 좋겟네요.. 음 그리구 일반적으로 살이 안찌는분의 원인은 대사가 빠른경우보다 오히려 그반대로 대사가 더디고 변비등의 이유로 조금만먹어도 포만감을 느끼시거나 공복감을 느끼지못하는게 훨씬 많은데.. 저여자는 하루 라면 15개씩 먹는데네요.. 똥을얼마나싸야 ...... 게다가 살뿐만이아니고 3개월동안 라면만 15개씩먹으면.. 건강이 엄청악화되야 정상입니다 이건 햄버거만 먹는 다큐멘터리보다 더 심하네요..
  • 프로필사진 사주카페 2012.07.12 05:49 안녕하세요. 블로그 글 잘 읽고 246번째 추천드리고 갑니다.
    사주는 한 번 보고 싶지만 시간이 안되고 금전적으로 어려우신 서민 분들을 위한
    사주카페 소개해 드립니다. 언제든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다음 검색 창에 "연다원" 또는 "연다원 사주카페"를 검색하시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 프로필사진 웃기지마 2012.07.12 09:50 사기를 쳐도 정도껏쳐야지 ㅅㅂ 하루에 라면15개를 처먹고도 속이멀쩡하다고?? 내가 28년 살면서 엄청난 라면 매니아였는데 요즘에는 라면 두개만 먹어도 배탈이난다 ㅅㅂ ㅡㅡ 나도 하루새끼 라면먹고살던사람이야 근데 저렇게 먹고도 멀쩡할까?? 라면매니아년 몇년뒤에도 멀쩡한가보자 한번
  • 프로필사진 보헤미안 2012.07.12 12:47 헐..라면이 완전 식품이라구요?
    면발만 먹는다면 그건 그냥 탄수화물과 염분 정도인데..
    말이나 되는 소리를 하셔야줘..
    예전 화성인은 남자기피증이라든지 과한 자식교육열에 불타는 어머니등등
    으로 이상하긴 하지만 그럴 수도 있는 일이었어요.
    근데 요즘은 갈 수록 말도 안되는 사람들이 나오네요..
  • 프로필사진 화성인 2012.07.13 17:23 화성인 조작 방송 쩔어...
    쇼핑몰 애덜 다 쳐나와서 ..조작하는방송임..

    사기 방송 화성인
  • 프로필사진 먹는 방법 2012.08.15 21:21 먹는 방법이 좀 그래서 그렇지,,,
    하루 10~15개정도는 먹을 수 있습니다.
    저도 초중고 20대 초반까지 라면 한박스를 3일에 먹곤 했습니다.
    너무 라면만 먹는다고 온 친인척 주변인들이 뭐라고 그러셨었죠.
    저도 라면 끝기가 무슨 마약보다 힘들었는데요,
    시집와서 시댁에 시어르신들과 살다보니,,, 눈칫밥이 아니라 눈치라면 먹기가 어지간히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마약같은 라면을 끝었습니다.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