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B1A4 공찬 정혜성 열애설 부인, 네티즌들의 두가지 시선 본문

토픽

B1A4 공찬 정혜성 열애설 부인, 네티즌들의 두가지 시선


딘델라 2017. 4. 26. 16:19

아이돌 그룹 B1A4의 멤버 공찬과 드라마 구르미와 김과장을 통해서 인지도를 올리고 있는 배우 정혜성이 갑자기 터진 열애설에 곧바로 열애설이 사실무근이라며 전면 부인을 해서 화제다. 처음 언론이 두 사람이 수개월째 극비리에 사귀고 있다며 열애설을 제시했는데, 이에 대해서 곧바로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한 것이다.

 

 

열애설을 제기하며 언론은 두 사람이 사귀는 걸 가까운 사람 외에는 모르고 두 사람이 그룹 B1A4 멤버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다른 사람들의 눈에 띄지 않게 차량 등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며 관계자의 말을 빌어서 열애설을 제기했다. 하지만 깜짝 열애설은 얼마가지 않아서 당황스런 해프닝으로 밝혀졌다. 공찬과 정혜성의 소속사는 두 사람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기에 당황스럽다며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이렇게 열애설을 곧바로 부인하면서 공찬과 정혜성의 열애설은 하나의 해프닝으로 밝혀졌다. 무엇보다 네티즌들은 파파라치 사진 같은 증거 하나도 없이 터지는 열애설은 믿기 힘들다는 반응이었다. 최근 봄바람을 타고 스타들의 열애설이 부쩍 늘었는데, 그때마다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연애를 선언하는 연예인들은 다 파파라치처럼 빼도 박도 못하는 증거가 나올 경우였다.

 

 

사실 공개연애는 매우 불편한 것이어서 사진 하나 없는 열애설들까지 스타들을 괴롭힐 필요는 없다고 본다. 이번에도 두 사람 측이 열애를 곧바로 부인했고, 이후에도 어떤 파파라치 사진도 없던 걸로 봐서는 하나의 해프닝이 맞다고 본다. 그래서 네티즌들은 최근 연달아 터진 열애설마다 디스패치가 열애 증거로 파파라치 사진을 내보냈기에 사진이 있는 열애설이 아닌 경우는 믿기 힘들다는 반응들이 많았다.

 

또한 우결을 하는 정혜성의 열애설을 두고도 어차피 우결이 시즌4도 종영하는데 열애설이 터진다 한들 무슨 상관이냐는 반응이 많았다. 정혜성이 배우로서도 열심히 활동하고 있고 또 배우 공명과 커플이 되어 우결도 찍었지만 이제 우결도 갈림길에 서며 시즌4 종영과 시즌제 논의로 변화의 기로에 섰다. 그래서 열애설 하나가 큰 논란이 되기도 힘들다. 가상 연애 프로그램들이 다 비즈니스인 것을 알기에 굳이 이런 열애설들까지 진정성 운운하며 탓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하여튼 정혜성의 열애설이 해프닝으로 끝나면서도 그녀가 출연하고 있는 '우리 결혼했어요'의 행보도 조명받았다. 어쨌든 수많은 스타들의 열애설이 봄바람을 타고 계속 번지고 있지만, 모든 열애설이 다 사실은 아닐 것이다. 열애설이란 결국 설에 지나지 않기에 스타들이 인정하지 않은 열애설은 굳이 믿을 필요도 궁금해 할 필요도 없을 것 같았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