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동상이몽2 장신영 강경준의 NO 미니스커트 & 추자현 우효광 감동의 효도 웨딩선물 본문

예능보기

동상이몽2 장신영 강경준의 NO 미니스커트 & 추자현 우효광 감동의 효도 웨딩선물


딘델라 2017. 10. 24. 21:13

'동상이몽2' 이번주 편에서는 장신영 강경준 커플의 결혼 전 건강검진을 보여줬다. 장강 커플 부모님에게 결혼 허락을 받고 이제 본격적인 결혼 준비를 하는데, 요즘 예비부부들이 건강검진을 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강경준은 아버지가 손주 4명을 더 낳아야 한다고 다둥이 가족을 꼭 약속하라고 했기에 강경준은 건강검진에 대한 부담을 내비쳤다. 남자로서 아이를 많이 낳는데 문제가 없는지. 의사 선생님에게 꼼꼼히 질문했다. 



이날 의사 선생님은 남자들 전립선에 안좋다고 스키니진이나 사우나를 장시간 하는 건 별로라고 알려줬다. 그리고 결혼이 오래되면 의리로 살게 되니까 신혼일 때 불꽃이 많이 튀니 아이를 곧바로 가지면 좋다던가 등 재미난 입담으로 두 사람의 긴장감을 덜어줬다.



강경준은 전립선 검사를 할 때 긴장을 바짝했다. 혹시나 이상이 있으면 어쩌지 하고. 다행히 이상무라고 한다. 건강하니까 걱정 안해도 된다고 말이다. 그리고 두 사람은 내시경 검사를 받았다. 수면 내시경을 받고 서로의 건강을 채기면서 건강한 몸으로 결혼하자며 검사 후에는 보양식도 챙겨 먹었다. 



이렇게 결혼 전 각오를 다지며 건강 검진을 받으러 가기전 두 사람에겐 살짝 애정을 확인하는 에피소드가 있었다. 바로 강경준이 예쁘게 미니스커트를 입은 장신영을 보고 좋아하는 게 아니라 당황해 하면서 다시 옷을 입고 와 달라고 요청한 것이다. 



예쁘게 보이고 싶어서 미니스커트를 입었는데, 장신영은 좋으면서도 예쁜 여자친구의 모습을 자신만 보고 싶다며 사랑꾼 면모를 보여줬다. 연애를 하고 나서는 미니스커트를 입어보지 못했다는 장신영! 강경준은 너무 예뻐서 다른 사람들이 그녀를 보는 게 싫다며 자신만 그런 예쁜 모습을 보고싶다며 웃었다.



그리고 추자현 우효광 커플은 이날 깜짝 효도 선물을 했다. 오랜만에 바쁜 일정을 뒤로하고 함께 모인 두 사람은 우효광의 부모님과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우효광은 부모님과 산책을 하며 오랜만에 가족애를 느꼈고, 추자현은 맛있는 한국 음식을 만들어 며느리 노릇을 톡톡히 했다.



그런데 추자현이 준비한 선물이 또 있었다. 바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시부모님에게 웨딩화보를 선물하는 것이었다. 추자현은 미리 준비한 스튜디오를 가족들과 찾았다. 멋지게 준비된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보자 시어머니는 설레여 했다.



그렇게 고른 고은 흰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하자 시아버지는 환한 미소로 너무나 기뻐했다. 그동안 아픈 아내가 오랜만에 활기찬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왔다며 아내의 아름다운 변신에 진심으로 행복해 했다. 그리고 아버님도 멋진 정장을 차려입었다. 추자현과 우효광도 들러리로 멋진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었다. 웨딩화보가 가족 화보가 되었다. 




역시 추우커플의 비주얼은 최고였다. 난생 처음으로 웨딩드레스를 입어 본 어머니는 기쁨에 절로 웃음이 나왔고, 뒤늦은 웨딩화보에 부모님들은 행복함을 한껏 드러냈다. 게다가 추자현은 결혼반지까지 선물로 깜짝 준비했다. 이러니 사랑을 받는 며느리구나 싶었다. 제대로 효도 선물이었다.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모님에게 뒤늦은 웨딩마치를 치뤄준 셈이니 얼마나 기쁠까? 우효광은 아내의 마음 씀씀이가 너무나 고마웠다. 



우효광 어머니는 지병으로 기억을 잘 못한다. 그래서 매일 일기를 쓴다. 그녀는 며느리의 진심어린 선물에 감사하며 추자현을 너무나 예뻐했다. 우효광은 아픈 어머니를 생각하며 눈물을 흘렸다. 오늘의 추억이 어머니의 기억에 오래도록 남기를 바라며. 효자 아들은 그저 부모님만 생각하면 눈물이 났다. 



결혼이란 서로를 맞춰가는 것이고, 또 그런 서로의 이해하며 배려하는 것이다. 서로의 상처도 보듬고 그러면서 완성되어가는 것이다. 추자현이 사랑받는 이유가 그 때문일 것이다. 그런 추자현이 또 임신까지 했다니. 이날 방송에선 부모님이 추자현이 바쁘게 활동하는 것을 걱정하며 2세에 대한 바램을 내비쳤다. 아이 낳고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빨리 보고싶다고 말이다. 그런데 방송 당일날 추자현의 임신 소식도 큰 이슈가 되었으니 제대로 효도를 한 셈이다. 추우 커플이 요즘 젊은이들에게 사랑받는 커플로 자리매김한 이유가 이렇게 진실된 가족애와 사랑을 보여주기 때문 같았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