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   2019/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933
Total
74,517,136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아빠어디가 꼬마숙녀 지아, 시청자 딸바보 만든 똑순이 매력 본문

예능보기

아빠어디가 꼬마숙녀 지아, 시청자 딸바보 만든 똑순이 매력


딘델라 2013.05.13 08:49

홀로 남겨져 4명의 아이들을 돌봐야 했던 자상한 삼촌 윤민수! 이날 윤민수는 4명의 아이들을 돌보느라 아침부터 고생을 좀 했습니다. 산만하고 개성강한 아이들을 비유맞춰가며 돌봐주는 것은 인내심이 필요했습니다. 그럼에도 아들 후를 돌보듯 준수 준이 지아를 정성스럽게 단장시키는 모습은 놀라움이 들게 했습니다. 그는 애들을 깨우고 씻기는 요령도 장난과 놀이를 통한 특별한 노하우를 보여줬습니다. 개구쟁이인 준수에겐 깨울때도 간지럼 태워서 웃게 만들고, 씻길때도 눈높이에 맞춰서 파리흉내로 씻게 만들 정도로 싫다는 아이도 흥미를 이끌게해서 뭐든 척척해냈습니다.

 

 

이날 자상한 윤민수 삼촌의 마음을 홀랑 사로잡은 것은 지아였습니다. 외동아들 후만 키우기에 딸을 어찌 다뤄야하는지 몰랐던 윤민수는 지아를 통해서 딸의 매력을 알아갔지요. 잠에 푹빠진 지아에겐 살살 장난을 걸 정도로 딸을 깨우는 게 낯선 윤민수는 모든게 신세계였습니다. 지아는 예민한듯 잠투정이 좀 있었지만, 이내 윤민수의 장난에 웃었고, 딸없는 윤민수를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윤민수는 좀처럼 일어나지 않을려는 지아를 이불째 떡처럼 안고 갔는 합의잠을 찾았죠. 그는 항상 딸을 안고 다니는 송종국의 위대함을 절실히 느꼈습니다.

 

 

게다가 세수를 시킬때도 지아는 남자아이들과 달랐습니다. 장난치기 바쁜 남자아이들과 다르게, 의사분명도 확실했고, 갑자기 쉬를 한다고 해서 윤민수를 당황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조심스럽게 자리를 피해줄 만큼 윤민수는 제대로 딸없는 아빠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준수를 다룰때는 그렇게 장난치고 뭐든 뜻대로 할 수 있었지만, 딸인 지아는 남자아이와 다른 섬세한 배려가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생경한 경험도 이내 지아의 깜찍한 모습으로 왜 딸을 키우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지아의 세수는 윤민수를 감탄하게 만들 정도로 똑부러졌죠. 똑똑하고 조숙한 지아는 얼굴까지 완벽하게 비누거품으로 꼼꼼한 세안을 보여줬습니다. 그야말로 고양이 세수로 얼굴에 비누거품이 남던지 말던지 대충하는 세안과 차원이 달랐습니다. 이 모습을 본 윤민수는 ' 딸들은 이렇게 하는구나, 세수도 이쁘게 하네~' 감탄을 연발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초반에 지아를 다루며 어쩔줄 몰라하던 윤민수는 그새 지아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죠. 알아서 척척 꼼꼼히 잘하는 지아를 보니 딸바보가 안될 수가 없었습니다. 이렇게 지아는 딸없는 윤민수의 마음도 한번에 녹일 수 있는 매력만점 똑순이였습니다.

 

 

윤민수에게 딸과 아들의 다른 매력을 보여준 지아는 송종국의 어버이날 선물도 정성스럽게 챙겨줬습니다. 앞치마까지 두른 지아는 능숙하게 만두를 튀겨냈고, 손수 만든 주먹밥도 이쁘게 그릇에 담아내며 아빠와 엄마 앞에 가져다 놓았습니다. 엉성하게 썰은 김치마저 손수하는 그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엄마 아빠는 딸의 모든 것이 감탄 그 자체였습니다.

 

지아는 " 어버이날이니까 당연히 해주지. 내가 뭘 안해주겠어. 식사 다 하고 청소도 다 할거야~ " 라며 기특한 말을 들려줬습니다. 어버이날의 의미를 정확히 알고 있던 지아는 자신이 어떻게해야 부모님이 기뻐하는지 너무나 정확히 알고 있었죠. 지아의 남다른 선물은 간식 뿐이 아니었습니다. '사랑의 효도쿠폰'까지 준비한 지아는 엄마 아빠가 원할때면 언제든지 쿠폰대로 하겠다 약속했습니다. 연달아 딸의 정성스런 선물이 전해지니 기특한 마음은 이루 표현할 수 없었지요. 송종국은 이내 '웃음보따리' 쿠폰을 썼고, 지아는 아빠 앞에서 개다리춤을 추며 아빠를 즐겁게 만들었습니다.

 

 

 

이처럼 지아는 어버이날 선물은 정성이 중요함을 보여주었습니다. 딸아이가 손수 만든 음식이 어설프고 맛이 보장된 것은 아니지만, 정성스레 부모님께 마음을 다한 음식이야 말로 진정한 어버이날의 의미를 담은 선물이었습니다. 그만큼 형식보다는 부모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것이 바로 어버이날이 전하는 효의 의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지아도 이런걸 유치원에서 배웠겠죠. 하지만 7살 아이가 어른들이 시킨다고 모두 실천하기란 쉬운게 아닙니다. 중요한 건 배운 만큼 부모님께 진심을 다해서 보여드리는 것입니다. 돌이켜보면 나는 저 나이때 저랬을까? 반성도 해봅니다. 지금이야 형식대로 부모님과 외식을 하지만, 어릴때 아니면 느낄 수 없는 기특함을 제대로 보여드리지 못한게 아쉽게만 느껴집니다. 7살 지아가 어른보다 낫네요. 작은 손으로 척척 간식을 만들어내는 모습이 정말 기특했습니다. 아마 지아는 이날 음식을 만들면서 자식을 먹이고 입히느라 고생한 부모님의 노고가 얼마나 귀한 것인지 더욱 느꼈을 것 같습니다.

 

시키지 않아도 뭐든 똑부러지게 잘하는 지아의 모습을 보면서 이래서 딸을 키우는구나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좀처럼 아빠의 품에서 떨어지지 않기에 어리게만 생각했는데, 기특한 구석도 많았고 똑순이처럼 똑부러진 매력도 넘쳤습니다. 그런 매력에 딸을 키우는 아빠들이 딸바보가 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러니 송종국이 팔이 아픈줄도 모르고 안고 다니는 것이겠죠. 지아의 넘치는 애교와 사랑스러움이 아빠를 초인으로 만드는 힘 같습니다. 지아는 유일한 홍일점임에도 남자아이들과 잘 어울리고, 또 후의 사랑도 받고 있습니다. 새침하고 도도하지만 또 꼼꼼하고 똑부러진 매력이 조숙한 '꼬마숙녀' 다웠죠. 이런 깜찍한 지아가 아빠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것은 당연해보입니다. 앞으로도 사랑스런 지아와 딸바보 아빠 송종국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4 Comments
  • 프로필사진 지아넘예쁘 2013.05.13 09:35 저도 아빠 어디가 보면서, 지아가 너무 기뜩하게 예쁘더라구요. 정말 딸키우는 재미!
  • 프로필사진 보헤미안 2013.05.13 09:50 음......저한테 만일 누군가가 다 예쁘긴 하지만
    "만일 나중에 아이를 낳는다면 이 중에 어떤 아이를 낳고 키우고 싶으세요?"
    라고 한다면 제 선택은 초지일관 지아에요☆ 예쁘고 똑 부러지고 귀엽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venuswannabe.com/1059?category=6 BlogIcon 비너스 2013.05.13 12:20 아이가 정말 똑부러지고 이쁘더라구요~ㅎㅎ 사랑 받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repent_o.blog.me BlogIcon 주님은당신을사랑해요 2013.08.19 20:18 우리 사람은 언젠가 죽게 되있습니다.
    하지만 죽은뒤에는 끝이 아닙니다.
    천국 지옥이있는데 예수믿고 회개한자만이 천국가는것입니다.

    잘 안믿는분들계신데, 우리가 뱃속에 있을 때,세상이 있는 줄 알았을 까요?...^^ 그런데 세상은 있었습니다.
    우리가 죽고나면 천국지옥은 있을까요? 있습니다. 예수믿고 회개한자는 천국가고, 믿지않고 믿더라도 죄가지고 '회개하지 않은' 사람은 지옥에 갑니다...성경에도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자는 (회개) 영생을 가졌고, 믿지않는자는 하나님의 진노가 그위에 머물러 있다고 하셨습니다.-요한복음3:36

    우리는 신되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믿고 회개하고 그 말씀에 순종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사랑하셔서 예수의이름으로 이땅에 사람의모습으로 오셔서 우리 죄값으로 십자가에 못박혀 달려 돌아가시고 3일만에 다시 살아나셨습니다.
    이것을 믿고 예수님의 사랑의 보혈을 의지하여 회개하십시요^^

    우리는 아담과하와때의 그들이 불순종함으로 우리에게까지 원죄가 흘러나왔고, 우리는 죄성이있기 때문에 회개치않고서는 용서받을 수 없습니다..

    지금 당신이 지옥가실까봐 심히 걱정하시며 피눈물을 흘리고계십니다..죄가 쌓이면 죽어서 천국에 가지못합니다. 그리고 죽지도 못하는 영원형벌 지옥에 떨어지게됩니다.

    예수믿지않고 회개하지않고 믿더라도 회개치않으면 거기서 영원히 형벌을 당해야합니다.

    예수님이신 하나님은 당신을 매우 사랑하십니다~
    예수님의 사랑이 없고 회개가 없었더라면 이 세상은 모두 지옥 불구덩이가 되었을 것입니다. 회개가 하나님의 사랑이랍니다^^ 오직 주님께 영광돌립니다^^

    주님을 자기 주인으로 맞아들이지 않고b 부인하는 것, 신천지, 하나님의 교회는 물론 추도,장레예배와 칼빈교리...제사..미워하기..살인...자살.간음도 죄입니다.
    우리는 죄가 많지만 회개하면 다 사함 받을수있습니다.

    그리고 죽는날까지 회개해야 하는것입니다^^

    하나님이 당신을 사랑하신것같이, 당신도 하나님을 사랑하시며 이웃을 사랑하고 죽음전에도 회개하고 천국오시길 바랍니다♥^^*

    덕정사랑교회 천국지옥소리 듣길 권해드립니다.^^
    지옥천국간증 간증을통해 영적비밀을알고... 당신이 회개하는데 도움에 될것입니다.

    하지만 듣든 안듣든 회개하고 예수믿고 죽음전에도 회개해야 천국 갈수있습니다~~^^

    예수님믿으세요! 우리도 언젠간 죽을 사람이고, 죽고난뒤에는 심판에 이르게될것입니다.

    오직예수믿고 회개하고 순종하는자만이 살아남게될것입니다.
    이것은 제가쓴게 아니라 예수님이 주시는 은혜로 쓴글입니다. 예수님께 영광다돌립니다!!
    샬롬^^~~♥♥

    http://m.blog.daum.net/_blog/_m/articleView.do?blogid=0cbia&articleno=426&maxNo=432&minNo=422&maxDt=20130807124747&minDt=20130804231811&maxListNo=442&minListNo=433&maxListDt=20130809114915&minListDt=20130807125411¤tPage=2&beforePage=1&categoryId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