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하이킥3-카메오 출연. 최민용은 뭐하나? 다시 보고싶은 하이킥 배우들 본문

Drama

하이킥3-카메오 출연. 최민용은 뭐하나? 다시 보고싶은 하이킥 배우들


딘델라 2011. 3. 30. 06:17

하이킥3-카메오 출연. 최민용은 뭐하나? 다시 보고싶은 하이킥 배우들
29일. 올 가을 방영 예정인 하이킥3에 지붕뚫고 하이킥에 나와서 빵꾸똥꾸로 유명했던 진지희양이 하이킥3에 카메오로 출연하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에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이킥3' 제작사 푸른뱀 관계자는 3월 29일 한 언론과의 통화에서 "진지희양이 카메오로 출연할 예정이다"고 했습니다. 그 관계자는 "지금까지 하이킥에서도 김병욱 PD의 전작 출연자들이 카메오로 출연해 왔다. 이번에도 다수의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이킥3'는 올 가을 방영 예정으로 기획을 진행 중이며 캐스팅은 3~ 4월 중 완료될 예정입니다. 아쉽게도 이번 하이킥3에는 이순재 선생님이 출연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번 카메오 출연 소식에 하이킥 시리즈에 나온 캐릭터 중에 다시 보고 싶은 레전드 캐릭터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거침없이 하이킥-까도남 이혼남 캐릭터. 최민용 요즘은 뭐하나 궁금하다.


 


 


하이킥 시리즈에서 나왔던 레전드 캐릭터라면 신지와 같이 부부로 출연하고 이순재의 둘째 아들로 나왔던 최민용이 연기 했던  체육선생 이민용 캐릭터가 생각이 납니다. 거침없이 하이킥 출연 당시 같은 학교에 여선생님으로 나온 서민정과 시청자들에게 민민 커플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형수로 출연했던 박혜미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며 큰 웃음을 많이 주었습니다. 카메오 출연 소식에 최민용이 더 보고 싶은 이유는 최민용은 거침없이 하이킥 출연 이후 후속 작품 활동을 2010년 영화 '창피해'이후 하지 않고 공백이 너무 길어서 요즘 뭐하고 사는지 아직도 자신이 믿고 있다는 증산도라는 도교 비슷한 신앙 전파하고 있는지 증산도 믿는 연예인으로는 휘성, 최민용의 예전 연인 허영란 등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이킥의 숨은 주역이었던 만큼 하이킥 3에서 정규 출연은 하지 않더라도 카메오 출연으로라도 한번 보고 싶어집니다. 더블어서 요즘 같이 활동이 뜸한 코요테 신지와 결혼해서 이쁜 딸을 낳고 잘 살고 있는 서민정도 한번 보고 싶습니다.


 

하이킥에 원조 이순재선생님과 조강지처 나문희 여사.

 

 

 

[거침없이 하이킥] 추억의  나문희 호박고구마-보기

[지붕뚫고 하이킥]김자옥 분노의 뚫어뻥-보기

하이킥 시리즈에 이순재 선생님의 원조 조강지처 나문희 선생님을 카메오라도 한번 다시 보고 싶어지는 배우 중 하나입니다. 하이킥2 출연 하지 않는다는 소식에 당시 아쉽게도 많은 하이킥 팬들이 아쉬워 했습니다. 당시에 개성댁 아줌마와 절친으로 나오면서 수많은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보여주면서 웃음을 주었는데 요즘에는 KBS 주말연속극 에서 증조할머니로 출연하고 있는데 한번 카메오라도 하이킥 시리즈에 완결인데 이순재 선생님도 욕망에 불꽃 이후 하이킥3에 고정 출연은 하지 않더라도  한번 두분이 같이 동반부부 출연해서 하이킥3의 성공을 응원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하이킥2에서  이순재 선생님과 황혼의 로멘스를 연기한 김자옥 선생님도 기억이 많이 납니다. 아직도 변기 막혀서 고생했던 그 에피소드 기억이 납니다.


하이킥이 배출한 청춘 스타들.



 

 

 

하이킥 시리즈가  배출한 스타들은 거침없이 하이킥에서는  '하이킥' 시리즈는 '거침없이 하이킥'의 박민영, 정일우, 김범.김혜성 '지붕 뚫고 하이킥'의 신세경, 윤시윤, 황정음, 최다니엘, 유인나 등의 스타를 배출해 왔습니다. 이 모든 출연자들이 모두 하이킥3에 에피소드에 한번씩 이라도 출연한해 준다면 하이킥3가 시리즈의 완결이라는 의미를 더욱 커질 것 같습니다.

 


 

과거 시리즈에 대한 기억도 떠올리고 다시 하이킥 팬들을 끌어모으고 인터넷 반응과 이슈를 만드는데 도움도 될 듯 합니다. 위에 있는 하이킥출신 청춘스타들을 보니 진짜 지금은인기와 인지도 몸값이 엄청 올랐다는 생각이 드네요. 역시 하이킥이 논스톱 시리즈 이후에 신인들의 등용문이라고 하는지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왜 가장 소속사들이 신인들 출연시키고 싶어하고  하이킥3 오디션에 수많은 사람들이 지원하는지 이해가 갑니다.

 
그 외 다시 보고싶은 출연진들.



 

 

 

하이킥 시리즈에서 다시 보고 싶은 배우들중에 위에 나열한 배우들 말고도 하이킥1,2편 아들,딸, 사위 며느리로 출연한 식신 아들 증권맨 정준하, 어리버리 사위 정보석, 호탕한 딸 오현경, 카리스마 4차원  며느리 박혜미 이 배우들도 하이킥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주역들 입니다. 하이킥 시리즈의 완결인 만큼 그동안 출연했던 주조연들이 한번씩은  잠깐이라도 나와서 마치 숨은 그림찾기 하듯이 시리즈 완결의 의미를 더욱 생각나게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포스트를 마치며-

 

 

하이킥3의 캐스팅을 위해 한창 오디션중이라고 합니다. 과연 하이킥1,2의 명성에 맞게 완벽한 캐스팅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하이킥 시리즈의 완결인 만큼 위 배우들이 카메오로 나와서 하이킥 시리즈가 명품 시티콤으로 마무리 해서 남을 수 있도록 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하이킥3는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는 세드말고 제발 해피한 결말로 진짜 모두가 웃을 수 있는 결말이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글이 마음에 들면 손가락 모양을 추천 클릭 한방! (로그인 불필요)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해주세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