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   2019/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137
Total
74,511,030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한예슬 뺑소니- 연예인이 봉인가? CCTV가 막아 준 이미지 추락. 본문

토픽

한예슬 뺑소니- 연예인이 봉인가? CCTV가 막아 준 이미지 추락.


딘델라 2011.05.05 17:38

한예슬 뺑소니- 연예인이 봉인가?CCTV가 막아 준 이미지 추락.
배우 한예슬은 지난 2일 오전 8시 15분쯤 서울 삼성동 주택가 주차장에서 피해자 도씨를 들이받고 현장을 떠난 혐의를 받고 있다. 도씨는 이 사고로 전치 2주 진단을 받고 한예슬을 뺑소니 혐의로 신고한 상태입니다.

연예인이 봉인가?CCTV가 막아 준 이미지 추락.


 


한예슬의 뺑소니 사건이 이렇게 큰 이슈가 될 만큼 큰 사건인지는 모르겠지만 포털에 온통 이 사건에 관련된 기사로 도배가 되고 있습니다. 한예슬이 억울하게 뺑소니 범으로 몰리는 상황이 억울 해서 결국  CCTV를  공개 했습니다. 저도 그 CCTV를 보았지만 외제차인 한예슬의 차가 주차장에 들어오다가 사이드 밀러 도씨라고 불리는 사람이 아주 살짝 부딪힌 것 같았습니다. 당시 화면만 보더라도 차의 속도도 빨라야 15KM 이상은 절대 나오지 않았을 듯 합니다. 그리고 화면을 보면 오히려 도씨가 운전자가 여자라는 사실을 알고 협박 비슷한 행동을 하려고 하는 듯 보였습니다. 또 그 여자가 한예슬이라는 사실을 알고 더 심하게 협박하려는 모습같았습니다.
 

 


피해자라는 도씨는 전치 2주에 한예슬이 당시 내려서 사과를 하지 않았다고 뺑소니로 신고를 했습니다. 하지만 도씨가 아무리 사고를 당했고 사과를 안했다고 하지만 살짝 부딪치고 화면 처럼 겁주는 것 처럼 행동을 하는데 일반 여성 운전자라도 쉽게 내리지 못햇을 것 같습니다. 하물며 한예슬은 배우이고 매니저도 없는 상황에 내려서 사과 할 수 있었을까요? 제가 볼때는 피해자 도씨가 오히려 연예인이라는 것을 알고 건수 잡은 것 처럼 행동하는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남자지만 한예슬이 더 불상하게 보였습니다.

 

 


피해자가 주장하는 전치2주 라고 하는 것도 너무 억지라고 생각 합니다. 그 정도 속도로 정면으로 부딪힌 것도 아니고 사이드 밀러에 살짝 스친 정도인데 그리고 왜 차가 옆에서 소리내며 들어오는데 피할 생각을 안했을까요? 피할 수 없을 만큼 빠르게 달려온 것도 아니고 제가 볼때는 차가 외제차인거 보고 피하지 않은 것 같기도 합니다. 만약 다쳐도 경미한 타박상? 정도일것 같은데  그게 전치 2주? 아무리  가해자가 연예인이라고 하지만 정말 한예슬 억울 할 것 같습니다. 이 CCTV를 본 네티즌들은 처음에는 한예슬을 마구 욕을 했지만  공개된 영상을 본 후 피해자가 전문 자해공갈단이다. 정말 억지다. 저 정도가 뺑소니라고 할 수 있나 라며 한예슬을 동정하고 응원하는 여론이 지배적으로 변했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한예슬이 당시 접촉사고를 내고 도망친 것도 아닌데 그걸 뺑소니로 신고 했다는 자체가 말이 안되는 억지 같은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공개된 CCTV 화면]



단지 여자연예인이라는 것을 이용해 협박하고 합의금 요구하려는 속셈 같았습니다. 지난번 최민수 사건도 그렇고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너무 쉽게 억울한 상황으로 몰리는 것 같았습니다. 이번 경우처럼 CCTV가 없었다면 아마 한예슬은 배우인생에서 평생 뺑소니 친 여자 연예인으로 남았을 겁니다. 진짜 뺑소니 치고 도망간 연예인들은 비난해야 하지만 이번 경우는 일방적으로 한예슬을 가해자로 몰아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한예슬이 협박으로 맞고소 안한걸 그 피해자는 다행으로 알아야 하지 않았을까요? 아무리 연예인이 일반인들한테 가십거리로 취급받고 인기를 얻고 사는 연예인이지만 그 신분을 이용해 그저 봉으로 생각하는 이번 경우 같은 일은 더이상 없어야 할 것 입니다.

글이 마음에 들면 손가락 모양을 추천 클릭 한방! (로그인 불필요)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해주세요
Tag
, , ,
공유하기 링크

 

10 Comments
  • 프로필사진 쯧쯧 2011.05.05 19:24 어린이날 즐겁게 보냈냐?
    초딩아
  • 프로필사진 야 사이드 밀러 도! 2011.05.06 14:13 너 이 씹새끼 한예슬이 착해서 무고와 사기 공갈 협박 그리고 명예훼손 안할거라 생각하고 지금 이러고 있는거지? 이 씹새끼야

    좆같은 새끼 너같은 새끼는 좆대가리 짤라버려야 되

    개 씨팔새끼


    한예슬은 사이드 밀러 도라는 파렴치한 개좆같은 자해공갈단 새끼한테

    걸린거다. 물론 cctv덕에 자해공갈단 사이드 밀러 도가 똥줄타는

    상황이 됏지만 말이다 ㅋㅋㅋ


    예슬아 저 씹새기 콩밥 먹여랴ㅣ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blog.daum.net/phjsunflower BlogIcon 꽃집아가씨 2011.05.05 22:00 어이 없는 상황이네요
    정말.. 병원가서 놀라기만해도 교통사고는 2주 끊어줘요;
    참..한예슬씨..많이 놀랐겠어요
    그리고 우리나라 여성운전자는 사고를 내도 밖에 나가면 안되요~
    그래서 차안에서 침착하게 보험회사와 경찰서에 전화하고.. 창문으로만 얘기하는걸로 알고있거든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ddella.tistory.com BlogIcon 딘델라 ⓓ 2011.05.06 07:30 신고 아무리 연예인이지만 전 영상 속 가해자의 액션이 너무 오바스럽다고 생각합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www.vv.net BlogIcon 이건 뭥미까 2011.05.05 23:12 나도 한예슬 엄청 좋아합니다..대국민 이미지도 엄청 좋습니다..한예슬이 연애인 중에 제일 이쁘다고 생각하는 한사람입니다만..
    당신 글은 정말 무개념 스럽습니다..
    동영상만 보고 남자가 자해공갈단이라고 결론을 내리고 계시네요..
    그건 좀 아니잖아요???
    당신이 무슨 권리로 그 남자를 자해공갈단으로 몰아세우고 명예훼손을 합니까??
    이쁜 한예슬이 당하니까 안스럽나요??

    자해공갈단은 그냥 당신 추측일뿐...
    현재 드러난 것으로는,,,
    한예슬이 사고후 처리를 안하고 그냥 줄행랑쳤다...이겁니다..
    이게 바로 뺑소니...란 겁니다...
    상대가 자해공갈단이든 아니든 선량한 피해자든...이런 것도 약간 중요하긴 합니다..
    한예슬 이미지 추락에 조금은 회복이 되엇겟죠..
    하지만..
    중요한 사실은 역시 한예슬이 피해자를 그냥 버려두고 뺑소니를 한 겁니다..
    이거야 말로 추측없이 명백한 상황인 겁니다..
    추측으로 사고처리합니까??
    뺑소니를 친 한예슬은 그에 해당하는 법적 조치를 당하는 겁니다.. 그리고 개념없는 김여사로 욕 먹는 것이 당연한 겁니다..

    당신아버지가 그렇게 무개념 김여사한테 당했다고 생각해봐..
    누구나 열받는 겁니다..
    생각이 좀 짧으신 것 같네요.
  • 프로필사진 글쎄...cctv보기전엔 2011.05.06 11:55 나도 그런생각 가졌다만..
    저거는 글쎄...
    일단 차를 멈추고 상대방의 안위를 묻고
    있는(도씨가 건들거리면서 차안에 상대를
    확인하고 살짝 고개로 인사를 나눈다)것만
    봐도.. 뺑소니하고는 거리가 먼데..
    님두 생각이 짭든지..혹시 도씨세요??
  • 프로필사진 야 이 병신새끼야 2011.05.06 14:17 차가 차도를 지나가는데 사람이 뛰어들어 차에 부딛히면 그게 차의 책임이냐? 그냥 뛰어든 병신같은 새끼 책임이지.

    넌 뭔가를 착각하는데~ 저 자해공갈단 새끼는 좆됏어!

    좆병신같은 새끼가 대체 왜 한예슬 차가 천천히 지나가는데 사이드

    미러가 지나기 직전에 왼쪽 다리를 바깥쪽(차쪽)으로 빼는데?

    씨팔새끼

    씹어먹어도 시원찮을 치졸하고 추잡스런 개씹새끼

    난 한예슬이가 저 씹새끼 무고와 공갈협박 그리고 명예훼손으로

    고소햇으면 좋겟다. 진심이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www.vv.net BlogIcon 이건 뭥미까 2011.05.05 23:18 세상을 당신 위주로 생각하시다는 큰코다칩니다..
    만약 당신이 운전하고 가는데...무개념에 싸가지없는 남자가 당신에게 돈 받아낼 요량으로 급정거 한다고 합시다..
    당신이 아무리 열받고,,,그 남자가 미친 놈같아보여도.... 잘못을 상대방으로 돌려버리고 그냥 가버리면 안되는 겁니다..
    그렇게 되면 뺑소니가 되는 겁니다..
    한예슬이 한짓과 똑같은 겁니다...
    상대가 자해공갈단이든 아니든 사고처리는 반드시 정확해야 하며,,,
    상대가 자해공갈단이라면 더욱 사고처리를 정확히 해야 합니다..
    그것도 모르고 지 멋대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한예슬은 순진한지는 모르지만,,,,
    좀 싸가지 없고,,,예의가 없고,,,자기 중심적이고,,, 무식한 겁니다..
  • 프로필사진 여기도 공갈단 가족이 2011.05.06 14:20 한예슬이는 자기 신분을 밝혓다. 그리고 사과를 햇다. 그 뒤에 매니저를 통해 합의를 하던중 이엇다.

    저 사이드 밀러 도 라는 씹새끼는 한예슬 차를 보며 살짝 부딪쳐 돈 뜯을 궁리를 좆나게 해댓다.

    cctv에 나와잇다. 그리고 천천히 들어오는 한예슬의 차를 지켜보다 사이드밀러가 지나기 직전에 왼발을 사이드 밀러 방향

    으로 잡아뺀다. 기가 막힌 타이밍이었다. ㅋㅋㅋㅋㅋ

    저 씹새끼는 끝낫다. 내가 한예슬이면 저런 씹팔새끼는 용서하지 않는다. 콩밥 먹인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blog.naver.com/godpost5 BlogIcon 매력쑨 2011.05.13 18:12 정말 어의가 없네요...같은 여자로써...저도
    만약 저런 상황에 처하게 되면....무서울 것 같아요 ㅠ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