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무한도전'-싱글파티'외로움을 달래준 최고의 무대'-[크리스마스 싱글파티 편] 본문

예능보기

'무한도전'-싱글파티'외로움을 달래준 최고의 무대'-[크리스마스 싱글파티 편]


딘델라 2010. 12. 26. 06:04

[12월25일 크리스마스 특집-'싱글파티'편]

[무한도전 2010년 크리스마스 싱글파티 로고]

[무한도전 크리스마스 싱글 파티에 참여하게 기쁜 싱글 남녀들]

오늘 무한도전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싱글 파티편을 방송 하였습니다.

무한도전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으로 초대된 남녀 각 200명 총400명이 초대 되었습니다. 

70~80년 고고장의 추억을 되살리다.

[70~80년대 고고장을 재연한 박명수 정준하]

초반 분위기는 70~80년대 음악을 배경으로 디스코장 분위기를 연출하여 박명수의 DJ로 분위기를 업 시켰습니다. 

무한도전의 여인 장윤주 이젠 고정?

[싱글파티에 참여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장윤주]

달력 모델 특집으로 무한도전과 친분이 생긴 탑 모델 장윤주씨가 이번 싱글 파티에도 참여해 주었습니다. '박명수의 카스테라'사연 소개 코너에서는 보조MC 역활도 했습니다.
그러나 특유의 목소리 때문에 제2의 김나영이란 별명이 추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파티인 만큼 멋진 멜로디언 연주와 노래 실력을 보여주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 주었습니다.
김태호 PD가 한번 인연을 쉽게 놓치 않기로 유명한데 역시 장윤주와 1년 프로젝트인 달력모델 특집의 인연이 특별한 만큼 앞으로 장윤주의 모습은 무한도전을 통해 자주 보일 듯 합니다.


무한도전을 통해 TV에서 보기 힘든 가수들을 만나다.

[TV에서 자주 만나지 못하던 실력파 가수들의 멋진 무대]

무한도전 싱글파티에는 TV 출연이 많지 않은 실력파 가수들이 많이 객원 출연해 파티의 열기를빛내 주었습니다.
프리템포의 `Symmetry` 피처링의 참여해 알려진  일렉트로닉 뮤지션(SHEEAN)과
요즘 길 못지 않게 런닝맨에서 예능 기대주로 기대를 받고 있는 리쌍의 개리와 길
리쌍의 1집 객원 가수로 알려진 여자 가수 정인 장기하와 얼굴들로 이름을 알린 서울대 출신인 장기하와 많은 OST로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바비킴의 환상적인 합동 공연으로 멋진 무대를 보여 주었습니다.

노홍철 소개팅의 여인 알고 보니 동창.

[소개팅 코너를 참여해 동창을 만난 노홍철]
중간 코너로 마련된 노홍철 소개팅에서는 7명의 싱글 여성이 나와서 노홍철에게 대시를 했습니다. 노홍철은 안대를 한 상태에서 목소리와 느낌만으로  168번인 마지막 여성을 선택했습니다.
안대를 벗은 노홍철의 표정은 마음에 드는건지 아닌지 알수 없는 표정을 주어 웃음을 주었습니다. 10분간의 개인 대화를 마친 노홍철과 싱글여성은 알고 보니 동창이란 사실로 놀라게 하였습니다. 둘은 커플로 이어지며 훈훈하게 코너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싱글 남녀 400명 커플매칭 시스템으로 신선함을 주다.

[새로운 커플 매칭 방식 재미를 무한도전]

400명의 싱글남녀는 파티에 참여한 마음에 드는 이성에 번호를 투표 했습니다.
새로운 커플 매칭 방법으로 신선함과 긴장감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400명 가운데 서로 같은 번호를 투표한 커플을 단 두 커플로 모두 연상연하란 사실에 깜짝 놀랐습니다. 두 커플은  데이트 비용과 마지막 특혜로 주어지는 리무진 시승을 위해 커플 댄스 대결을 했고 무도 맴버의 투표 결과 한팀만이 리무진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싱글 남성에게  최고의 득표를 받은 한 여성과 커플이 되기 위해 투표를 한 5명의 남성이 나왔지만 커플연결에 실패하여 아쉬움을 주었습니다.
 
멋진 싱글 파티를 위한 무도 7명의 노력과 열정이 빛났다. 

[멋진 통기타 연주를 보여준 무도 맴버들]

파티 중간 중간 무도 맴버들의 장기를 보여 주었습니다.
두 달이란 많지 않은 연습 시간에도 기타 리스트 이상순 선생님의 지도로 멋진 통기타 연주와 함께 하하의 작은 북? 연주 불안한 노래로 웃음을 주었지만 차분하게 이글스의 대표곡 호텔 켈리포니아를 연주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무도 그들은 못하는게 무엇인가?

[개인의 장기로 무대를 빛낸 무도 맴버들]

하하의 레이저 쇼 무대를 시작으로 유재석은 싱글파티에서 DJ로 변신하여 윤도현&길의 곡 난 멋있어를 클럽 버전으로 리믹스하여 분위기를 최고조로 만들었습니다. 보면서 유재석은 못하는게 무엇일가 생각 했습니다.
그리고 정준하의 비욘세를 페러디한 비만세의 아찔한 무대와 길의 비를 페러디한 빗에 무대
클론의 아류 그룹으로 급 결성된 유재석 하하 노홍철이 만든 못클놈이 클론의 음악으로 멋진무대롤 보여 주었습니다.
무한도전 싱글특집은 이문세의 솔로 예찬을 부르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포스트를 마치며- 

[싱글파티를 위해 노력한 맴버들의 모습들]

무한도전 맴버들 그들은 정말 만능엔터테이너라 불러도 부족할 정도로 그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클로징이 올라갈때는 싱글 파티를 위해 그동안에 연습장면이 보여주어 그동안에 노력과 열정을 잠시나마 느낄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휠체어를 타고 역시 끝까지 참여한 형돈에 모습이 또 한번 포로정신을 알게 해 주었습니다. 정형돈이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길 바랍니다.
예고로 나간 2010년 연말 정산 특집에 핫 아이콘의 아이유 출연이 에고되어 어떤 이슈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미친 존재감 패션을 보여준 형돈의 패션을 입고 연말 시상식 출연을 할지 그 뒷 애기가 나오는데 기대가 됩니다.^^


포스팅이 마음에 드셧다면 손가락 모양을 살포시 클릭 부탁드립니다.
믹시 회원분들은 두개 다 눌러주시면 감사^^
포스팅을 구독하고 싶으시면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최신 업데이트 포스팅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