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이은결 결혼, 14년 열애 순애보가 만든 아름다운 결실 본문

토픽

이은결 결혼, 14년 열애 순애보가 만든 아름다운 결실


딘델라 2016. 3. 17. 13:41

마리텔에 출연해서 다재다능한 끼를 과시하며 화제가 되었던 마술사 이은결이 14년 열애 끝에 결혼을 올리며 품절남 대열에 합류함을 알렸다. 이은결은 오느 20일 청담동에 위치한 가든에서 일반인 신부를 배려해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한다.

 

 

그가 유명한 마술사인 만큼 축가도 공연형태로 꾸며진다고 언론들은 전했다. 워낙 퍼포먼스가 뛰어난 마술사로 알려졌기에 결혼식 당일에도 기존에 보여줬던 마술공연을 하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결혼과 함께 마술사 최초로 국립극장 무대에 서게 되었다는 겹경사를 전했다. 오는 5월 4일부터 데뷔 20주년 기념으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을 개최한다.

 

 

이런 이은결의 결혼이 주목받는 건 그의 일반인 여자친구 때문이었다. 두 사람의 인연도 남다르게 마술이 매개체가 되었다. 이은결은 그간 다양한 예능방송에 출연해서 여자친구에 대해서 솔직하게 고백했다. 워낙 가식없이 솔직한 스타일이라서 오랜시간 사랑을 키웠던 자신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는 것도 주저하지 않았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와 단둘이 찍은 사진을 공개해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그는 '나혼자 산다'에 출연했을 당시 13년 간 사귄 여자친구가 있다고 공개하며 관심을 받았다. 그녀의 여자친구는 일전에 자신의 회사에서 미녀파트너를 했다고. 알다시피 마술 공연에서는 마술사를 도와주는 미녀파트너가 등장했다. 이은결은 22살 때 한국무용을 전공한 여자친구에게 같이 공연을 제안하며 사랑을 키우게 되었다. 당연히 여자친구는 공연에 오를 만큼 미모가 뛰어나다고 알려졌다. 당시 김광규는 짓궂은 농담으로 숟가락이 어디있는지도 다 알겠다고 물었고, 이은결이 당황하자 " 13년을 같이 사귀면 엄마나 다름없다고 말해 큰 웃음을 주었다.

 

농담이었지만 그만큼 오랜시간 장기연애를 하면 서로의 속속들이 모든 것을 공유한다는 뜻일 것이다. 이은결의 사랑이 큰 관심을 받은 것도 14년간 변치않고 사랑을 간직해온 순애보가 사람들에게 감동으로 다가온 게 아닌가 싶다. 네티즌들의 반응도 한결같이 의리를 지킨 사랑이라며 진심어린 축하가 쏟아졌다. 연애에서 결혼으로 넘어가기까지! 사실 연애를 오래할수록 결혼에 대한 부담감이 커질 수 밖에 없다. 장기연애는 그만큼 둘의 사랑이 깊다는 반증이나 주변의 관심이 쏟아지면 그만큼 부담감으로 작용한다.

 

 

 

이은결 역시 예능에 출연해서 세상의 시선에 대해서 토로했었다. 그는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해 이와같은 고민을 토로하기도 했었다. 자신과 비슷한 사연의 주인공 이야기를 듣고 자신도 주변에서 결혼을 왜 안 하냐는 얘기를 많이 듣는데, 네가 뭔 상관이냐고 한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여자친구와 장기 연애 중인 그는 사람들의 성화와 오지랖에 대해서 다들 너무 결혼을 쉽게 생각한다고 소신을 밝혔다. 자신도 그 걱정 때문에 여자친구와 헤어진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사실 그렇다. 주변의 부담스런 시선만 없으면 당장 결혼을 서두를 필요는 없다. 결혼은 연애와 달리 생각할 게 많고 책임감의 무게도 다르기 때문에 신중할 수 밖에 없다. 오히려 그런 부담이 장애가 되면 괜히 사랑에 금이 갈수도 있다. 다행히 이은결은 여자친구와 그런 어려운 과정을 극복하고 이해심으로 서로를 감쌌다 한다. '택시'에 출연할 당시에 오랜시간 사랑을 이어온 비결로 이해심을 꼽았다. 그렇게 이해심을 발휘해준 여자친구가 있었기에 이은결도 14년간 한 눈 팔지 않고 순애보 사랑을 이어온 게 아닌가 싶다.

 

오랜시간 쌓은 정을 결혼까지 이어가기까지 결코 쉬지 않은 일이기에 이들의 아름다운 결실에 대한 반응은 축하 뿐이었다. 여러 사랑의 과정이 존재하나 이처럼 한결같은 순애보 사랑은 어딘지 더 훈훈함이 묻어난다. 오랜시간 곁을 지내온 사랑인 만큼 행복하고 이쁜 가정을 꾸리지 않을까 싶다. 마술이 사람들에게 소통의 도구가 되었듯이 어쩌면 그런 마술이란 매개체로 뭉친 사랑은 더욱 단단했을지 모른다. 마술도 사랑도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이들 커플의 사랑을 축하해 본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