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   2019/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0
Total
74,547,746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이승기' 잔류 선언-이제는 응원과 존중이 필요할 때-소속사 보도전문 포함 본문

토픽

'이승기' 잔류 선언-이제는 응원과 존중이 필요할 때-소속사 보도전문 포함


딘델라 2011.02.16 06:00
'이승기' 잔류 선언-이제는 응원과 존중이 필요할 때-소속사 보도전문 포함 

15일 오후5시 40분 쯤 제 블로그 방명록을 보던 중 이승기 소속사라는 보도자료가 비밀 글로 전달 되었습니다. 앞에 포스팅에서도 말했듯이 역시 설레발 치지 말고 이승기가 어떤 결정을 하던지 비난보다 의견 존중과 응원을 해주어야 한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하차한다는 보도가 나가자 언론과 네티즌들은 배신자 처럼 몰아가는 듯한 모습이 많이 보였습니다. 하지만 역시 이승기는 기다림에 보답하듯 현명한 선택을 하고 답을 주었습니다. 이승기의 이번 결정을 우리는 존중하고 응원을 해 줄 때라고 생각합니다.



전달 된 보도 전문의 내용을 보면 이승기는 군입대 전 까지 앞으로도  1박2일의 맴버로써 활동하겠다는 입장과 군 입대 전 까지 시청자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내용 이었습니다. 이승기와 소속사가 1박2일 잔류를 선언한 만큼 더 이상 언론과 네티즌들은 이 일에 대해 더 이상 루머나 악플을 자제하고 이승기가 앞으로 더욱 성실하게 1박2일의 맴버로써 활동하도록 응원을 해 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1박2일 제작진과, 강심장 제작진, 소속사도 더 이상 이런 사태가 일어나지 않도록 출연진에 대한 배려와 협조가 동반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승기가 군입대 하는 날이 진짜 온다면 그때는 비난하지 말고 그동안 우리에게 밝은 웃음 건강한 웃음을 전해 준 이승기에게 아낌없는 박수와 응원을 해 주었으면 합니다. 이번 경우 처럼 하차 한다는 보도가 나오자 악플과 인심 공격성 보도 등이 또 반복되어서는 안 될 것 입니다. 아무쪼록  이승기의 이번 잔류 결정이 이승기와 시청자 제작진 모두에게 좋은 결과로 마무리 되길 바랍니다.  

아래 글은 이승기 소속사에서 보낸 보도 자료 전문입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승기 소속사 보도전문 입니다.

이승기의 소속사인 (주)후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승기의 KBS 주말 버라이어티 해피 선데이 <1박 2일> 하차 설에 대한 소속사의 입장을 밝힙니다.

2007년 11월 부터 KBS 해피 선데이 <1박 2일>의 멤버로 합류하게 된 이승기는 지난 3년 4개월 동안 누구보다 <1박 2일>을 사랑하고 프로그램에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드라마 <찬란한 유산>으로 인해 ‘시청률 70%의 사나이’ 라는 별명을 얻으면서도 이승기는 <1박 2일> 촬영에서는 멤버 중의 막내로 누구보다 눈부신 활약을 펼쳐서 지금의 <1박 2일>을 이끌어 온 멤버라고 하여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이승기는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과 역량을 보여주며 최고의 엔터테이너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승기는 드라마 <찬란한 유산><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를 촬영하는 동안 매일 밤을 새야 하는 드라마 촬영 스케줄과 매주 고정 스케줄인 <1박 2일>과 <강심장>의 예능 프로그램 촬영을 겸하면서도 드라마와 예능 모든 프로그램에 최대한 피해를 주지 않으려고 노력하였습니다. 드라마, 예능, 가수 세 분야를 모두 병행하려다 보니 프로그램 스케줄이 겹칠 수밖에 없게 되면서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었고, 무엇보다 본인의 체력이 한계에 부딪힌 것도 사실입니다.

어떤 분들은 너무 욕심이 많아서 스스로 자초한 일이라고 하실 수도 있겠지만, 본업인 가수와 연기, 예능은 데뷔 초부터 계속해서 꾸준히 해왔던 활동인지라 어느 것 하나 소홀히 하고 싶지 않은 이승기의 성실함이 여러분들의 넘치는 사랑을 받은 것이라 생각하기에 더욱 열심히 노력하였습니다. 그러나 저희 소속사에서는 이승기를 위해서 더 이상의 무리한 스케줄 진행은 힘들다고 판단하여 <1박 2일> 제작진과 이승기의 스케줄, 앞으로의 활동계획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논의하여 왔고, 이승기의 더 큰 성장과 미래에 대하여 함께 고민하며, 이승기가 새로운 선택과 도전을 할 시기라는 것에 대해서도 충분이 공감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1박 2일>은 김C의 하차와 더불어 생각지 못했던 MC몽의 하차까지 겪게 되면서 제작진과 이승기를 포함한 다섯 멤버들은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보내야 했고, 그러나 다섯 멤버 모두가 똘똘 뭉쳐 힘든 시기를 극복했고 최고의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기에 지금의 <1박 2일>이 최고의 인기 예능프로그램으로 자리를 지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힘든시기를 함께 이겨내며 <1박 2일> 제작진과 소속사는 새로운 멤버가 들어오고 프로그램이 안정화되면 이승기와 <1박 2일>의 이별의 시기를 조율하자는 것에 합의 하였습니다. 그러기에 최근 일부 언론 보도에서처럼 바로 하차를 할 것이라는 보도는 결코 사실이 아닙니다.

그러나 소속사, <1박 2일>제작진이 일을 진행하면서 한 가지 간과했던 사실이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3년 반이라는 시간동안 <1박 2일>에 직접 출연하여 방송을 한 이승기씨 본인의 솔직한 생각이었습니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소속사와 <1박 2일>제작진은 이승기와 더욱 깊은 이야기를 나누었고 , 이승기의 <1박 2일> 프로그램에 대한 깊은 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1박 2일>에 대한 이승기 본인의 생각은 “<1박 2일>이란 프로그램에 출연 하기로 결정하고 첫 촬영 전 날 연예인이 되고 한 번도 해보지 못한 1박 2일의 여행이 너무나도 기쁘고 설레어 잠을 설치고 촬영을 나갔었습니다.
그런데 믿기지 않으시겠지만 신기하게도 전 지금도 <1박 2일> 촬영 날이 되면 여전히 그런 마음입니다. 앞으로 새로운 드라마가 결정 되어지고 가수활동과 일본 활동이 시작되면 불가피하게 스케줄 조정이 필요하고 저 개인적으로 체력적인 소모도 많아져 힘들어지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한테 <1박 2일>은 단순히 시청률이 높은 인기 프로그램이거나 지금의 저를 있게 해준 방송만이 아니라 6명의 소중한 형들을 만날 수 있었고, 여행을 다니며 만났던 많은 분들이 저에게 보내주신 따뜻한 말씀과 사랑이 지금까지 연예인 이승기로서 버틸 수 있었던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가 군입대로 인해 방송을 못하는 시기가 올 때까지 <1박 2일>형들과 고생하는 제작진 그리고 시청자 여러분들께 좋은 여행지를 소개해 드리고 즐거운 방송을 하고 싶습니다.” 라는 것이었습니다.

저희 소속사에서는 2011년 이승기의 차기 드라마 작품을 선정, 미뤄왔던 가수활동과 일본 활동 계획도 준비하고 있었고, 며칠 동안 보도된 일본진출로 인한 하차설, 하차설통보, 하차확정등 여러 가지 기사로 인해 지금 이승기의 생각이 잘못전해지면 여론의 압력에 의해 잔류를 결정했다는 왜곡된 기사가 우려되었고, 제작진과 조율하는 시간 동안 이승기의 생각을 제대로 알지 못한 게 사실인가 하는 의구심기사 또한 걱정되어 소속사의 입장을 바로 알리지 못하였습니다. 이 또한 소속사로써 깊이 사과드립니다.

그러나 평소 ‘머리 쓰지 않고 진심을 전하겠다.’ 던 이승기의 말처럼 어떤 경우의 수를 걱정하기보단 진짜 이승기의 생각을 전하는 게 옳다고 생각하였 습니다. 이에 저희 소속사에서는 이승기의 <1박 2일>에 대한 입장과 생각에 전적으로 동의하며 연예인 이전에 청년 이승기로써의 의견을 존중합니다. 최고의 연예인을 만들 수 있는 건 훌륭한 기획과, 멋진 활동 계획이 아니라 연예인 본인이 진정 원하는 일을 할 때임을 다시 한 번 깨 닫았습니다.

본의 아니게 때 이른 하차설로 많은 분들께 심려와 걱정을 끼쳐드린 점, 소속사로써 연예인본인의 진정한 의견을 제대로 수렴하지 못한 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저희 소속사에선 지금 보다 더 세심하게 연예인 이승기의 성장과 발전, 미래를 위해 많은 고민을 하며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이승기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1박 2일> 막내 멤버로써 최선을 다해 성실히 노력하여 시청자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그리고 이승기의 소속사로서 <1박 2일>의 멤버들과 막내인 이승기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주신 제작진과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표합니다.

-포스트를 마치며-

제 블로그로 이런 보도 자료가 소속사로 부터 전달 될 지 몰랐습니다. 규모도 아직 작은 블로그인데  순간 놀랐습니다. 이번 이승기의 잔류 선언이 이승기를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바른 연예인으로 남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군입대 하는 날 까지 몸 관리를 잘하며 건강한 군입대 하는 이승기의 모습을 기대 하겠습니다.    

글이 마음에 들면 손가락 모양을 추천 클릭 한방! (로그인 불필요)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해주세요

Tag
, , , , , , , , ,
공유하기 링크

 

1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