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나는가수다- 논란속에서도 기대되는 가수 김연우 출연.- 본문

토픽

나는가수다- 논란속에서도 기대되는 가수 김연우 출연.-


딘델라 2011. 3. 23. 06:00

나는가수다- 논란속에서도 기대되는 가수 김연우 출연.

오늘은 나는 가수다에서 김건모 재도전 때문에 쓸쓸하게 도전자 대기실에서 기다리다 쓸쓸하게 돌아간  3단 고음 그 이상이 가능한 가창력의 소유자 가수 김연우에 대해 써 볼까 합니다. 
기대되는 토이 객원 가수 출신 김연우의 도전.

 


[아이유&감연우 그남자 그여자 라이브 영상]



[유희열의 스케치북 여전히 아름다운지 1절 라이브 영상]




김건모의 재도전 논란으로 시끄러운 상황에서도 나는 가수다 출연을 결정하는 가수 김연우의 나가수 출연은 왠지 모르는 기대를 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김연우는 많은 후배 발라드 가수들에게도 존경하는 선배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난해 라디오 공개방송에 출연해서 대세 아이유와 그남자 그여자를 둘이 두엣 무대를 선보이며 아름다운 노래를 들려주었습니다. 김연우는 토이의 1996년 객원 가수 출신으로  대중들에게 가장 많이 익숙한 노래로  김연우의 4집 앨범의 노래인 여전히 아름다운지,이별 택시,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등이 대표적인 노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서울예술종합학교 실용음악예술학부 학부장이며 최근에는 MBC '위대한 탄생'에서 보컬 트레이너로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놀라운 네티즌 수사대의 능력과 이제는 스포일러를 믿어야 하나.

 

나가수에서 김건모 탈락후에  대기실에서 대기 하고 있던 가수가 누구인지 수많은 시청자들에 관심이 집중 되었습니다. '나는 가수다' 스포일러가 퍼지기 시작하면서 다음 출연자에 대한 스포일러에 김연우라는 소문이 퍼지기 시작 했습니다. 저도 혹시나 이번에도 스포일러가 맞을까 하는 의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역시 이번에도 네티즌들이 뿌린 스포일러가 적중하고 말았습니다. 이제는 나가수의 내용을 미리 알려면 스포일러를 봐도 될 듯 합니다. 그런걸 제작진이 일부러 뿌리는건지 아니면 진짜 네티즌 수사대에 능력인지 참으로 신기한 현상입니다. 그리고 예리한 '네티즌 수사대'들은 가수 김연우가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을 당시 입은 의상과 비슷하다며 방송 직후부터 김연우를 다음 출연자로 지목 했습니다. 이번에도 디시 네티즌 수사대의 능력은 대단했습니다. 몇분 비추지도 않은 다음 도전자 대기실 모습과 같은날 방송된 심야에 음악 프로에서 나온 의상과 구두를 보고 정확하게 김연우가 대기실에서 기다리고 있는 주인공이라는 사실을 밝혀 냈습니다. 정말 대단한 눈썰미와 관찰력 입니다. 3단 고음 그 이상도 소화가 가능하다고 알려진 김연우 팬들은 그를 연우신이라고도 부르고 있습니다. 비록 지금 나는 가수다가 김건모 재도전 논란과 이소라의 방송 진행 태도로 비난을 받고 있지만 가수 김연우의 나가수 도전은  왠지 모를 기대를 하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스타,옷,쇼핑몰,연예인

-포스트를 마치며-

김연우의 예능 출연으로 과연 위기에 처한 '나는가수다'를 위기에서 구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김연우도 출연을 하였으니 김영희 PD가 사과 보다 더 큰 결정을 해서 프로그램을 살린다면 임재범,박효신,성시경,나얼,김경호,박완규,김장훈 등등 많은 출연자들이 나올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연우가 과연 나는가수다의 반전의 주인공이 되어줄지 기대가 됩니다. 

글이 마음에 들면 손가락 모양을 추천 클릭 한방! (로그인 불필요)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해주세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