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   2019/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446
Total
74,512,670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49일-12회-이요원,정일우 7살 차이? 애엄마 맞나. 너무 잘 어울린 교복 커플. 본문

Drama

49일-12회-이요원,정일우 7살 차이? 애엄마 맞나. 너무 잘 어울린 교복 커플.


딘델라 2011.04.22 16:19

49일-12회-이요원,정일우 7살 차이? 애엄마 맞나. 너무 잘 어울린 교복 커플.


49일 12회 줄거리 

 


민호와 벚꽃 길을 걷던 이경은 갑작스럽게 현기증을 느끼고 바닥에 풀썩 쓰러져 버리고 이경의 몸에서 스르륵 지현의 영혼이 빠져나와 버린다! 급히 이경을 민호가 부축해 안는데, 정신을 차린 이경은 소스라치게 놀란다. 그리고 멀리서 민호와 이경이 함께 있는 모습을 지켜본 인정은 충격을 받는데... 마치 홀린 듯 벚꽃 길 돌아보는 이경의 눈앞으로 이수와의 추억이 떠오른다. 한편, 돌발 사태로 지현 앞에 나타난 스케줄러는 트러블메이커라며 지현을 타박하는데...


신지현의 타로점 거짓말. 4명 모두 타로점 거짓말이 만든 사랑의 피해자인가. 

 

 


어제 49일에서는 송이경이 빙의에서 갑자기 진안 추억의 벗꽃 길에서 깨어나게 됩니다. 송이경은 순간 송이수와의 과거 기억을 찾게 됩니다. 송이경[이요원]송이수[정일우]는 과거의 진안 벗꽃 축제에서 당시 고등학생의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둘은 매우 가까운 사이로 이미 연인 관계 였다는 것을 느끼게 해 주었습니다. 송이경과 송이수는 그곳에서 고아원 후원을 위해 타로점 행사를 하고 있는 다른 고등학교의 고등학생 신지현[남규리]한강[조현재]를 만나게 됩니다. 이경,이수는 그곳에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해 보기 위해 타로점을 보게 됩니다. 타로점의 점꾀는 실제로는 가장 불행한 커플이 된다는 내용이었지만 신지현은 깨지지 않는 아름다운 사랑을 의미한다며 즉 두분은 완벽한 연인이 될 꺼라고 말을 하고 행복한 커플이 될 것이라고 타로점을 다르게 해석해서 거짓말을 하게 됩니다. 그것을 모르는  이경,이수는 좋아하고 돌아갑니다. 한강은 왜 반대로 말해주냐며 신지현과 다투게 됩니다. 만약 그 당시 신지현이 반대로 말을 하지 않고 진실로 말을 했다면 둘의 운명은 행복해 졌을까요? 그리고 그때 신지현의 거짓말이 아니였다면 이 4명이 이렇게 가슴아픈 사랑의 피해자가 되었을까요? 정말 안타까운 운명의 장난 같습니다.

 


이경과 이수는 자신들의 비극적인 미래도 알지 못하고 서로 사랑의 팬션이 지어질 2월을 생각하며 송이수는 송이경에게 이마에 키스를 하게 되고 행복한 미래를 꿈을 꾸고 있습니다. 이토록 둘이 애절 했으니 송이경은 송이수가 사고로 죽고 난 후 5년 동안을 그리워하며 패인 처럼 살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운명의 주인공 4명에게 하늘에서 벌을 내려서 지금 현재 이 4명이 사랑 때문에 힘들어 하는 운명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 합니다.

 

 


송이경,송이수는 같은 고아원 출신으로 사랑을 하게 되고 송이경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 하는 벌을 받고 송이수는 그 사랑때문에 사고로 죽게 되어 스케줄러의 운명의 삶을 살고 간절한 일을 기다리는 벌을 받고 신지현은 잘못된 타로 점으로 거짓말을 하고 두 사람을 힘들게 하였으니 49일 여행자의 삶을 통해 반성을 하라는 벌을 받고 한강도 두 사람의 운명을 바로 옆에서 보면서도 바로 이야기 해주지 않고 신지현의 거짓을 방관 하고 있었으니 평생 신지현을 짝사랑하고  아파하라는 벌을 받게 된 것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결국 신지현이 거짓말로 인해 4명 모두 가슴 아픈 사랑의 피해자가 된 것 같습니다.  송이경이 거피숍 알바를 하면서 어제 낮에 본 스케줄러의 모습을 이수가 꿈에 나온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수야. 꿈에도 나오지 말지. 꿈에도 오지마 오지마.라고 독백을 합니다  이 대사 정말 둘의 가슴 아픈 사랑을 말해주는 명대사 같습니다.  


이요원,정일우 7살 차이? 너무 잘 어울린 아름다운 모습의 교복 커플.-애 엄마 맞나?

 

 

 

 


49일에서 이요원과 정일우는 교복을 입고 고등학생의 모습으로 등장 했습니다. 이요원은 1980년 생으로 만으로 31살 입니다. 거기다 일찍 결혼까지 하고 아이까지 있는 유부녀 입니다. 그런데 전혀 교복을 입어도 어색하지 않고 7살 연하 정일우와 닭살 애정 행각을 보여주며 보는 내내 정말 아름답고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요원은 나이를 거꾸로 먹나 봅니다. 정말 최강 동안인 것 같습니다. 둘의 과거의 모습이 이제 서서히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과연 이둘의 사랑에는 어떤 가슴 아픈 사연이 있는지 앞으로가 너무 궁금해 집니다.  

글이 마음에 들면 손가락 모양을 추천 클릭 한방! (로그인 불필요)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해주세요

 

1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