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   2021/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164
Total
74,898,115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개리 깜짝 결혼 발표, 예사롭지 않았던 두가지 이유 본문

토픽

개리 깜짝 결혼 발표, 예사롭지 않았던 두가지 이유


딘델라 2017. 4. 5. 19:39

리쌍 개리(강개리)가 깜짝 결혼 발표를 해서 화제다. 개리는 오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자신의 결혼 소식을 직접 발표했다. 개리가 자신의 SNS에 올린 공식입장은 다음과 같다. " 오늘 사랑하는 사람과 천년가약을 맺었습니다. 따로 결혼식은 하지 않고 둘만의 언약식을 통해 부부가 되었습니다. 아내는 일반인 여성으로 순식간에 제 영혼을 흔들어놨슴다ㅎㅎ 갑작스런 결혼 발표 소식에 놀라셨을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희의 새로운 앞날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복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평생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강개리 올림 "

 

 

개리의 결혼 소식은 전혀 예상하지 않은 타이밍에 터져서 더욱 화제가 되었다. 바로 오늘 어떤 조짐도 없이 극비리에 둘만의 결혼을 올렸다고 말이다. 그의 말대로 그는 결혼식을 따로 하지 않고 최근 바뀐 결혼 풍토처럼 둘만의 간소한 결혼식을 올렸다고 했다. 무엇보다 그 상대가 일반인 여성이었다. 사람들이 전혀 예상할 수 없는 타이밍에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했기 때문에 더욱 큰 이슈가 되었다. 개리의 소속사 측 역시 “개리의 결혼 소식은 우리도 몰랐다. 직전에 전달 받았다. 소속사 측에서 따로 말할 사항은 없고 개리의 SNS 내용이 전부라고 보면 된다”라고 발표할 만큼 그의 결혼은 진정 깜짝 결혼이었다.

 

 

그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놀랍다는 반응들이 많았다. 당연히 그간 개리에게 어떤 열애 조짐도 없었기 때문이었다. 단지 그가 런닝맨을 통해서 배우 송지효와 월요커플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었기에 개리와 송지효 사이를 의심하는 이들은 있었다. 그래서 그동안 꾸준히 두 사람의 열애설에 의구심을 보내는 시선들이 있었다. 심지어 지난 1월에는 두 사람의 5월 결혼설이 인터넷에 돌기도 했었다. 그래서 개리가 자신의 SNS에 찌라시는 찌라시일 뿐이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며 의혹을 해명했었다.

 

 

이렇듯 개리의 깜짝 결혼 발표가 화제가 되면서 덩달아 월요 커플을 향했던 열애설과 결혼설이 진정 허무맹랑한 루머였음을 덩달아 확인시켜주기도 했다. 런닝맨의 인기에서 월요커플의 케미를 사랑했던 시정자들이 많았고 그래서 현실에서도 두 사람이 사귀기를 바라는 이들도 있었지만 역시 예능적 재미를 위한 케미일 뿐 현실 속 진정한 동반자는 따로있었다. 이로서 개리의 극비 결혼은 그의 말처럼 운명적으로 그를 흔들어 놓은 일반인 여성과의 아름다운 결실로 매듭이 되었다. 역시 천생연분 인연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찾아오는 것 같았다.

 

그동안 친근하게 예능으로 사랑받아왔던 리쌍의 개리! 그는 방송인 이전에 그룹 리쌍을 빛내준 힙합 뮤지션이다. 그들의 노래가 대중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개리의 예능활동까지 덩달아 큰 히트를 칠 수 있었다. 개리가 결혼을 한다니 그래서 더욱 신기한 느낌이 들었다. 방송을 떠나서 그가 이제는 한 가정을 책임질 가장의 길을 걸어가는 것이다. 결혼이란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좋은 기회이고 좋은 동반자를 만난다는 것은 노래와 일을 하는 데 있어서 든든한 버팀목이 생긴다는 뜻이다.

 

 

그래서 개리의 결혼에 대해서 네티즌들은 큰 축하를 보내는 동시에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그가 자신의 SNS에 올리기 전까지 아무도 몰랐던 극비 결혼 준비였기에 더욱 주목을 받았다. 많은 스타들이 결혼 소식을 전함에 있어서 다양한 방식을 보여주지만, 개리처럼 결혼 당일에 극비로 알리는 것이 흔치 않기에 더 특별해 보였다. 그래서 네티즌들은 깜작 놀라워하면서도 왠지 힙합 뮤지션다운 자유로움이 느껴진다며 그의 결혼을 축하해줬다.

 

또한 결혼 소식을 두고 그래서 그가 지난해 런닝맨을 하차한 게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다. 하차와 결혼이 꼭 연관이 있는 건 아니지만, 월요 커플 등 비즈니스로 이어진 캐릭터가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니 런닝맨의 변화 시기에 하차를 결심한 게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시선도 있었다. 당시 그는 하차를 하면서 "우선 갑작스런 하차 소식에 놀라셨던 많은 분들께 너무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년이란 시간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 충고를 보내 주셨던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고개숙여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제 인생에서 정말 잊지 못할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 주신 팬 여러분들의 서운한 마음 더 실망시키지 않도록 언제 어디서나 무엇을 하든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제 선택에 오히려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한편으로는 힘이 납니다. 여러분들을 더 즐겁게 해드리기 위해 늘 고민하고 열심히 뛰는 런닝맨 프로그램과 멤버들을 더욱더 사랑해 주세요. 사랑합니다"라며 아쉽지만 그간의 고마움을 담은 하차 소감을 남겨서 큰 화제를 모았다. 그가 하차에 있어서도 그리고 송지효와의 열애설에 있어서도 확실하게 입장을 보여주었던 걸 보면 사람들의 예상과 달리 현재의 결혼 때문이지 아닐까란 예측도 가능해 보였다.

 

그리고 그가 2월 중국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보여준 의미심장한 발언도 화제가 되었다. 그는 " 결혼할 나이가 된 것 같다. 계획을 정확히 잡지는 않았지만 좋은 사람을 만나 빨리 하고 싶다. 이상형은 늘 변하지만 한 가지 변하지 않는 것은 바로 청순이다. 낮에는 청순하고 밤에는 섹시한 여성이 좋다 " 라며 자신의 스타일도 구체적으로 언급했다. 이처럼 최근에 개리의 행보와 발언들이 예사롭지 않았기 때문에 이런 깜짝 결혼 소식을 예견하고 있던 건 아닐까 싶었다. 극비에 결혼을 해서 많이 놀랍지만 오히려 간소하게 자신만의 의미있는 결혼을 준비하기 위해서 주변에 알리지 않고 조용하게 결혼을 준비한 게 아닐까 싶었다. 이유가 어떠하든 결혼이란 큰 경사기 때문에 그저 개리가 결혼을 한다니 신기하고 놀라웠다. 그간 방송에서 보여준 그의 다정한 이미지대로 결혼해서도 정말 행복하게 잘 살지 않을까 싶다. 앞으로도 개리가 결혼 후 더욱 멋진 활동을 하기를 기대해 본다.

 

 

공유하기 링크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