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   2019/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97
Total
74,562,632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우결,권리세,데이비드 오 하차?, 위탄홍보 위한 무리수 출연이였나 본문

예능보기

우결,권리세,데이비드 오 하차?, 위탄홍보 위한 무리수 출연이였나


딘델라 2011.09.06 13:29

우결,권리세,데이비드 오 하차?, 위탄홍보 위한 무리수 출연이였나

 

 



MBC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서 가상 부부로 결혼생활을 꾸려온 권리세와 데이비드오가 이르면 이달 중순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차 이유에 대해 음반 준비와 드라마 출연 등 연예 활동에 본격적으로 나서기 위한 결정이라고 알려졌습니다.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서 다양한 끼를 선보이며 최종 라운드인 톱12에 진입했던 둘은 7월 초부터 '우결'에서 가상 커플로 나왔습니다. 출연 당시 많은 네티즌들은 기대된다는 반응보다는, 낮은 인지도와 너무 어리고 생소한 조합이라는 등 부정적인 여론이 많았습니다. 우려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결국 우결에 나오는 세 커플중에 가장  먼저 하차 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애초에 사람들은 우결에 권리세와 데이비드 오가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뜬금 없다고 했습니다. 권리세, 데이비드 오는 위탄 출연이라는 경력 빼고는 특별하게 경력도 없는 상태에서, 인지도나 화제성을 뿌릴만한 연예인들도 많은데, 일반인이나 다름없는 이들을 위탄 출연으로 인한 반짝 인기로, 우결에 나오는 것은 매우 성급하고 무리수 같다는 말들이 많았습니다. 제작진이나 소속사에서는 위탄의 인기를 이용해서 권리세와 데이비드 오를 이미지 상승을 노리고 출연을 결정한 것 같은데 결국 별 소득도 없이 하차설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가수나 다른 분야에서 인지도를 좀 더 쌓은 다음 우결을 나왔다면 이렇게 무반응으로 일관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위대한 탄생이라는 프로 빼고는 완전 쌩신인이나 다름없는 이들을 데리고 우결을 한 자체가 모험인것 같습니다. 위대한 탄생이 배출한 스타들을 MBC에서는 많이 밀어 주려고 노력하였으나, 슈퍼스타K 만큼의 인지도 상승은 가져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공중파라는 매우 유리한 위치에서 자사의 유명 예능에 위탄 출연자들을 내보냈지만, 결국은 오래가지 못할 듯합니다. 특히나 데이비드 오나, 권리세는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여, 인지도 반등을 꿈꿨지만, 무반응과 재미없다는 의견만 보이며 결국은 유종의미를 거두지 못하고 하차설이 나오고 말았습니다.

 

 


MBC에서는 위대한 탄생에서 배출한 스타가 인지도가 높아져야, 다음에 나올 위대한 탄생 시즌2도 흥할 거란걸 알고 있을겁니다. 하지만, 백청강은 김태원과 다른 소속사로 가서 배신했다는 소리를 듣고 있고, 비주얼로 승부를 걸었던 데이비드 오와, 권리세도 우결에서 반응을 못얻었습니다. 이처럼 홍보에 총력을 올린 방송사와 달리 한계를 보였습니다.

무조건 자사 방송에 출연시켜 이미지 소모만 시킬것이 아니라, 좀더 각자 기획사등 갈 길을 가고, 전 방송에서 활약할 수 있게 스스로 커갈 기회를 잡게 도와주는게 더 그들을 위하는 일같습니다. 슈퍼스타K 출연자들도 초반에는 엠넷과 케이블에 한정된 출연으로 고생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소속사를 찾고 자리잡으며 공중파에 다양하게 출연하며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요즘 오디션 프로가 참 많고 다양한 신인들이 배출되는 길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방송사들이 그들을 홍보로만 이용하고 그들의 미래를 생각하지 않는다면 결국 외면받고 무리수라는 소리만 듣게 될것입니다. 좀더 방송사의 이익이 아니라 오디션 참가자들의 미래를 생각하며 출연도 시키고했음 합니다.

 

 

 

3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