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위대한 탄생2, 말빨의 황제 이승환, 독설보다 분위기 메어커? 본문

예능보기

위대한 탄생2, 말빨의 황제 이승환, 독설보다 분위기 메어커?


딘델라 2011. 9. 10. 15:36

위대한 탄생2, 말빨의 황제 이승환, 독설보다 분위기 메어커?




위대한 탄생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우려와 달리 위탄2는 정말 시즌 1에 비에 공들인게 보이며, 좋은 평으로 시작을 알렸습니다. 공들인 편집, 능력있는 멘토들의 좋은 반응, 거기에 업 그레이드 된 참가자들의 실력, 시작부터 기대감을 충족시켜줬습니다. 특히나 멘토들이 시작부터 자신들의 멘토능력을 부여주고, 개성을 보여주면서 그들의 평가가 빠져들게 만들었습니다.

그중 이승환은 정말 숨겨진 말빨의 황제임을 여실히 보여주며, 프로 내내 센스와 위트, 특유의 단어선택과 표현력으로 독설보다 분위기 메이커다운 면을 보여줬습니다. 딱딱해지고 서먹할 수 있는 멘토들과의 사이의 틈을 재치있는 예능감으로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습니다. 말 하나하나 던질때마다 폭소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승환은 자기가 시즌1 오디션에 참가했다면 바로 떨어졌을거라며, 자신의 비음과 발음을 지적하면서 멘토들을 빵터지게 만들었습니다. 자신을 스스로 디스까지 하며 만드는 센스있는 예능감 정말 놀라웠습니다. 입체적인 심사를 위해 입체안경을 준비했다고 하거나, 특유의 센스들이 뭍어나 모두를 웃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심사에서도 날카롭지만 재미와 풍부한 어휘력, 특유의 단어선택으로 무장된 말빨을 선보였습니다. 영국심사에서 참가자 티타의 춤을 보고는, 더 봐도 되는데 가슴이 떨려서요, 그리고 한국에서 활동을 하면 이하늘씨가 호피무늬를 좋아하니 , 이하늘씨만 조심하세요라고 말해줬습니다. 기타를 치며 등장한 참가자 김예훈에게는, 보컬리스트로서는 상당히 부족한거 같다, 하지만 우리의 취지가 음악잘하는 친구도 뽑아야한다, 조용필 선배님도 뽑아야 하지만, 한대수 선배님도 뽑는 위대한 탄생도 되길 바랬거든요라며 음악성에 큰 점수를 줘서 기회를 주기도 했습니다. 또 옥스퍼드를 나온 닉조쉬에겐, 남자들이 걸그룹 춤을 추면 니글거리거나 오글거리는데 정말 상큼해요!!라는 표현으로 폭소하게 만들었습니다.





서울 심사에서 이승환은, 할아버지의 반대로 자신의 음악에 대한 의지를 알리고 자 나왔다는 참가자 김태극을 향해선, 갑자기 드라마가 생각이 나요, 우리집안에는 음악하는 놈이 나올 수 없어~라며, 참가자의 사연에 재밌게 응수했습니다. 특히 자신감 넘치고 당당하고 말대답 잘하는 김태극의 행동과 말투에 대해서, 할아버지가 반대하는 것이 빈정거리기 때문이 아니냐며, 위산이 왜 분비되지?라고 재밌게 꼬집으면서, 지금 태도는 매우 분방한 거침없는 태도로 살짝 기분이 나빴어요, 미워죽겠어요라며 호탕하게 웃으며 합격시켜 줬습니다. 이승환은 상대방의 캐릭터를 잘 잡아주고 캐치하며, 그 사람이 기분 나쁘지 않게, 특유의 말투로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능력이 있는거 같습니다.

이승환은 선택하는 어휘가 매우 재치있었습니다. 문워크로 시작하며 당당한 자신감과 의지를 보인 이찬군에게는 이제부터 껄렁거리시는거 같은데요, 지금? 허허허허라며, 어린이 답지않게 능수능란한 그의 긴장감을 녹여줬습니다. 다른 어린 참가자 신예림양에게는 귀엽다를 연발하며, 그거 알아요 너무 귀엽게 생긴거, 닥터 슬램프의 아라레라는 캐릭터가 있는데 너무 똑같이 생겼어요라며, 신예림양의 별명까지 만들어 줬습니다. 멋지게 춤까지 선보이며 시선을 확 사로잡은 신예림을 탐하는 윤일상에에는 벌써부터 찜하는 거냐고 응수해주며, 신예림양에 지금 너무 잘해서 우쭐할까봐, 이 언니가 왕관 줄거예요~, 일부러 쏘리 주는거예요라며, 박정현에게 넘겨줬습니다. 근데 박정현이 다음차를 이야기해서 탈락시키는 지 알고 깜짝놀라게 하자, 박정현에게 박정현씨 그딴식으로 할거예요 허허허허, 라며 재치있는 말빨로 폭소하게 만들었습니다.

신기한건, 이승환은 선택하는 어휘가 되바라진, 당돌한, 미워죽겠어, 그딴식으로 등 직설적임에도 상대를 기분나쁘게 하는게 아니라, 상대의 긴장을 풀어주면서 분위기를 오히려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빵터지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승환 특유의 말투와 보이스덕, 그리고 호탕한 연발 웃음이 더해서, 날선 독설이 아니라, 분위기 메이커같아 보입니다. 비난조의 유머들은, 툭툭 던지는 투지만, 애정이 뭍어져 보이는 말투로, 상대를 기분나쁘지 않게 만들며 상대의 캐릭터를 잡아주며, 분위기를 주도했습니다. 이승환을 보니깐, 위대한 탄생이 너무나 기대됩니다. 다른 멘토들의 말도 잘 받아주고 살려주며, 센스있는 예능감을 선보여줬습니다. 앞으로 이승환의 활약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

멘토제를 가지고 있는 위대한 탄생에게, 최강의 멘토라인업은 위대한 탄생의 승부를 좌우할 중요한 요소입니다. 기대이상의 라인업을 선보이며, 그들의 멘토로서의 진정성과 캐릭터로 초반부터 좋은 평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멘토로 활약할 이선희, 이승환, 박정현, 윤상, 윤일상의 경쟁과 감동을 더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글이 마음에 들면 손가락 모양을 추천 클릭 한방! (로그인 불필요)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해주세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