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울랄라 세션 5억 상금 합의, 돈보다 의리, 훈훈한 선택 감동 본문

토픽

울랄라 세션 5억 상금 합의, 돈보다 의리, 훈훈한 선택 감동


딘델라 2011. 11. 15. 13:36

울랄라 세션 5억 상금 합의, 돈보다 의리, 훈훈한 선택 감동






14일 오전 서울 상암동 CJ E&M에서 열린 '슈스케3' 톱4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울랄라세션 멤버 박승일 김명훈 박광선은 "상금 5억 원을 전부 윤택이 형에게 주겠다"고 밝혀 훈훈한 감동을 전했습니다. 울랄라세션 맴버들은 " 그 돈(상금 5억)으로 형이 하고픈 걸 마음껏 했으면 한다"며 "형 때문에 '슈퍼스타K3'에 나오게 됐다. 1등을 하면 윤택이 형에게 상금을 주기로 했고 만장일치로 합의했다"고 자신들의 의리를 과시했습니다. 상금5억 절대로 작은 돈이 아닌데, 아픈 형을 생각하는 마음이 정말 훈훈합니다.

이날 이들이 훈훈한 의리를 과시한 자리에는 안타깝게도 건강상의 이유로 임윤택은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울랄라 멤버들은 임윤택의 건강소식을 전하며 "의사 선생님께서 암세포도 많이 낮아지고 안정된 상태라고 말했다. 지금 임윤택에게 스트레스가 제일 위험하다. 몸에 무리 안하면 순차적으로 치료를 해 나가면서 무난하게 치료를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건강 소식을 전하며, 다행히 경과는 좋고 건강해지고 있지만, 이럴때일 수록 더 건강을 생각해야 한다며, 형의 "건강 회복이 1순위다"라 말해 또 한번 감동을 줬습니다.

또 슈스케 우승 후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을 시기고, 이때에 더 활발한 활동을 할법도 한데도, 아픈 형을 생각해서 소속사 선정 문제에 대해서도 "임윤택씨 건강 때문에 상의를 하고 결정을 할 계획이며, 결정은 리더인 임윤택씨 몫이다. 기획사에 들어가도 네 명이서 함께 할 거다. 아니면 옛날처럼 살아야지 뭐 어쩌겠냐"라는 절절한 의리를 보여줍니다. 정말 15년 우정은 남다르더군요. 가장 주목받을 때 잘나가는 만큼 욕심도 낼 만한데, 이들은 형을 생각해 함께하겠다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울랄라세션의 상금 합의를 소식을 듣고 매우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상금 5억이란 큰돈을 리더인 임윤택을 쓴다는 것이 쉽지 않은 결정인데도 이들은 의리가 먼저였습니다. 맴버들은 어리지만 돈보다 우정을 선택했습니다. 피하나 섞인 가족들도 아닌데 이들의 끈끈하고 따뜻한 마음에 숙연해지고 경쟁시대인 현대 사회에서 좋은 본보기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들은 이전에도 가슴 절절한 임윤택의 사연의 소개하며 모두를 울린적이 있습니다. 멤버 김명훈은 "(임윤택)형이 사실은 지금 위암 3기가 아니라 4기다. 생방송까진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그냥 무대에서 죽을게. 형은 이제 너무 행복하다라는 말을 했다, 형은 생방송 스케줄을 소화하기 힘들었다. 생방송을 진행해야 하는데 급하게 병원에 갔다. 장기들이 손상이 됐다고 하더라. 의사가 공연을 못할 수도 있다고 했다. 당장 입원을 해야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 는 안타까운 사연을 털어 놓으며, 현재 임윤택의 상태를 전하며 모두를 가슴아프게 했습니다.

임윤택은 암 말기임에도 동생들의 미래를 위해 슈스케 공연에서 자신을 불사르는 열정을 선보였습니다. 임윤택은 처음 참가때보다 더 마른 모습을 보여서 많은 사람들을 걱정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현재 임윤택의 건강은 다행히 기적적으로 많이 좋아졌다고는 하지만 그는 아직도 환자이기에 언제나 힘든 병마와 싸우고 있을 것입니다. 멤버들은 슈스케 우승 후 눈물을 흘리며, 형이 암이 걸릴 당시에는 의사가 다들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했는데, 현재 형이 많이 좋아져서 좋다며 오열하던 모습은 정말 가슴아팠습니다.




오디션 참가가 어쪄면 임윤택에게 삶의 동기를 제공한게 아닐까요? 그는 기적처럼 우승무대까지 마무리 했습니다. 그는 동생들을 위해 어려운 결정을 했고, 결국 그들은 실력과 감동을 모두 선사하며 우승을 했습니다. 임윤택은 오로지 오디션 참가동기가 동생들을 위해서, "내가 만약에 내일 당장 잘못될 수 도있는데....그럼 동생들은 어떻게 사냐....혹시 내가 잘못되더라도 동생들 길은 만들어놓아야 될거같애." 라며 어려운 결단을 했고, 그 결정이 없었다면 울랄라세션의 기적도 없었을 것입니다. 그렇기에 나머지 멤버들의 임윤택을 향한 강한 믿음과 의리는 정말 강할 수 밖에 없는 듯 합니다.

암 4기, 환자의 생존은 기적이라 할 만큼 의학이 발달해도 참 정복하기 어려운 것인데, 아직 젊은 그가 감당하기엔 너무나 힘든 일일 것입니다. 이렇기 때문에 그가 오직 그룹의 리더로, 동생들을 위해 아픈 몸을 이끌고 오디션에 나온 것은 존경심마저 듭니다. 그는 생방송 무대 내내 울랄라 세션의 브레인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우승했습니다. 그리고 의리에 대한 보답으로 동생들은 리더에게 상금 5억을 양보합니다. 울랄라세션의 맴버들의 5억 상금 합의가 형만한 아우 없다는 말이 떠오를 만큼 서로가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이 얼마나 큰지 다시 한번 느끼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세상이 박하다 하지만 아직은 참 살기 좋다는 것을 이들의 훈훈한 우정에서 새삼 느끼게 합니다. 그들의 실력만큼이나 그들의 따뜻한 마음이 오디션이 끝나고도 모두를 또다시 감동시켰습니다. 형을 생각하는 동생들의 마음이 기적을 만들어, 임윤택도 암을 이기고 건강한 모습을 되찾기 바랍니다. 그리고 앞으로 울랄라세션이 정식 가수로 다시 만나게 될 날에는 우리에게 얼마나 큰 감동을 줄기를 기대해 봅니다.

글이 마음에 들면 손가락 모양을 추천 클릭 한방! (로그인 불필요)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해주세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