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   2019/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487
Total
74,550,004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짝 모태솔로 특집, 배려없는 남자 5호, 과도한 외모비하 불쾌해 본문

예능보기

짝 모태솔로 특집, 배려없는 남자 5호, 과도한 외모비하 불쾌해


딘델라 2012.01.05 06:31


짝 모태솔로 특집, 배려없는 남자 5호, 과도한 외모비하 불쾌해

 



이번주 짝에서는 에서는 지난 번 재촬영 논란으로 시끄러웠던 모태솔로 특집2탄이 방송 되었습니다. 이번 모태솔로 특집2탄의 출연자들을 역시 모태 솔로가 된 사연을 말하며, 이번에는 꼭 짝을 찾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처음에 남녀 출연자들을 봤을때는 별로 문제가 없어 보였지만, 남자 출연자들이 한 여자 출연자를 두고 너무 심한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대놓고 싫어하고 부담스러워 하는 것 같아 방송을 보는 내내 정말 불쾌 했습니다. 



이날 첫 인상 선택은 누가 자신을 선택하는지 모르는 상황에서, 원하는 남자와 여자의 번호대로 종을 쳐 마음을 표현하는 방식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첫인상 선택에서 남자5호의 선택을 받은 여자4호는 " 진짜로 첫 키스 하면 그런 종소리 날 것 같다 " " 이상하게 그 종소리가 딱 선명하게 귀에 들리더라 " 라 말할 정도로 아직도 저런 환상을 하는 여자가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 순박하고 이래서 아직도 모태 솔로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이런 여자4호의 애정촌에 대한 기대는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자기 소개를 마친 후 첫번째 도시락 선택에서 여자 1호가 장서희를 닮았다며 3명의 남자가 선택을 했고, 결국 출연한 남자들 모두 4호 여자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녀는 " 빵 표구나. 그냥 마음을 비웠다 " 라며 " 조금 질투가 나기도 했고 전혀 모르겠다. 남자 다섯 분은 나 같은 스타일을 싫어하시나 보다 " 라며 아쉬워하며 의기소침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여자 4호를 첫인상으로 선택했던 남자 5호는 그녀가 자기소개에서 청바지에 분홍색 블라우스와 검정 재킷을 입은 모습을 보고 " 여자 4호님 패션에 좀 충격을 받았다. 이분 80년대에서 오셨나 " 라며 외모를 비하하며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숙소에 가서도 자신도 패션에 모르지만 너무 심하고 촌스럽다고 뒷담화하는 식으로 말했습니다. 다른 남자 출연자들도 그녀의 패션에 다들 동조하며 웃고 떠들었습니다.

사람마다 이상형의 기준도 각자 다르고 선택은 자유지만, 남자들이 여자4호가 촌스럽다며 실망하고 전부 선택하지 않은 이유가 패션과 외모적인 부분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라는 점이 불쾌했습니다. 사실 여자4호의 옷차림이 촌스러운 것은 맞지만, 패션이야 평생 연예 경험이 없고 모태 솔로로 있었으니 조언만 있다면, 얼마든지 노력에 따라 변신이 가능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개인적인 외모나 패션으로 본다면 남자 출연자들이 여자 4호에게 외형적인 모습을 가지고, 싫다or좋다라고 평가하며 폭탄에 추녀 취급을 할 입장이 아니라고 봅니다. 자신들의 단점은 생각하지 않고 남자5호는 여자4호가 자신에게 관심을 갖는 것이 부담스럽고 눈이 큰게 무섭다며 지속적으로 4호의 외모를 비하하더군요.

그리고 남자 3호는 노안의 얼굴에 귀신닮은 여자가 이상형 이라면서, 노안인 여자가 좋다며 여자2호에게 대시를 하던데 그럼 여자 2호가 귀신얼굴에 노안이라는건지 욕이나 다름없는 발언에 여자2호는 순간 불쾌해 하더군요. 분위기 파악도 못하고 남자3호는 좋다고 대시하는 모습에 한숨만 나왔습니다.

이번편 남자 출연자들을 실망하게 만든 부분이 외모비하적인 것도 있지만 또 하나는 이성을 대하는 진심과 태도였습니다. 상대방을 대하는 매너와 배려로 따지면 역대 최하였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비호감으로 보였던 부분은 복불복으로 데이트 선택을 하는 '운명의 끈게임'에서 남자5호와 다른 남자들이 여자4호를 피했다고 대놓고 좋아하는 모습이 정말 꼴불견 같았습니다.

'운명의 끈게임'은 무작위 데이트인데도 불구하고 초딩들도 아니고 인기가 없는 여자3,4호가 되었다고 선택된 남자들은 나가기 싫어서 질질끌려가고, 다른 남자들은 자기들이 여자3,4호랑 안되었다고 환호하고 좋아 했습니다.그리고 남자3호는 여자4호를 옆에두고 대놓고 호감가는 여자한테 '사랑은 되돌아 온다'고 말하더군요. 무작위데이트란 호감이 아니여도 여러사람 알아가라고 만든건데, 상대방 배려는 눈꼽만큼도 없는 모습에 화가 났습니다.




이런 남자 출연자들의 모습을 보니 지난번 논란이 되었던 모태솔로 남자들의 처음모습과 비교되더군요. 그들은 최대한 잘해보겠다고 이것저것 준비하며 모태솔로를 극복해 볼려고 최대한 배려하고 노력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남자출연자들은 첫날 저녁을 먹는 자리에서 여자 출연자들이 추워하며 벌벌 떨고 있는데도, 방석을 가지고 남자들은 자신들만 깔고 앉아 있고, 오히려 여자3호가 관심있는 남자4호에게 방석을 양보하고 있으니, 왜 모태솔로로 여태까지 있었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이 방송을 본다면 가장 안타까웠던 여자4호분이 얼마나 마음에 상처를 받을까요?
아무리 방송이라지만 나중에 방송이 되면 상대방이 어떤 기분일지는 적어도 생각해야지, 여지껏 이렇게 무례하고 배려없는 출연자들은 처음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안들어도 상대방이 상처받지 않게 성의 표현하는 것은 봤어도, 오히려 자신을 선택해줬으면 배려로 고맙다고는 못할 망정 너무하더군요. 짝이라는 프로가 다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시하고 그러는건데 남자들은 다 상대의 호감표시를 다들 부담스럽다고 하기만하고, 보통은 다들 예의로 고맙다고 하는데... 도대체 그럴려면 왜 출연했는지 모르겠더군요.

남자들의 이런 마음도 모르고, 여자 4호는 매력을 보여 주겠다며 사이키 조명에서 음악에 맞춰서 열심히 춤을 추고, 어느 정도 어필을 했다고 만족해 하는 모습을 보니 왠지 짠했습니다. 만약 나중에라도 여자4호가 꼭 변신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기회가 생긴다면 여자4호의 패션과 외모를 가장 많이 비하했던 남자출연자들에게 꼭 매력을 보여줘서 후회하게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남자 5호를 비롯한 남자출연자들은 모두 이성에 대한 외모적인 부분을 지적하고 비하하기 전에 본인들부터 매너와 개념을 갖추고, 내적인 모습을 볼 줄 아는 눈을 키웠으면 좋겠습니다.


글이 마음에 들면 손가락 모양을 추천 클릭 한방! (로그인 불필요)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해주세요
Tag
, , ,
공유하기 링크

 

40 Comments
  • 이전 댓글 더보기
  • 프로필사진 빵스 2012.01.05 14:27 음...
    처음에 남자 5호 여자 4호가 마음에 들어서 가방도 들어주고 할 때까진...괜찮아 보였는데...
    솔직히...여자 4호가 입은 옷을 보고 저도 갸우뚱했던건 사실이지만...
    남자 5호...
    그렇죠 패션이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죠 그 속마음을 말 할 수도 있죠.
    거기까진...이해할 수도 있어요. 우리도 다 그러니까요.
    근데 문제는 그 다음부터라는 거죠
    "여자 4호가 내 옆에 앉았는데 부담스럽다. 눈도 큰데 무섭다."
    여자 4호가 딱히 뭘 한건 없어보이던데...옆에 앉았단 이유만으로 스토커취급까지 하고...
    정말 찌질해 보였어요. 이런 말하면 안되지만...왜 모태솔로인지 알겠다더군요.
    운명의 끈? 암튼 복불복 데이트 정할 땐...절정을 달리더군요.
    여자 4호가 선택하는 걸알고 혹시나 자기 끈을 당길까 두렵다는 둥
    옆에서 장난으로 건드리니까 진심 버럭하더군요.
    거기다 여자4호가 선택한 끈을 잡고있던 남자 3호까지...
    할 수만 있다면 여자4호를 그 진상들 속에서 빼내오고 싶더군요.
    그러면서 방송이 되면 볼텐데 상처 많이 받겠다 걱정도 됐구요.
    암튼...이번 남자들의 비호감의 집합체이자 찌질함의 정수를 보여준 듯해요.

  • 프로필사진 흠.. 2012.01.05 15:04 훗...같은 남자가 보기에도 생기지도 않은놈이 꼭 여자외모나 몸매 따지드라..훗~~웃끼지도 않네...
    여자외모 몸매 따지기 이전에 자신의 외모를 생각하고 거울이나 보고 살든가...완전 꼴불견답네..
    아님 인성이나 좋으면 말을않해...꼬~옥 못 생긴것 들이 여자외모따져...^^
  • 프로필사진 zzzz 2012.01.05 15:23 전 재밌었어요..
    본인은 찌질이인거 모르고 따지는거보니
    나도 한번 생각해본 계기가 ㅋㅋㅋ
    남자들도 여자옷 많이 보는구나 싶고요..ㅎㅎ
    이번 회는 왠지 많이 와닿고 재밌었어요 ㅋㅋ
    다들 속으로 저렇잖아요..ㅋㅋㅋ
    남자들도 저렇구나...싶은게




  • 프로필사진 저이빨... 2012.01.05 18:56 난 저거보면서 저 남자 누구를 평가할 인물이 아닌데. 얼굴은 사각에 이빨은 드라큐라에 눈은 작고 직업이라도 좋아야지.... 뭐하나 잘난거 없는 인간이던데 쯧쯧... 장가가긴 어렵겠드라.
  • 프로필사진 대박XX 2012.01.05 19:13 참..개그맨들인가봐.. 웃길려고 말하는거야? 아니면 뭐 돈이라도 많아? 모태솔로인걸 보니 그것도 아닌것 같은데..뭐야 너네???ㅋㅋㅋㅋ
  • 프로필사진 저섀끼 저거 공포의 앞니빨 2012.01.05 21:27 생긴건 완전 개그맨 수준인데 눈높이는 그냥 서울땅에서 화성 사이야.
    저러니까 모태솔로지... 성격도 안돼.. 외모도 딸려..
    진짜 코미디가 따로없다
  • 프로필사진 맞는 말씀입니다 2012.01.05 22:37 저도 보는 내내 불쾌하고 그 바퀴벌레같이 생긴 남자가 여자 외모 갖고 뻔뻔하게 구는거 보고 어처구니가
    없더군요 ........ 그 여자분 이 방송보고 상처 받지 말길 바랍니다. 정말 맘이 너무 아플거 같네요.
  • 프로필사진 보헤미안 2012.01.05 23:01 방송으로 보진 않았지만 사진으로 여자4호님 외모비하 당하실 정도는 아니던데..
    그 남자분도 문제지만 주변분들도 외모와 패션을 따지는 건
    둘째치고 왕따취급이라니요.
    남자분 본인도 모태솔로였다는 걸 잊은 거 같네요.
    모태솔로들이 모여 인연을 찾고자 한건데 자신이 더 위인냥 행동하는 모습.
    정말 남자로써 최악에 분류되요!
  • 프로필사진 2012.01.06 00:17 짝 좋아하는 시청자로서 15기부터 내내 봐왔지만 정말 이번처럼 열받았던 적은 처음이에요.
    방석 지들만 깔고 앉은거.. 뭐 이거는 그냥 그렇다고 치고-_-
    4호 패션 가지고 뭐라 할 때도 좀 화 나긴 했지만 그래도 개인 취향의 문제니까 하면서 참았는데
    이건 뭐 프로그램 진행될수록 산으로 가네요 남자 5호.
    눈이 커서 부담, 자꾸 자기 쳐다봐서 부담, 자꾸 자기 옆에 앉아서 부담?!?! 피해의식 있나요? 아니면 도끼병?
    원래 그렇게 눈빛교환 하고 여럿이 섞여서 앉고 하면서 자연스럽게 친해지는 건데 자기 혼자 꼬여서 이상하게 생각하네요ㅋㅋ 그리고 그렇게 생각했으면 묵묵히 있으면 되지 다른 남자들한테 퍼뜨려서 여4호 왕따시키는건 진짜 뭐하는 짓인지... 정말 매너 없었어요
    그리고 다른 남자들도 뭐 두말하면 입아프고... ㅠㅠ 그냥 어제 보는 내내 답답했어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21alrud@daum.net BlogIcon sksksk 2012.01.06 13:20 아 진짜 남자시키 쥬글래 어따 그런 면상과 인성으로 남한테 지적질이야 ㅈㅄ
  • 프로필사진 현지 2012.01.07 02:34 왜모태솔론지알겠으,,남자들완전비호감,,뷁!!
  • 프로필사진 현지 2012.01.07 02:34 왜모태솔론지알겠으,,남자들완전비호감,,뷁!!
  • 프로필사진 배려쫌 2012.01.08 17:42 남자5호가 욕 먹는 가장 큰 이유는
    여자4호를 폭탄 취급하면서 왕따 주도했다는 거네요.
    미성숙한 나머지 남자 멤버들도 그 분위기에 휩쓸려 같이 동조하게 된거구요.
    모테솔로라 경험 부족으로 그렇다기보다 인성 자체에 문제가 있어 보여요.
  • 프로필사진 바보들 2012.01.08 17:47 같은 모테솔로지만 여자들은 남자들한테 최대한 예의를 갖춰 존중해줬는데
    남자들은 여자들이 지들한테 푹 빠져서 그런다고 엄청난 착각에 빠져서 근자감 폭발.
    지들이 여자들보다 한 수 위에 있다는 착각에 빠져서 기고만장에 거만이 하늘을 찌르더군요.
    인간성 다 뽀록나서 앞으로 한 50년은 더 모테솔로로 살아가야 할 거 같아요.
    늙어서 혼자 살려면 앞으로 돈 많이 벌어야겠어요.
  • 프로필사진 ㅋㅋ 2012.01.10 07:47 저 여자들이 모솔 아니라면 남자 더 심하게 비하했을껄.
    저 남자5호 한국여자들 일상적인 남자한테 하는 태도지.
    근데 지들은 당연하고 못참으면 찌질이 이러는 것들이
    지들 같은 종족 당하니까 기분 나쁜가 보네
  • 프로필사진 아이샹 2012.12.03 11:17 머래는 거여 이 샹콤이는?
  • 프로필사진 아이샹 2012.12.03 11:25 머래는 거여 이 샹콤이는?
  • 프로필사진 왕따 조장 2012.01.29 14:14 진짜 싫네요. 아마 저런 남자들은 중학교 다닐때도 약한애 튀는애 왕따시키면서 그 쾌감에 학교 다녔을 거임... 동조하면서 끌려다니는 애들도 완전 초딩마인드... 갑자기 대구 중학생 자살사건 생각나면서 확 불쾌해지네요. 여자패션이 촌스러워? 그럼 옷은 갈아입으면 그만이지 그게 뭐 죽을죄를 졌다고 지가 뭔데 왕따를 조장하고 뒷다마를 까고 멀쩡한 사람하나 병신 만드는건데.......... 아 열받네
  • 프로필사진 호시 2012.03.09 20:18 여자4호분 얼굴 예쁘시구 성격두 여성스럽구 괜찮았는데....여튼 사람볼줄 모르는 사람들이네~ 옷 한번 잘못입었다고 완전 사람 매장시키네요? 님들두 옷 잘입은거 아니거등요? 다 커서 사람 왕따시키니까 좋든? 글구 자기들은 더 나은 여자 만날수있다구생각하나보네여~^^현실을 직시하세여~^^ 사
    실 여자4호님두 님들한테 과분한 분인것같은데....여자4호님이 방송보구 상처안받았음좋겠어요~남자분들 다 그런거 아니니까요~더더더욱 좋은 남자 만나세요~^^ㅋ
  • 프로필사진 2012.12.03 10:55 엄청 옛날 거구나...지금 재방 보는데 남자 5호 맘에 안들어서 쳐봤는데 역시나
  • 프로필사진 2012.12.03 10:58 엄청 옛날 거구나...지금 재방 보는데 남자 5호 맘에 안들어서 쳐봤는데 역시나
  • 프로필사진 4FFGSD 2013.01.12 18:21 4호랑사귀고싶은데 이쁜신데왜그러냐.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