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하이킥3 박하선, 배꼽잡은 블랙 카리스마, 시청자 초토화시켜 본문

Drama

하이킥3 박하선, 배꼽잡은 블랙 카리스마, 시청자 초토화시켜


딘델라 2012. 2. 28. 15:19

하이킥3 박하선, 배꼽잡은 블랙 카리스마, 시청자 초토화시켜



블랙하선
하이킥3에서 가장 큰 수혜를 입은 배우는 박하선일 것입니다. 도대체 그 매력의 끝은 어디일까 생각이 들 정도로 제대로 망가지며 캐릭터를 구축한 박하선은 하이킥3 코믹요소의 중심축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이번에도 박하선의 상상초월 카리스마 변신이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었죠. 블랙소시만 있느냐 블랙하선도 있다...올블랙에 스모키까지 한 박하선의 무한 변신에 빵터지고 말았습니다.


박하선이 이렇게 변신한 이유는 바로 윤지석(서지석)과 사귄다는 사실이 학교에 알려지면서, 학생들이 선생인 하선을 업신여기며 자극했기 때문입니다. 평소 너무나 선하게 생긴 박하선은 늘상 학생들에게 만만한 선생이였죠. 그런 유약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매번 학생들에게 이리저리 치이던 하선은 지석과의 교제마저 놀림감이 되자 더이상 참을 수 없었죠. 버릇없이 선생을 골리는 학생들을 기선제압할 방법을 찾게 된 하선은 안수정의 조언으로 이미지변신에 들어갑니다.

하선은 올블랙의상과 진한 스모키화장 그리고 붉은 립스틱으로 매서운 카리스마를 가진 블랙하선으로 변신합니다. 외모변신으로 자신감을 얻은 박하선은 이전의 선한 하선이 아니였죠. 미간을 한껏 찌푸리고 목에 힘 빡 준 하선의 등장에 선생과 학생들은 충격에 빠집니다. 늘 박하선을 놀리던 한 학생이 그녀의 등뒤로 짜장면이라 놀리자, 박하선은 분필을 무섭게 부러뜨리며 " 야~ 야~ 야~ " 걸걸한 목소리로 무섭게 " 서울 구경해볼까? " 라며 학생의 귀를 잡아당깁니다. 표독스런 눈빛으로 변한 박하선의 모습에 정말 빵터졌습니다.

박하선의 변신에 학생들은 주눅이 들은 듯 보였죠. 하선은 블랙하선으로 변신한 후 자신감이 넘치게 됩니다. 늘 자신을 얕보던 박지선 선생이 보충수업계획서를 달라 닥달하자, 자신이 저번달에 했으니 이번에는 박선생이 하라며 눈을 부라리며 쏘아붙이죠. 하선의 달라진 모습에 지석은 멋지다며 추켜세웁니다.


하선은 지석의 응원에 더욱 블랙하선에 빠지게 됩니다. 지석과의 데이트에서도 터프한 블랙매력을 뽑내며 칼질을 하고 맥주도 따려 폼을 한껏 잡죠. 그런데 너무 블랙하선에 도취된 나머지 이제 무서울게 없던 하선은 지하주차장에서 아슬하게 스쳐간 자동차를 향해, 차를 잘 몰라고 고래 소리를 지르죠. 건장한 남자도 무서울게 없던 하선은 " 야~ 야~ 야~ " 카리스마 표정을 지으며 자신을 우습게 여기는 남자를 향해 발길질을 날리죠.

이후 블랙하선에 완전히 빠진 박하선을 본 서지석은 과유불급이라고 하선의 변신이 학교에서 또다른 놀림감이 되고 있다고 알려줍니다. 학생들은 박하선을 무서워하기는 커녕 웃기다며 다음번에는 동영상을 찍어야지 하고 여전히 하선을 우습게 여기고 있던 것이죠. 하선은 결국 다시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너무나 강렬했던 블랙하선 1인 천하가 이렇게 막이 내렸습니다.

블랙하선의 블랙 카리스마가 너무 매력적인데 이렇게 짧은 만남을 해야하다니 아쉽더군요. 늘 당하기만 하던 하선이 블랙하선으로 시원하게 하던말하고 앙갚음 해주니 한편으로는 참 통쾌했습니다. 검은 의상과 화장으로 자신의 진짜 모습을 가리고 강력한 힘을 얻은 듯 자신감 넘쳐하던 블랙하선. 박하선의 변신은 마치 배트맨의 캣우먼이나 블랙스완을 연상케 했습니다.


고상한 중전을 연기하던 배우는 어디갔을까?  블랙하선에 빠져서 미간을 힘껏 찌푸리며 불량한 모습을 내뿜던 박하선의 표정연기에 정말 빵터졌습니다. 도발적인 화장에 무서운 카리스마로 거듭나 거친 매력을 폭발한 박하선의 불량매력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줬습니다. 표정과 목소리까지 어쩜 이렇게 변화무쌍하게 확 다른 사람이 될 수 있는지, 박하선에게 이런 얼굴이 있을줄이야... 놀랐습니다. 박하선안에 숨겨진 얼굴이 한 100가지는 있어 보입니다.

이번 에피는 하이킥3에서 가장 강렬한 변신이 아닌가 싶네요. 굴욕도 두려워하지 않고 핏대세우며 야. 야. 야. 를 외친 그녀의 연기열정에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박하선의 변신에 학생들은 또 다시 하선을 조롱했지만, 시청자들은 제대로 기선제압당하며 박하선의 매력에 풍덩 빠져버렸습니다.


박하선은 이날 에피를 찍고난 후 " 드디어 하이킥! 100회 정상방송. 오늘 에피 후 앓아누웠습니다. 나름 혼신의 카리스마 '블랙하선' 꼭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 하이킥! 이제 단 20회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 라며 하이킥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담은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죠. 정말 에너지 넘치는 혼신의 카리스마 변신연기에 앓아 누울만했네요.

처음에 하이킥3가 방영할때 까지만 해도 박하선이 러브라인에서만 조신하게 나올줄 알았는데, 이렇게 망가지며 코믹의 여왕으로 등극할지 몰랐거든요. 박하선이 나오는 에피는 정말 다 재밌을 정도로 하이킥3 에서 박하선의 미친 존재감이 얼마나 큰지 다시 한번 확인해 줬습니다. 비록 하이킥이 전작 만큼 파워는 없어졌지만, 하이킥3에서 가장 큰 수혜를 입은 박하선이 이번 도전이후 더 큰 배우가 되리라 기대해 봅니다.


글이 마음에 들면 손가락 모양을 추천 클릭 한방! (로그인 불필요)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해주세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