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우결-이용대 아이돌 사이에서도 밀리지 않는 빛나는 외모. 본문

예능보기

우결-이용대 아이돌 사이에서도 밀리지 않는 빛나는 외모.


딘델라 2011. 4. 24. 15:50

우결-이용대 아이돌 사이에서도 밀리지 않는  빛나는 외모.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에서 쿤토리아 커플은 내 친구를 소개 합니다. 라는 주제로 에피소드를 방송했습니다. 닉쿤의 친구로 태국에서 베이징 올림픽 배드민턴 금메달 리스트 출신인 이용대 선수를 초대 했습니다. 이용대 선수는 평소 보고 싶어 하던 F(x)막내 설리를 만나게 되면서 좋아 하는 내용 위주로 방송 되었습니다.

이용대 아이돌 사이에서도 밀리지 않는  빛나는 외모.


이용대 선수는 올림픽 금메달 획득 이후 국민 남동생 이승기를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용대 선수는 닉쿤과는 과거 태국에서 친선 배트민턴 시합을 하면서 친구로 지내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용대 선수는 닉쿤,빅토리아,셀리 같은 아이돌과 같이 모여 놓아도 전혀 꿀리지 않은 외모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용대 선수가 등장하자 우결에 MC들은 어쩜 저렇게 끼리끼리 어울리냐며 부러워 합니다. 방송이 나간 후 네티즌들은  이용대 선수는 왠만한 연예인보다 휠씬 낮다라는 반응도 보였습니다. 이용대 선수와 닉쿤이 투샷으로 잡혔을 때 닉쿤에게 전혀 밀리지 않는 훈남 분위기가 보였습니다. 보통 왠만하면 닉쿤하고 같이 투샷을 잡으면 같은 아이돌도 외모가 밀린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용대 선수는 전혀 밀리지 않는 훈남 외모를 풍기며 운동선수가 저렇게 잘 생겨도 되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용대 선수는 설리가 스케줄 때문에 못 온다는 빅토리아의 거짓말에 급 실망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설리가 온다는 말에 이용대 선수는 굉장히 좋아합니다. 곧이어 설리가 집에 도착했고, 이용대는 설리의 등장에 화색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쿤토리아 부부가 잠시 장을 보기 위해 집안을 비운 사이 이용대와 설리는 단둘이 집안에 남아 어색한 시간을 맞이했습니다. 눈도 마주치지 못하는 이용대 선수에게 설리는 스스럼 없이 '오빠'라고 부르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용대 선수는 설리의 애교에 녹아내리며 이용대 선수는 설리의 요청에 의해 올림픽 금메달 땄을 당시 윙크 세레모니를 선보였습니다. 방송이 나간 후 네티즌들은 훈남,훈녀다. 둘도 우결 했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아직 설리가 어려서 가상 결혼은 힘들겠지만 이용대 선수와 설리 은근히 잘 어울리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글이 마음에 들면 손가락 모양을 추천 클릭 한방! (로그인 불필요)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해주세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