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245
Total
74,575,340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위대한탄생-방시혁 백청강 독설 야유. 데이비드 오 탈락 기름부었나. 본문

예능보기

위대한탄생-방시혁 백청강 독설 야유. 데이비드 오 탈락 기름부었나.


딘델라 2011.05.07 06:00

위대한탄생-방시혁 백청강 독설 야유. 데이비드 오 탈락 기름부었나.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5번째 생방송 경연에서  데이비드 오가 탈락을 했습니다. 6일 방송된 생방송 '위대한 탄생'에서 톱5가 MBC 가요제의 명곡들을 부르는 미션을 소화한 결과 가장 먼저 무대에 올라 '연극이 끝나고 난 뒤'를 불렀던 데이비드 오가 탈락했습니다. 심사위원으로부터 최저점을 받으면서도 시청자들의 지지로 늘 생존해 '미라클맨'으로 불린 손진영은 마지막 탈락자 결정 순간까지 데이비드 오와 남았으나 결국 다시 생존, 기적을 이어가게 됐습니다.


방시혁의 백청강 독설 야유. 데이비드 오 탈락 기름부었나.


 


이제 남은 생존자는 김태원의 제자 3명과 신승훈의 제자 셰인 이렇게 4명이 남았습니다. 6일 방송에서 주목할 점은 바로 백청강 심사할 때 나온 방시혁 심사평에 대한 야유에 대해 써 볼까 합니다. 많은 네티즌과 시청자들이 백청강 심사평 할 대 가장 긴장하고 듣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백청강 안티라고 불리는 이은미 방시혁이 무슨 심사평을 할지 가장 기대가 되기 때문입니다. 6일 방송을 보니 뭐 다른 멘토들은 뭐 독설을 그렇게 심하게 하지 않으니까 그냥 편하게 듣는 편입니다. 드디어 이은미 심사평 순서가 돌아 오자 다시 긴장을 하고 듣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예상과는 다르게 이은미는 지난주의 비난을 의식해서인지 말을 아끼는 모습과 음정이 약간 떨어지는 부분을 지적하고 점수는 지난주 보다 높은 8.7점 이라는 점수를 주었습니다. 역시 독설 이은미도 지난주의 드라마 발언에 대한 비난을 의식을 안할 수 없었나 봅니다. 

 


그러나 방시혁은 이번에도 역시 백청강 심사평 때 독설을 거의 유일하게 했습니다. 방시혁은 J에게를 김태원이 선곡을 해서 역시 고수구나 생각을 했는데 솔직히 백청강의 무대는 그렇게 매력적으로 느끼지 못했다며 어떻게 하면 밴드를 리디하고 밴드를 뚫고 나올까를 연구하시는게 좋은 보컬리스트가 될 첫번째 길 같다며 4명의 멘토중에 최하위 점수인 8.3점을 주었습니다. 방시혁이 심사평을 할 때 마다 백청강의 팬들은 야유를 보내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방시혁의 이 백청강의 독설이 자신의 마지막으로 남은 유일한 제자 데이비드 오 탈락에 마이너스 요인으로 작용하지 않았을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백청강 안티라고 욕을 먹는 이은미도 이번에는 자제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방시혁  혼자 무대가 매력이 없다는 평과 밴드를 리드하고 뚫고 나올까를 연구하라는 약간 이해하기 어렵고 해석이 힘든 이제 막 오디션을 보고 가수를 꿈꾸는 초보에게 난해한 평을 하고 최하위 점수를 주었습니다. 이번에 남은 5명 중에 가뜩이나 실력에 비해 오래 버텼다는 네티즌들에 반응과 5명중에 가장 가창력,선곡,순번도 불리했다는 평을 듣는 데이비드 오 한테 멘토라는 사람이 감정이 섞인 심사평을 한다고 네티즌과 시청자들한테 욕을 먹어도 계속 독불장군 처럼 결국 또 혼자 독설을 했습니다.

그 영향이였는지 알수는 없지만 결국 데이비드 오는 탈락을 했고 방시혁의 독설이 데이비드 오 점수에 마이너스 요인이 되고 탈락에 기름을 붙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에도 말했지만 심사위원 이라면 개인적인 감정을 넣지 말고 객관적으로 평을 해야 되는데 이번에도 보면 방시혁은 뜬금없는 사심이 들어가 있는 것 같은 평을 하고 말았습니다.

이제 데이비드 오 마저 떨어졌는데 유아독존 독설 방시혁이 은근히 김태원 멘토의 제자들에게 감정이 좀 많은 거 같은데 과연 남은 방송 기간 동안 어떤 독설과 점수를 줄지 상당히 흥미롭기도 하고 기대가 됩니다.

    
글이 마음에 들면 손가락 모양을 추천 클릭 한방! (로그인 불필요)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해주세요

 

28 Comments
  • 이전 댓글 더보기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blog.daum.net/zjaal0515 BlogIcon 컴미 2011.05.07 10:56 안녕하세요.. 딘델라님~~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프로필사진 시크 2011.05.07 11:01 이번 미션에서는 데이비드오와 어울리지 않는 노래 였었어요
    야유는 방시혁, 이은미 독설이 막말이 되어가고 있어서
    이젠 시청자들이 가만히 있지 않는다는 것이죠
    저번까지는 방청자들도 그러진 않았는데 심하게 불쾌한 심기를 이번주부터는 야유가 되었네요
  • 프로필사진 Qk 2011.05.07 11:19 어제 야유는 무개념 빠순이들 실체를 보여준 단적인 예죠. 잘하면 한대 치겠습디다. 밴드 반주를 리드하면서 보컬이 치고 나가야된다고 충고 해주는데도 염병이면 무슨 말 해도 염병하겠죠. 하여간 우리 오빠 건들면 사망.. 이런 고삐리 일진 마인드 아니겠어요. 독설도 아니었고.. 심사하는 사람이면 해줘야 하는 의무적인 말이었으며 그게 탈락을 부른게 아니고 이제 각본이 그런거죠. 어제는 오세훈, 다음주에는 셰인 탈락이니까. 틀리나 보세요. 김빠진 콜라도 이거보단 맛있을 듯. 5~6년 전에 하이틴 스타들 예능나와서 코믹한 설정 주변해서 해주면 케릭터 잡아줘서 띄워주려 했던 주변 패널들 배려는 생각 안하고 우리 오빠 공격한다고 염병떨던 빠순이들 생각나던데..그거랑 똑같이 멍청한 빠순이들 덕분에 프로그램 하나 조져놨죠.
    다만 바라는건 백청강씨가 그런 어이없는 빠순이들 쉴드치는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충고해주는거 흡수하고 자기것화 시켜줬으면 하는 바램이라는.. 어쨌든 분명한건 소질 있는 사람이고, 하지만 아직 2% 부족한 가수 지망생라는 거죠. 주변의 조언이 절실한 시점이에요.
  • 프로필사진 생활의 발견 2011.05.07 11:38 전,, 데이비드오가 정희주보다 먼저 떨어질줄 알았는데 한주 더 가더라구요. 솔직히 노래 별로, 비주얼도 그냥 그렇던데요. 손징영이 노래는 훨씬 잘부르는듯..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riugoon.tistory.com BlogIcon 리우군 2011.05.07 11:46 신고 방시혁의 말을 풀어설명하면 [김태원이 탁월한 선곡을 했지만 백청강의 실력이 떨어졌다] 라는 거.
    심사위원의 자격이 오로지 억지 독설로만 착각하는것 처럼 보입니다. 방시혁은 그릇이 딱 저정도인것 같아요
  • 프로필사진 아무개 2011.05.07 11:47 한마디로 그럼 남은 방송에서 방시혁이 소신을 접고 대중에 영합한 발언을 하란건가? 갈릴레이가 소신을 접었으면 아마 지금도 지구는 돌지 않을 겁니다.
  • 프로필사진 하늘 2011.05.07 12:00 방시혁이 독설을 하고 안하고가 중요한게 아니라 어제 객관적으로 백청강은 너무 못불렀네요.
    가면갈수록 실력이 낳아지는게 아니라 갈수록 실망감을 주는 무대입니다.
    방시혁은 어찌됐든 그를 좋아하든 안하든 현재 가요계의 주축 프로듀서이고...그가 보는시선이 무조건 잘못됐다고 야유하기이전에 많은 사람들이 열광했던 수많은 스타들과 히트곡을 만든 사람입니다..그가 단지 사심으로 평가한다는건 억지인듯 합니다.
  • 프로필사진 다케노우치 2011.05.07 12:14 설마 정말 미웠다면 독설조차 하지 않았겠죠....막말로 백청강이 그렇게 잘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데이비드 오는 멘토하고 전혀 무관하게 모든 분야에서 함량 미달로 보였습니다..
    그나마 외모가 좀 낫긴 하지만 외모가 모든걸 커버할 정도도 아니였구요...ㅎㅎ
    객관적으로 봐도 데이비드 오가 확연히 못하더군요..전 투표도 안했지만요..
  • 프로필사진 생각의 차이 2011.05.07 12:32 관객들의 야유가 문자투표에 영향을 줬을 수 있습니다만...
    아마도 이미 그 이전에 데이비드 오의 탈락은 정해져 있었다고 봐야 할 겁니다.
    지난 주 떨어지나 이번 주 떨어지나의 차이일 뿐.
    1등 할 거 아니면 사실 큰 차이 없는 결과일 수 있습니다.
    차라리 지난 주 떨어져서 안티팬들의 공격을 덜 받는 게 나을 수도 있었는데...
    멘토에 대한 분노가 멘티에게까지 전가되는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오 노래 실력에 대한 평가는 분분하지만
    (저는 심사위원이고 시청자고 간에 객관성 운운하는 소리 전혀 믿지 않습니다.
    자 제 기준인 거지요. 누가 신의 귀를 가졌단 말입니까?)
    그나마 이번주 떨어져서 더 이상 악플에 시달리지 않아도 된다는 것에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보기에 정희주의 탈락이 여성 팬들의 남성 후보를 향한 투표 때문이었다면,
    데이비드 오에 대한 비난의 많은 부분은 멘토 방시혁에 대한 부정적 평가와 함께 미끈한 외모를 지닌 남자 가수에 대한 남성 시청자들의 미움 때문이라고 봅니다.
    남성 출연자의 잘 생긴 외모는 여성팬을 얻는 덴 도움이 되지만, 남성 팬들을 얻는 덴 오히려 장애가 되는 법이죠.
    한 회가 지날 때마다 그의 노래 실력에 대한 악평들이 쏟아지지만,
    사실 이미 위탄이 실력만을 중시하는 오디션이 아니란 것 이미 다 잘 알고 있지 않습니까?
    게다가 그 실력이란 것도 고만고만 하다는 것도...
    그나저나 그의 노래 실력 두고 온갖 악플을 쏟아내던 사람들은 이제 좀 심심하겠어요.
  • 프로필사진 음... 2011.05.07 13:08 방시혁씨가 백청강한테 매력을 못 느끼는 건 취향의 차이니까 상관없지만 그말을 왜 멘토 평가에서 하는지 이해할수가 없네요
    열정은 인정하지만 너무 자기취향과 생각에만 박혀있는 사람같아요. 처음부터 멘토와는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었던 것 같습니다.
  • 프로필사진 지나가다가 2011.05.07 13:50 방청석 야유 시청자들 귀에들리지도 않앗엇고

    데이비드 오는 정말 지독하게 노래를 못하더라
    이번주에 감춰왔던 실력이 다 들통난거임
    위탄수준 확 떨어뜨리는 수준...저렇게 못 불르 줄이야...

    데이비드 띄우기도 웃꼈지만
    젤 웃낀건 저런애가 어떻게 탑 5에 왔지?? ㅋㅋ
    아니 위탄 본선진출을 어찌할 수 있었지???ㅋㅋㅋㅋ
    방시혁 청각에 장애있나???ㅋㅋㅋㅋ
  • 프로필사진 알잖아요 2011.05.07 15:45 데이비드오가 학연히 실력이 딸리는거지요.뭐 그저그런 노래 쫌 하는 사람?
    데이비드가 잘할거라 집착하는 방시혁이 이상한거고 그걸 또 전 주엔 9.3점 이번엔 9점주는 이은미가 고막에 오기로 꽉 막고 있다 생각합니다.그들은 음악하는 사람이라고 칭하고 싶지도 않네요.
  • 프로필사진 elel 2011.05.07 18:59 심사평이 말장난인지 심사인지..밴드를 뚫고 나오라고요..그게 말이되는 이야기입니까? 이사람 심사하는걸 들어보면 항상 추상적..그렇게 말하면 심사를 잘하는거 처럼 보이나..좀 알아듣기 쉽게 말해야 하는거 아닌가요..그렇다고 전문용어를 쓰는것도 아니고 전부 다 추상적인 말투
  • 프로필사진 ㅁㄴㅇ 2011.05.07 20:37 떨어질 놈이 떨어진 겁니다. 억지로 연관지을 필욘 없을 것 같네요 ^^
  • 프로필사진 글쎄요 2011.05.07 20:46 데이비드 오야말로 여태 살아있는게 신기 할 정도 였습니다
    방시혁이 굳이 독설?(저는 편견이라 하고 싶네요)이 아니었어도 떨어졌을 겁니다
    어제의 데이비드 오 노래는 정말이지 끔직 할 정도였어요
    저런 사람이 빅5에 들어왔다니,, 제 얼굴이 다 벌겋게 될 정도 였죠
  • 프로필사진 별로 2011.05.07 23:50 뭐 어디까지나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만...
    데이비드 오나 쉐인이나 여기까지 왔다는게 더 신기합니다... -_-a
  • 프로필사진 하람 2011.05.08 00:19 이런글... 오해를 불러일으키겠네요... 데이비드 오는 누가봐도 떨어졌어야 될 무대었고...
    탈락은 당연한 결과 였는데 그의 탈락을 백청강과 연결시켜 마치 데이빗이 억울하게 떨어진것처럼 분위기 만들지 마시길!
  • 프로필사진 지윤모 2011.05.08 00:47 데이비드는 엄마 후광으로 지금까지 온거죠.
    방씨아저씨가 그런 후광없이 저 아이를 지금껏 끌고왔을까요?
    딸아이 덕분에 지난 주부터 보게 됐는데, 울 딸아이는 외모가 중요한 사춘기라서 제 핸폰으로 데이비드 오 한테 문자 넣더이다.
    노래 왜 저렇게 못 부르냐 옆에서 몇 마디하면 엄청 싫어하고 ㅎㅎㅎ
    근데 이번 주는 딸아이도 솔직히 인정하더이다. 노래 못하니까 떨어진 것같다고,엄마말이 맞다구요.
    진정 실력이 뒷받침되주지 않으면 백청강이든,손진영이든,섀인이든,데이비드 오든 결국은 외면받는 것.
    시청자는 공정하니까요.ㅎㅎ
  • 프로필사진 근데요.. 2011.05.08 01:48 내가 지금껏 본 백청강 관련 글 중에 가장 못 쓴 글이네요.. 그냥 그 생각만 듭니다
    긍정적이던 부정적이던 좀 읽을 맛이나는 글을 쓰셨으면 좋겠네요
    적어도 인터넷 기사의 댓글 수준보다는 나아야 겠지요?
  • 프로필사진 ㄹㅇㄴ 2011.05.08 09:58 손진영이 갈수록 노래에 대해서 무섭게 깨닫고 있다.. 이러다가 결승 가는건 아닌지 ㅎㄷㄷ....
    이제 이태권은 슬슬 한계가 보인다. 너무 똑같은 창법에다가 음색의 변화가 너무 없는거 같다. 셰인은 팬들이 많아 어렵겠지만,, 손진영이 다음주에도 미라클맨의 모습을 보인다면, 결승갈듯...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