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팬들이 준 생일선물이 현실이 된 유진,기태영 결혼-최고의 선남선녀 커플. 본문

토픽

팬들이 준 생일선물이 현실이 된 유진,기태영 결혼-최고의 선남선녀 커플.


딘델라 2011. 5. 11. 05:30

팬들이 준 생일선물이 현실이 된 유진,기태영 결혼-최고의 선남선녀 커플.기태영 결혼 발표 전문-클릭
유진 결혼 발표 전문-클릭SES 출신 유진과 배우 기태영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유진은 팬 카페를 통해 11일 새벽 1시 에 갑작스럽게 신고합니다.라는 제목으로 팬들에게 5월의 신부가 아닌 7월에 신부가 될 것 같다며 깜짝 배우 기태영과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SES 유진은 90년대 중후반 모든 사춘기 청소년 남학생들의 요정 같은 존재 였습니다. SES 맴버중에서도 눈에 띄는 외모로 남학생들 사이에서는 SES에서는 유진 핑클에서는 성유리가 가장 인기가 많았습니다. 아마 한창 전성기 때 청소년기를 보낸 20~30대 분들은 공감하실 겁니다. 그러던 유진이 2009년 인연 만들기 라는 MBC  주말 드라마에서 남자 주인공을 맡은 배우 기태영과 3개월 전 결혼 임박설이 나왔을 때는 부인했지만 유진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연기를 하다가 기자들이나 네티즌들이 방심하는 새벽에 깜짝 결혼 발표를 해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유진의 예비신랑 기대영은 최근에는 MBC 로열패밀리에 출연한 배우 입니다. 데뷔작으로는 1997년 드라마 '어른들은 몰라요. 입니다 첫 주연작은 어린이 드라마 '지구용사 백터맨'에서 1기 이글역을 맡았습니다. 그외 대표 작품으로는 햐얀거탑,학교2,TV 문학관 외등 등이 있습니다. 제가 가장 기태영을 인상 깊게 각인 시킨 드라마는  TV 드라마 외등이라는 작품에서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단막극이지만 좋은 작품이니 못 보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두 사람의 함께 출연한 '연인 만들기 '가 실제로도 인연이 되어 버렸습니다. 두 사람인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드라마 종영 이후 2010년 1월 부터 같이 전도를 하고 교회를 다니면서 본격적으로 사귀 였다고 합니다.
 

 


기태영의 팬들은 이미 지난 2009년 말 모 케이블 TV에서 방송된 기태영 특집형식의 방송에서 기태영의 생일파티 때 유진을 대형 선물 상자에 담아서 가장 좋은 선물이라며 기태영을 놀라게 해 주었습니다. 기태영은 너 스케줄 있다며~라고 말을 합니다. 이 동영상을 보면서 느낀점은 이미 두 사람은 드라마 찍으면서 눈이 맞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기태영 팬들도 참 마음이 넓고 따뜻한 것 같습니다. 이미 두 사람의 팬 카페 회원들은 오래 전 두 사람이 연인사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을 듯 합니다. 그러니 기자들이 눈치를 채고 3개월 전 결혼설을 터트린 듯 합니다.

 


90년대 SES의 전성기 팬으로써 특히 유진의 팬으로써 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해 주고 싶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발표로 많은 사람들이 놀랐지만 대부분 축하를 해주는 분위기 입니다. 하지만 혹시 또 이번 결혼 발표로 또 찌질하게 신상 털고 욕하는 사람들이 없기를 바라며 둘다 결혼 적령기이고 정말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 라고 생각합니다. 기태영 진심으로 부럽습니다. 부디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살기를 바랍니다.

글이 마음에 들면 손가락 모양을 추천 클릭 한방! (로그인 불필요)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해주세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