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   2019/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136
Total
74,600,183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주상욱 차예련 5월 결혼, 더욱 특별했던 아름다운 결실 풀스토리 본문

토픽

주상욱 차예련 5월 결혼, 더욱 특별했던 아름다운 결실 풀스토리


딘델라 2017. 3. 29. 09:23

배우 주상욱(38)과 차예련(31)이 열애 1년만에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언론의 단독보도에 의해서 알려지게 된 이번 결혼소식에 따르면 두 사람이 꽃피는 5월에 행복한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한다. 기사는 두 사람이 결혼식 전인 4월에 커플 화보를 진행한다고. 그러면서 두 사람의 결혼소식이 알려진 것 같았다. 



무엇보다 이번 결혼을 예견했던 일이 있었다고 한다. 바로 얼마전 치뤄진 바다의 결혼식에서 하객으로 참여한 차예련이 바다의 부케를 받았기 때문이었다. 보통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면 언제까지 결혼해야 한다는 농담같은 속설이 있어서 부케를 받는 게 부담스럽기도 한데 차예련이 부케의 주인공이 되었다는 건 결혼을 앞둔 상황이라고 볼 수 있었다.



그동안 차예련이 다정다감하게 주상욱의 내조를 해왔다고 한다. 주상욱이 열심히 연기활동을 이어와서 그런 주상욱과 함께 조용히 차분하게 결혼 준비를 해왔다고 한다. 이렇게 주상욱과 차예련의 5월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열애 1년도 주목을 받았다. 두 사람은 드라마 ' 화려한 유혹'을 통해서 인연을 가졌다. 50부작의 드라마를 함께 촬영하며 호감을 키우다가 연인이 되었다.

당시 두 사람이 골프 데이트를 함께 즐긴다는 목격담을 담은 열애설이 터졌을 때는 당황한 두 사람이 열애를 발표하는 데 신중했었다. 일전에도 라스 출연을 했던 차예련이 공개연에 대한 부담스런 상황을 이야기 한 적이 있었다. 그래서 앞으로는 결혼을 전제로 하는 경우에는 공개할 생각이 있다는 예사롭지 않은 말을 남기기도 했었다. 그랬기에 이후 주상욱과의 열애 인정은 더욱 특별했었다. 둘 다 결혼적령기를 넘겼기에 혹시나 결혼을 하는 게 아니냐는 말들도 있었고, 결혼설이 간간히 터져나오기도 했다. 그런 끝에 이렇게 구체적인 결혼 단독 기사가 발표된 것이다. 



이런 소식이 알려지면서 양측의 소속사도 결혼을 인정하는 공식입장을 올렸다. 주상욱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서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오는 5월경으로 결혼식을 예정하고 있으며 정확한 일시 및 장소는 현재 미정인 것으로 전달받았다. 정확한 내용은 확정되는 대로 연락드리겠다. 일생의 중요한 날을 준비 중인 두 분에게 따뜻한 관심 부탁드리며 배우로서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 보내주시길 더불어 부탁한다” 라는 응원을 말을 전했다.

 

차예련의 소속사안 HB엔터테인먼트 역시 “ 두 사람은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동료 배우로 처음 만나 서로를 격려하고 지지해주며 사랑을 이어왔다.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하고 오래 전부터 조용히 결혼을 준비했다. 5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확정 되는대로 다시 알려드리겠다.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며 새 출발을 앞둔 주상욱, 차예련 배우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한다” 라고 결혼을 공식인정했다.

 

 

이렇게 두 사람의 결혼이 공식화되면서 네티즌들은 연달아서 스타 커플들이 좋은 결실을 맺었다고 봄날에 들려온 결혼소식에 축하한다는 응원의 말을 전했다. 두 사람의 결혼이 더욱 특별했던 건 바로 잇단 스타커플들의 결혼 소식 때문이었다. 얼마전 비와 김태희가 결혼을 해서 큰 화제였다. 그리고 바로 전날에는 배우 이상우와 김소연이 6월에 결혼한다는 공식발표가 있었다. 비와 김태희는 CF를 찍는 등 활동을 하며 인연을 가지다가 결혼에 골인했다.

 

그에 반해서 주상욱과 차예련 그리고 이상우와 김소연은 드라마가 연결고리가 되었다. 박하선과 류수영도 드라마가 탄생시킨 커플이었다. 함께 커플 연기를 하면서 서로 친해지고 그리고 든든한 의지도 되었던 드라마 속 연인들이 실제로 현실연인이 되었기에 네티즌들은 더욱 신기한 인연이라며 잇단 스타들의 경사스런 결혼소식을 반겼다. 배우로서 같은 일을 한다는 건 많은 버팀목이 되었을 것이다. 이미 선배 배우들이 결혼을 해서 잉꼬부부로 많이들 살고 있는 것처럼 배우 커플들이 연신 탄생하는 건 그만큼 연기라는 공감대가 이들에게 큰 힘이 되었다는 뜻일 것이다. 그래서 주상욱 차예련까지 결혼에 골인했다는 최근의 연예가 결혼 풍속도가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하여튼 주상욱은 1998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데뷔한 이후 각종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예능까지 출연하며 맹활약을 했다. 그는 오는 4월 5일에는 tvN·O tvN 예능프로그램 '주말엔 숲으로'에 출연해 친근한 매력을 뿜어낼 에정이다. 그리고 차예련은 2004년 패션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하며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열심히 활동했다. 둘 다 배우로서 차분히 연기력을 쌓아왔고, 그동안 주상욱은 친근한 매력으로 시청자의 사랑을 많이 받았기에 이번 결혼에 다들 호감을 표했다. 앞으로 예쁘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며 더욱 멋진 활동을 보여주기를 바래본다.

 

 

공유하기 링크

 

3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