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택시 윤아정 이루, 욕망남녀의 반전매력 풀스토리 본문

예능보기

택시 윤아정 이루, 욕망남녀의 반전매력 풀스토리


딘델라 2017. 9. 28. 17:43

이번주 택시는 드라마 ' 당신이 너무합니다'에서 부부 호흡을 맞췄던 배우 윤아정과 조성현으로 첫 연기 데뷔를 한 가수 이루가 등장해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이번편은 주제는 '욕망남녀'다. 둘 다 자신의 일에서 욕망이 크다며 새로운 매력 탐구에 나섰다. 이루는 5년간의 공백기를 깨고 배우 조성현으로 컴백했다. 처음에 그가 드라마에 등장할 때 사람들은 이루냐 아니냐 반문할 정도로 이루의 깜짝 놀랄 연기 컴백은 주목받았다. 



그는 가수, 연기자, 그리고 작곡가로 1인 3역을 소화했다. 작곡가로서 제시의 '쎈언니', ioi의 '드림걸즈'를 내놓으며 새로운 도전으로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줬다. 연기자 변신은 특히 새로운 도전이었다. 알고보면 데뷔 전 '하늘이시여' 오디션에 나갔던 연기 욕망이 내심 컸다 한다. 



그의 연기욕망이 살아난 건 인도네시아 활동으로 드라마 2편의 주연과 시트콤 1편을 소화하면서다. 그의 노래가 인도네시아 영화에 삽입되고 영화 카메오로 출연하며 어쩌다 인도네시아 활동을 현지에서 하면서 한류를 타게 되며 그는 연기에 대한 꿈을 다시 펼칠 수 있었다. 그는 인도네시아에서 외국인 가수 최초 1위를 하는 등 꽤 인기를 모았다. 



그에게 따라다니는 꼬리표는 태진아 아들이었다. 유명 가수의 아들이란 꼬리표가 부담스러워 가수에 더 전념했다. 자신의 능력으로 연예인이 되었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서 작곡가로 변신했다. 그런 꼬리표가 편견이 되어 힘들었지만, 그가 더 많은 것을 도전해서 스스로를 증명하기 위한 발판이 되지 않았나 싶었다. 



그리고 이루보다 두 살 많은 배우 윤아정은 악녀 연기 전문으로 통한다. 벨리댄스 자격증까지 있어 수준급 춤실력을 과시하고, 알고보면 현실에선 드라마와 달리 장난기에 밝은 성격의 반전매력녀다. 그녀 역시 연기에 대한 욕망이 컸다. 하정우가 출연한 영화 '비스티 보이즈'에서 강한 인상을 남기고 이후 여러 드라마에서 실릴한 악역 연기를 소화했다.



백년의 유산, 기황후, 복수초, 당신이 너무합니다 등 그녀가 출연한 드라마는 다들 신청률도 높았다. 거의 비슷하게 욕망큰 악녀 캐릭터를 소화했다. 물론 작품의 흥행보다 그녀가 덜 알려졌지만, 아쉬운 점은 없다 한다. 계속 역할이 주어져서 일을 할 수 있기에 말이다.



<불펌금지합니다>


가끔은 왜 난 다양한 장르가 아닌 이런 역만 맡나 고정된 연기에 조급도 했었지만, 그 위치에서 열심하다 보면 언젠가 기회가 올거라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처음에 부모님 반대도 컸지만 지금은 열혈 팬으로 딸의 연기를 응원하고 있다 한다.


두사람은 한강의 밤도깨비 야시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첫 예능 출연이 어색기도 했지만, 윤아정은 반전매력을 보여줬고 이루 역시 열정 많은 연예인으로 새로운 변신을 보여줬다. 앞으로도 활약이 기대된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