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   2019/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446
Total
74,512,670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시크릿 가든]13회 여자의 변신은 무죄-길라임 거품사랑에 도전하다.- 본문

Drama

[시크릿 가든]13회 여자의 변신은 무죄-길라임 거품사랑에 도전하다.-


딘델라 2010.12.26 11:46
[시크릿 가든]13회 여자의 변신은 무죄-길라임 거품사랑에 도전하다.-

김주원은 길라임 스토커? 드디어 사랑싸움 시작하다.




액션스쿨 합숙에 리조트 공사를 핑계로 길라임을 따라온 김주원은 길라임을 계속 따라다니며 길라임을 짜증나게 합니다. 온갖 어리광을 부리며 마치 어린 아들 처럼 보이고 했습니다.
결국 김주원은 낭떠러지에 떨어지고 맙니다. 결국 주원의 부상으로 리조트 숙소에 다른 액션스쿨 식구들 빼고 단둘이 남게됩니다. 그리고 밤에 산책을 하게 되고 여기서 하는 라임의 나레이션이 명대사 였습니다. 그중에 '그도 언젠간 사라질 것이다 너무 아름다운 사람들이 자주 그러하듯' 이 대사가 혹시 거품사랑을 암시하는 대사 같습니다. 너무 아름다운 사람은 김주원 사라진다 라고 암시 하는건 김주원이 인어 공주인데 언젠간 거품처럼 사라진다는 뜻을 비유적으로 해석한 것 같습니다. 슬픈 결말인가요? 결국...... 라임과 주원의 침대 씬에서 주원이 본능을 참기 위해  김수한무~~ 반복할때 라임을 아끼고 진심으로 사랑하는거 같아 더욱 거품사랑이 현실이 되면 주원이 라임과 이별을 한다면 큰 마음에 상처가 남을 거 같습니다.

오스카 드디어 이별의 판도라 상자를 열다.


오스카는 윤슬이가 자신과 이별을 하고 친구와 출국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고 오해로 이별을 했다는 생각에 윤슬이를 찾아가지만 오스카의 갑작스러운 친절에 윤슬이는 다른여자에게 했던친절을 배푸냐며 냉정하게 돌아섭니다. 둘의 이별에 대한 오해는 언제쯤 풀릴지 앞으로 내용이 기대가 됩니다.

길라임 자신의 처지와 사랑 때문에 상처 받다.


김주원의 母는 김주원이 리조트에서 부상을 당했다는 말에 놀라고 리조트에 길라임과 같이 있었다는 말에 충격을 받고 길라임의 집에 찾아갑니다. 거기서 김주원의 母는 주원의 속옷이 잇는걸 확인하게 됩니다. 길라임은 오스카의 암벽 등반 훈련을 도와주고 집으로 같이 향하는데 오스카는 이모의 차가 라임의 집앞에 있는걸 보고  라임에게 집에 들어가지  말라고 하지만 라임은 집으로 가게 됩니다. 화가난 주원의 母는 길라임의 부모님을 모욕하며 라임에게 수모를 줍니다. 라임은 거지 같아~ 라면 매우 슬프게 웁니다. 이 장면에서 백지영의 OST 그사람에 가사 이 거지 같은 사랑이  떠올랐습니다. 가사의 의미를 이제 좀 알게 되었습니다. 라임에 통곡 장면 시크릿 가든에 또하나의 명장면으로 남을거 같습니다.
   

길라임 변신하다 그리고 거품사랑에 용기내어 도전하다.


주원은  어머니가 라임에 집에 가서 수모와 모욕을 주었다는 사실을 알고 반항을 합니다. 주원의 母는 어디 하고 싶은대로 하라며 다 포기하고 살아보라며 엄포를 놓고 절대 라임을 받아 줄수 없다고 합니다. 길라임은 다음날 수모를 당하고 주원을 피하게 됩니다. 하지만 주원은 라임을 계속 애타게 찾습니다 . 다음날 주원은 백화점 VVIP 파티 때문에 돌아갑니다. 파티에 참석한주원은 게속 라임에게 전화를 걸고 문자를 보내기를 반복하고 주원을 피하기만 하던 라임도 드디어  사람에 용기를 내기로 결심하고 파티장에 가지만 파티에 어울리지 않은 자신을 보며 돌아 가려 하는데 오스카를 만나게 됩니다. 오스카는 라임을 파티복 차림으로 꾸미고 파티장에 라임과 함께 나타납니다 그 모습을 본 주원과 윤슬이는 깜짝 놀라며 13회가 끝나게 됩니다.
라임의 파티복 차림을 보고 저는 솔직히 기대 했던거 보다 안 이뻐서 약간 실망했습니다. 컷트 머리라서 그런가 드레스를 입어도 보이쉬한 매력이 보이더군요.^^

-포스팅를 마치며-

13회에서는 주원의 라임의 사랑이 점점 힘들거란 걸 보여 주었습니다. 하지만 라임의 사람에 대한 변화와 용기를 내며 한발 더  다가가려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14회 예고를 보니 라임의 태도가 180도 변한거 보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백지영의 카메오 출연도 재미 있었습니다.^^
그리고 라임의 드레스 입은 모습과 대성통곡 장면 그리고 초반에 리조트 산장에서의 둘만의 침대씬과 산책하는 장면은 13회 명장면으로 뽑고 싶습니다.


 
포스팅이 마음에 드셧다면 손가락 모양을 살포시 클릭 부탁드립니다.
믹시 회원분들은 두개 다 눌러주시면 감사^^
포스팅을 구독하고 싶으시면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최신 업데이트 포스팅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Tag
, , , , , , , ,
공유하기 링크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