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   2019/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0
Total
74,547,746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시크릿가든]-14회-'라임&주원'-정체들키나?-파티 키스와 두번째 영혼 체인지- 본문

Drama

[시크릿가든]-14회-'라임&주원'-정체들키나?-파티 키스와 두번째 영혼 체인지-


딘델라 2010.12.27 15:40

[시크릿가든]-14회-'라임&주원'-정체들키나?-파티 키스와 두번째 영혼 체인지-

-라임의 변신과 라임과 주원의 초정절 로멘틱 '파티 키스'-



드레스를 입고 나타난  라임을 본 주원은 라임의 아름다운 모습에
동공이 확장 되며 깜짝 놀랍니다.
둘은 음악에 맞쳐 춤을 추게 되고 주원과 라임은 순간 짧은 키스를 하고 주위에 이목이 집중 됩니다. 라임은 처음에는 창피해 하지만 아름다운 음악과 분위기에 점차 빠져 듭니다. 팝송 She음악이 나오고  롱키스 장면에서 흘러나온 시크릿 가든 OST 4번 트랙 성시경"너는 나의 봄이다" 14회 최고의 명장면을 더욱 빛나게 해 주었습니다. 남자인 저는 보면서 닭살 그자체^^; 하지만 시크릿 가든은 정말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드라마 같습니다. 명장면이 매 순간 막 나오니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
이 파티 키스 장면으로 라임과 주원의 사랑이 상당히 진전되고 깊어지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오스카와 윤슬이 꼬여 버린 오해의 실타래 풀리나?-


오스카는 윤슬이가 과거에 자신의 말실수 때문에 이별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오스카의 진심 어린 과거 반성이 복수만 생각하던 윤슬이도 점점 마음을 열어가는 듯한 모습이 보이기 시작 했습니다.  파티장에서 보여준 오스카의 피아노 연주로 마음이 움직이는 시작하는 듯 보이는 윤슬이. 크리스마스 날 케익을 들고 오스카를 찾아오는데 드디어 오스카와 윤슬이 러브라인의 시작? 또 하나 시크릿 가든의 재미로 다가올 듯 합니다.

-두번째 영혼 체인지를 한 라임과 주원 그러나 우린 이제 일심동체?-


친구 아영의 부당한 해고 조치 때문에 주원의 母를 찾아온 라임. 때마침 비가 오고 주원과 라임은 마주치게 됩니다. 그 순간 갑자기 또 한번 라임과 주원은 영혼 체인지를 하게 되는데  주원의母와 만나게 된 라임과 주원은 삼자대면을 하게 되고 라임의 몸에 들어간 주원은 당당하게 서로 사랑한다 말을 합니다. 주원으로 체인지 된 라임도 주원의 말에 동의 한다고 당당하게 말합니다. 이제는 사랑앞에 서로 당당하게 맞서기로 약속한 두사람. 라임의 집에서 아찔한 동거를 시작한 라임과 주원. 앞으로의 내용이 더욱 흥미로울 듯 합니다.


-영혼체인지 정체 틀키나? 임감독과 오스카 라임과 주원을 의심하다.-


14회 후반부에서 액션스쿨에서 임감독은 라임의 이상한 말과 행동에 라임이 아닌 다른 사람임을 직감하고 의심하게 되고 오스카도 평소에 주원과 다른 행동에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영혼체인지는 둘만의 비밀로만 남겨질꺼라 생각했는데 반전이네요. 과연 라임과 주원의 영혼체인지가 틀키는 걸까요?

또 다른 반전으로  시청자들을 더욱 궁굼하게 만드는 작가와 제작진...  주말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14회에서는 파티 키스란 명장면과 두번째 영혼체인지와 체인지의 비밀이 밝혀지는 듯한 마무리. 볼거리와 궁금증을 동시에 보여준 것 같습니다. 어느때 보다 다음주가 더욱 기다려지는 것 같습니다.



포스팅이 마음에 드셧다면 손가락 모양을 살포시 클릭 부탁드립니다.
믹시 회원분들은 두개 다 눌러주시면 감사^^
포스팅을 구독하고 싶으시면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최신 업데이트 포스팅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