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최고의 사랑-15회-마지막회 예고는 해피엔딩을 위한 반전예고일까 본문

Drama

최고의 사랑-15회-마지막회 예고는 해피엔딩을 위한 반전예고일까


딘델라 2011. 6. 23. 10:19

최고의 사랑-15회-마지막회 예고는 해피엔딩을 위한 반전예고일까
최고의 사랑 15회 줄거리-7살의 문제와 37살 문제의 답은 똑같아!

해외 모처에서 절대 안정을 취한 후 귀국길에 오른 독고는, 업그레이드 된 후 더욱 특별한 독고진으로 변모한다. 애정은 <기적의 사나이>로 한층 더 대단해진 독고의 앞날을 위해 쌩하게 달려갈 때 박수쳐 줄 타이밍이 바로 지금이 아닐까 고민한다.약재 시장을 찾은 필주는 장금이 분장을 하고 촬영중인 애정과 오랜만에 만나게 되고, 그 시각 독고는 애정의 집으로 가 반갑게 띵똥과 재회하는데...



마지막회 예고[독고진 비디오,구애정 교통사고]는 해피엔딩을 위한 반전예고일까

 


15회에서는 심장 수술을 무사히 마친 독고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수술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독고진은 감자를 보고 "너 살아있었구나"하며 반가워했다. 독고진의 감자는 수술 전 심장발작을 일으켰을 때 컵이 깨져 생사의 갈림길에 놓였었기 때문입니다. 독고진이 키우던 감자가 다시 살아난 이유는 구애정[공효진]이 독고진이 수술을 받고 몸관리를 할 동안 키웠고 구애정은 떨어져 있는 감자를 화분에 심고는 "넌 특별한 감자야. 이대로 시들어서 꺾이면 안돼"라며 영양제까지 주사해 주면서 다시 살아났습니다.

그 후 독고진은 구애정에게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것은 바로 자신의 목에 리본을 달고  자신이 "구애정 선물"이라며 외치며 나타날 줄 준비를 하고 그러던 중 구애정의 조카 구형규와 마주쳤고 띵동 형규와도 감격스러운 재회를 했습니다. 그러나 독고진이 구형규에게 맡겼던 반지가 사라져 있었습니다.
 

 


구형규는 구애정이 독고진으로부터 선물받은 '소중한' 운동화에다가 반지를 숨겨뒀었다. 독고진은 집안을 뒤졌으나 찾을 수 없었고 독고진은 실망을 하게 되고 이후 구애정은 윤필주[윤계상]와 함께 나타났다. 이를 본 독고진은 화가 치밀어 올랐고 윤필주가 떠난 후 독고진은 구애정에게 "똥꼬를 닫으려 했는데 닫을 수가 없다"면서 "왜 로맨틱 코미디를 불륜치정극으로 만드냐"고 화를 냈습니다.

운동화는 구애정의 신발장에 있었습니다. 독고진은 소중한 운동화가 신발장에 보통 신발들과 함께 있다는데에 실망을 하고 윤필주에 대한 화까지 치밀어 오르고 독고진은 정식 재회를 하루 연기한 채 나가 버렸습니다. 구애정은 "독고진 만나러 갈 때 신으려고 준비해 둔건데"라고 아쉬운 표정을 지었고 독고진은 집으로 돌아온 후 반지를 감자 줄기에 걸어 놨으며 역시 이벤트 실패에 대해 아쉬워 했습니다.

 


이후 독고진 독고진은 '김구라의 스타 데이트'에 출연해 이상형 월드컵을 하게 되고 구애정을 선택한 독고진은 "지금 사랑하고 있는 사람이 구애정입니다."라고 깜짝 사랑고백을 했습니다. 그 순간 구애정은 '대장금' 장금이 옷을 입고 맛집 프로그램 리포터로 녹화 중이었습니다. 애정은 TV를 통해 독고진의 연인 선언을 보면서 눈물을 흘리며 감동을 받고 15회가 끝났습니다.

15회에 나온 마지막회 예고를 보면 독고진 비디오 소문이 터지면서 독고진은 연예인 인생에서 최대의 위기를 맞이하고 구애정처럼 비호감이 되어버리는 듯한 내용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구애정이 교통사고를 당해서 입원한 모습이 나왔습니다. 병실에 있는 구애정을 찾아가 독고진은 구애정이라며 조심스럽게 말을 거는 장면이 나오면서 끝났습니다. 이 예고를 본 시청자들은 낚시일 것이다. 그냥 단순한 해프닝일 것이라는 의견등 온갖 추측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15회 예고 때문에 어떤 결말로 끝이 날지 더욱 혼란스러워진 것 같습니다 15회 엔딩에서 독고진의 사랑고백으로 해피쪽으로 가는 듯 하다가 예고편을 보면 또 반전인가 하는 생각이 들면서 도데체 독고진 비디오는 뭐고 구애정은 왜 갑가지 교통사고를 당하는 것인지 갑자기 너무 복잡해진 느낌입니다.

예고에 나온 독고진 비디오와 구애정의 교통사고가 세드 암시인지 해피암시 인지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저는 이 독고진 비디오와 구애정 교통사고가 드라마 최고의 사랑을 해피엔딩으로 끝내기 위한 반전예고 같았습니다. 제가 예상할때는 예고에 나온 독고진 비디오는 독고진이 인공심장 재수술을 받기전에 자신이 죽을 때를 대비해서 구애정을 위해 찍어 놓은 영상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구애정 교통사고를 당하면서 사람들의 여론에 변화가 일어날 것 같습니다. 14회에서 구애정이 기자회견에서 비호감 이미지를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기자가 질문을 했을 때 구애정은 그 질문에 제가 죽으면 비호감에서 벗어나고 모든게 끝날까요? 라고 말햇습니다. 어떻게 보면 구애정 교통사고는 독고진과 열애설과 동시에 사건이 일어나면서 구애정을 욕하던 사람들이 구애정이 비호감이 된 이유와 소녀 처녀가장이란 사연들이 알려지면서 악플러들도 반성을 하고 구애정 동정여론이 퍼지면서 구애정이미지가 반전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소문의 독고진 비디오의 내용을 사람들이 보면서 감동을 받고 두 사람의 사랑을 인정하면서 둘은 새로운 최고의 국민 호감 커플이 되면서 둘이 행복하게 결혼을 하게 되고 감자꽃이 피면서 정말 최고의 사랑 제목에 맞게 해피엔딩으로 끝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과연 어떤 결말로 끝나게 될지 마지막회가 매우 기대가 됩니다.

글이 마음에 들면 손가락 모양을 추천 클릭 한방! (로그인 불필요)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해주세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