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내 마음이 들리니-반전,마루의 통쾌한 배신, 다시 착한 마루 되나? 본문

Drama

내 마음이 들리니-반전,마루의 통쾌한 배신, 다시 착한 마루 되나?


딘델라 2011. 7. 3. 16:03
내 마음이 들리니-반전,마루의 통쾌한 배신, 다시 착한 마루 되나?

내마음이 들리니 27회 줄거리 정작 준하형이 갖고 싶어하는 건..봉우리 너.

동주에게 앞으로 서로 만나지 말고 살자는 준하. 동주를 왜 퇴출시키냐는 우리의 말
에 준하는 동주와 함께 한 모든 시간들을 잊어버리고 싶다는 말을 남긴다. 현숙이 유언장을 공개해 위기에 몰린 진철. 진철은 현숙에게 유산싸움을 한다고 해도 오랜시간 동안 자신의 회장자리를 빼앗을수 없을 거라며 잘 생각하라고 경고하는데..

 

반전,마루의 통쾌한 배신, 다시 착한 마루 되나?

 

 


인간말종 최진철은 동주(김재원)가 태회장의 유언장을 공개하자 우경그룹 회장직에서 물러날 위기에 처하게 됐습니다. 위기에 처한 최진철은 태현숙을 찾아가 협상을 제안을 하고  동주에게 에너지 셀 줄테니 이혼하고 끝내자고 말했습니다. 태현숙은 "대신 우리 집에 처음 왔을 때처럼 빈손으로 나가라"고 하고 동주에게 우경그룹 후계자 자리를 약속해라"며 "설마 준하에게 줄거냐"고 물었고 최진철은 "아직 준하와 친자확인도 안했다며  나한테는 동주든 준하든 똑같다"며 동주에게 후계자 자리를 물려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둘의 대화를 장준하-봉마루[남궁민]이 모두 듣고 있었습니다. 실망한 듯한 마루에게 최진철은 준하에게 "동주를 이기기 위해서는 우리가 부자 사이임을 공식적으로 알려서는 안된다"며 충고 했습니다. 최진철은 준하의 마음을 돌리려고 하는 듯이 장준하에게 아들임을 허락없이 애기할 경우 주식을 포기한다는 주식포기 각서를 쓰게 하며 자신의 부동산과 주식 지분을 준하에게 양도 했습니다.

 

 


마루는 최진철에게 드디어 본색을 들어내고 최진철을 배신하고 버렸습니다.최진철은 장준하에게 주식포기 각서를 쓰게 했다. 자신이 최진철의 아들임을 밝히는 순간 줬던 모든 주식을 빼앗겠다는 내용이었다. 마루는 그순간 무언가 결심을 굳힌 듯한 표정을 보였습니다.

그 후 차동주[김재원]는 친 아버지 유언장 사본을 보여주며 이사회에 최진철 해임안을 제출했지만 그러나 이미 최진철의 편에 선 이사들은 그의 말을 듣지 않았고 결국 차동주는 우경 이미지 손실을 감수 해서라도 모든 사실을 밝히기 위해 주주총회를 열겠다고 나섰다. 그러자 이사들은 술렁였고 최진철이 위기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그순간 마루는 기다렸다는 듯이 최진철에게 "이제 당신 아들 그만하려 한다"면서 배신을 했습니다. 최진철은 충격에 휩싸여 쓰러져 버렸습니다. 마루는 차동주에게 "네가 찾으려는 주식 모두 내 손에 있다. 이젠 나와 싸워야할 것이다"고 경고 했습니다.


 

 

 


최진철이 아들 마루에게 배신을 당하고 윽 하고 쓸어진 때 정말 속이 다 시원 했습니다. 마루는 이미 감옥에 있을때부터 모든 것은 다 빼았은 뒤에 최진철을 배신할 생각을 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최진철의 비유를 맞추며 의심을 하지 않고 자신에게 재산을 양도하는 순간을 기다리다가 통쾌하게 뒤통수를 치면서 반전을 보여 주었습니다. 역시 태현숙의 말처럼 마루는 인간말종 최진철보다 더 치밀하고 독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런 마루에게도 최대의 약점이 있었습니다. 바로 자신을 키워준 아버지 봉영규 였습니다. 그동안 마루가 복수의 화신이 되어서 인간미가 사라진 타크마루로 완벽하게 변한것 처럼 생각했지만 마루의 마음속에 착한 아들 마루의 모습이 아직 남아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식물원에서 최진철의 말에 실망한 순간 마루는 봉영규와 동주와 마주쳤습니다. 현숙은 준하에게 "16년전 네가 살려달라고 한 아버지가 여기 있다"는 말을 하자 마루는 눈빛이 흔들렸습니다.  


 

 

 


그리고  마루는 우리가 전달해 준 아버지 영규가 그린 크레파스 초상화를 냉장고에 붙여놓고 슬픔에 미소를 그리는 모습과 우리가 혼자 집에 있을 마루 오빠가 걱정이 되서 치킨을 가지고 왔을 때 우리에게 냉장고에 그림이 붙여있는 모습을 보고 우리가 좋아하자 화를 내며 혼자 괴로워 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이런 모습들과 감정의 변화를 보았을 때 마루가 모든 복수가 끝난 후 착한 아들로 다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복선들 같았습니다. 최진철이 마루에 대한 배신감에 버리장 머리를 고치겠다며 복수심이 타오르고 있는데 마루가 과연 위기를 넘기고영규의 착한아들 마루로 돌아갈 수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글이 마음에 들면 손가락 모양을 추천 클릭 한방! (로그인 불필요)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해주세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