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64
Total
74,574,775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하이킥3 강승윤 4차원 괴짜 친구, 제2의 김범이 될까? 본문

Drama

하이킥3 강승윤 4차원 괴짜 친구, 제2의 김범이 될까?


딘델라 2011.10.04 08:10


하이킥3 강승윤 4차원 괴짜 친구, 제2의 김범이 될까?




하이킥3가 점점 주요 캐릭터들이 매력이 나오면서, 다양한 에피소드로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초반 쫄딱 망한 안내상 가족이 길거리에 불쌍하게 노숙하고 있을때, 그 모습을 거지냐며 쳐다봤던 강승윤. 안내상 가족이 불쌍해서 치킨등을 사주며, 엉뚱하게 주저리 주저리 오지랖 넓게 참견하던 강승윤은, 이후에 그 특유의 오지랖으로 다시 안내상 가족을 다짜고짜 찾아가게 됩니다.




경주에서 상경한 강승윤은 안내상의 집에 놀러옵니다. 친하지도 않고 잠시 인연으로 무작정 남에 집에 방문한 승윤에 대해서, 가족들은 다 저마다 각자의 호감도를 형성합니다. 안내상은 승윤이 경주 가장 큰 한의원을 하는 부자집 아들이라며, 잘해주면 뭐 콩고물이라도 떨어지겠지 하며, 승윤의 방문에 어느 정도 호감을 가집니다. 반면 윤유선은 강승윤이 무조건 아는척하며 들이댄다고 좀 모자라고 미친애 아니냐며, 승윤에 대해서 완전 비호감을 형성합니다. 그리고 크리스탈, 종석은 강승윤에게 아무런 관심도 가지지 않고 초반 무관심을 나타냅니다.

강승윤은 남의 집에 올 때 빈손으로 오는건 예의가 아니라며 수산시장에 들려 대게를 한 상자나 사옵니다. 강승윤이 가져온 대게 덕에 가족들은 모처럼 포식을 하게 됩니다. 이에 승윤에 대해서 어느정도 호감도 늘어가지만, 게를 먹고 게껍질로 발톱의 떼를 파는 모습에 가족들 모두 황당해 합니다. 그러다가 포식후 채한 윤유선에게 자기가 한의원집 자식이라며 채한 속을 내려가게 지압을 해주겠다 합니다. 다들 그런 승윤의 모습을 신기하게 여기며, 한의원 이름이 뭐냐고 묻자, 승윤은 '경주에서 가장 큰 한의원'이 이름이라며, 이름만 가장큰 한의원이란 사실에 다들 실망하게 됩니다.




하지만 승윤은 가족들이 실망을 하던 말던, 무작정 안내상의 집에 머무르며 버팁니다. 강승윤은 이종석에게 친구가 되자며 끈질기게 쫓아다닙니다. 뭐든 심드렁하고 차가운 종석은, 그런 승윤이 너무나 귀찮아서 따돌리려 도로를 뛰어가는데, 그만 차가 종석을 향해 달려옵니다. 그걸 본 승윤은 종석을 확 밀쳐내고, 자신이 직접 차에 들이받게 됩니다. 그리고 그만 중요한 부위를 정통으로 차를 들이 받는 바람에 요도가 파열되고 맙니다. 그런 승윤의 모습에 종석은 미안해 합니다. 하지만 강승윤은 괜찮다며, 오히려 운전자와 종석을 위로하며, 호탕하게 웃습니다. 자신의 목숨을 구한 승윤의 마음씨에 종석은 완전 무관심하던 마음을 활짝 열어, 호감도 99%의 마음을 열게 됩니다.

자신을 위해 다친 강승윤이 병원에 지갑을 놓고 갔다며 전화를 합니다. 다친 강승윤이 걱정되서 안종석은 올 필요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강승윤은 학교 앞이라고 나오라고 합니다. 학교 정문에 나간 종석은 요도파열로 오줌주머니를 차고 힘들게 나와 있는 승윤을 봅니다. 이종석은 " 너 오줌통도 달고다녀? 너 이지경으로 지갑주러 여기까지 왔냐 " 며 놀라며 감동을 받습니다.  강승윤은 " 와 쪽팔리냐 " 며 사투리작렬하며 환하게 웃습니다. 강승윤의 의리있고 정많은 모습에 이종석은 강승윤에 100% 절대 호감을 표시하며, 감격에 겨워 합니다. 감동한 이종석 뒤로 CG처리한 장면이 정말 빵터지게 웃겼습니다. 강승윤-이종석라인은 여성들의 지지를 받아 인기라인이 될듯한 조짐이 보입니다.

이후 둘은 완전 친한 절친이 되어, 다소 4차원에 엉뚱한 승윤의 행동에도 종석은 그저 믿고 따르며 친하게 지냅니다. 승윤은 배꼽에 소금을 담아놓고 계란을 찍어먹음 맛있다며 종석에 권합니다. 이게 종석은 아무런 거리낌없이 재밌다며 함께 소금을 찍어 먹기까지 합니다. 이렇게 강승윤은 사투리 걸쭉한 소년으로, 완전 엉뚱하고 뻔뻔한 4차원 캐릭터 자체지만, 의리있고 사나이답고 정많은 친구로 나옵니다.




강승윤은 익살스런 말투와 표정으로 캐릭터를 처음이지만 잘 소화했습니다. 슈스케 출신으로 아직 가수데뷔는 안했지만, 공중파 시트콤에 출연해 연기로 인지도부터 쌓으며 발판을 마련하는 것은 정말 좋은 기회 같습니다. 허각처럼 역시 서두르지 않고 차근차근 행보를 보이는 것 같아, 강승윤의 향후 활동도 기대가 됩니다. 시트콤에 출연한 강승윤을 보니 이제 완전한 연예인이 된 듯 합니다.

강승윤이 하는 캐릭터는 수시로 친구집에 들락거리는 김범캐릭터의 연장선입니다. 김범이 어리숙하고 무작정 친구에게 무한 사랑을 보냈다면, 강승윤은 엉뚱하고 4차원에, 둘이 죽이 맞아 엉뚱한 사고도 좀 칠것같은 느낌?이 드는 꾀짜 친구입니다. 전작의 이기광 캐릭터는 순한 캐릭터라 좀 약한 면이 보였는데, 이번 캐릭터는 꽤 강하고 적극적인 것 같아, 김범만큼 다양한 에피소드에 부각될 것 같아 보입니다. 과연 김범 캐릭터를 뛰어넘는 친구캐릭터를 탄생시킬 수 있을지 궁금해 집니다. 앞으로 강승윤-이종석 젊은 배우들 라인이 제대로 터지면, 여성팬들의 적극지지를 얻으며, 훈훈하고 좀더 하이킥다운 모습으로 빅웃음을 주리라 생각됩니다. 두번째 등장에 생각보다 많은 분량 나온 강승윤은, 꽤 중요한 캐릭터같아 보입니다. 강승윤은 크리스탈과 함께 이 시트콤에서 가장 밝고 활달한 웃음을 주리라 예상이 됩니다.




어제부로 캐릭터들이 가지는 좀 우울한 면을 뒤로 하고, 박하선의 중간이 없는 반전모습과 사차원 강승윤의 등장으로 빵터지는 큰 웃음을 선사한 하이킥은, 앞으로 캐릭터들의 새로운 매력으로 다양한 에피소드와 러브라인을 보일 것을 예고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어린 강승윤, 크리스탈, 이종석, 김지원이 만드는 에피소드가 제일 기대됩니다. 하이킥은 학생역할의 비중이 많고, 학교가 극에서 중요한 비중이기에 이들의 활약이 기대될 수 밖에 없습니다.

다소 엉뚱하고 엽기적인 설정이 등장하지만, 연기자들이 캐릭터에 어찌 녹아 드냐에 따라서, 전작들 처럼 하이킥의 흥행 변수가 될 것같습니다. 이제 모두 나온 캐릭터들이 과연 어떤 조합으로 재미를 줄지 궁금해 집니다.


글이 마음에 들면 손가락 모양을 추천 클릭 한방! (로그인 불필요)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해주세요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