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시크릿가든-콘서트의 가치와 모든 결말 논란은 김은숙 작가 손에 달렸다. 본문

토픽

시크릿가든-콘서트의 가치와 모든 결말 논란은 김은숙 작가 손에 달렸다.


딘델라 2011. 1. 15. 06:00

시크릿가든-콘서트의 가치와 모든 결말 논란은 김은숙 작가 손에 달렸다.
'시크릿가든' OST로 드라마에 빠진다.
지난6일 시크릿가든 콘서트를 연다는 소식에 검색어 랭킹톱을 장식하며 티겟 판매 5분만에 매진을 기록 했습니다.
하반기 최고 흥행 드라마니 매진 기록을 하는건 당연한 현상이라고 하겠습니다. 콘서트 일정은 1월 15일 오후8시 어린이 대공원 어린이대공원내 돔아트홀에서 화려하게 펼쳐집니다.




[시크릿가든 콘서트 공연하는 주요 인물들]

2천여석을 가득 매울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공연에는 시크릿 가든 OST에 참여한 포맨과 백지영 그리고 주연 현빈과 윤상현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지난 7일 새벅에 공개된 백지영의 그여자 버전에 남자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그 남자를 현빈이 직접 불러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고 가수도하기 힘들다는 올킬현상을 만들었습니다.

한편 '시크릿가든 '콘서트에서는 ‘김주원의 트레이닝복’, ‘오스카 달력’ 등 드라마 속 화제의 소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와 콘서트가 끝나는 밤 10시에는 2천 여명의 관객들이 '시크릿가든'의 본방을 다 함께 보는 시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어느 콘서트보다 다채로운 무대가 예상됩니다.



[현빈 팬미팅 현장에 모인 일본 팬들의 모습]

그리고 마직막회가 방송되는 이번주에는 일본 관광객 400명도 시크릿 가든 관광투어에 참여하여 오스카집과 주원의집을 방문하며 마지막 방송을 시청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긍정적인 반응만 있었던 건 아닙니다. 지난 5일 발매된 콘서트 티켓의 고가 논란이 있기도 했습니다.  R석의 가격이 9만9천으로 정상급 가수들 컨서트 표 가격이라고 합니다. 이날 콘서트 현장이 촬영돼 16일 방송되는 시크릿가든 마지막 회에 삽입된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일부 네티즌들은 "10만 원을 내고 보조출연 하라는 건가?"라는 댓글로 불만을 표시하기도 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공연제작사 쇼노트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방송촬영용 공연이 아니라 약 3시간에 이르는 별개의 공연"이라며 "방송에 삽입될 공연 장면은 400명의 팬들을 무료로 초대해 진짜 공연이 있기 전 촬영을 마칠 것"이라고 해명했으며 "이번 공연은 촬영 때문에 하는 게 아니라 기존 여타 공연과 비교해도 완성도가 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거듭 강조 했습니다.

콘서트의 가치와 모든 결말논란은 김은숙 작가 손에 달렸다.


['시크릿가든' 결말 논란의 종지부를 찍을 김은숙 작가와 제작발표회 모습]

이번 콘서트가 고가 논란을 잠재울려면 다른 무엇보다도 16일 방송될 마지막 방송에 모든게 걸려 있습니다. 만약 비극으로 결말이 끝난다면 표를 사고 관람한 콘서트 관객들은 허무함과 분노를 감추지 못할 것 입니다. 그 순간 그 표는 쓰레기 상술로 전락하는 겁니다.


[황당한 결말로 온 국민을 페닉에 빠트린 김은숙 작가의 최고 인기작 '파리의연인']

김은숙 작가의 경력으로 볼 때 가장 큰 흥행을 거둔 파리의 연인의 대물 낚시 결말로 그 당시 온 국민들을 제대로 뒤통수 친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이번에는 파리의 연인 같은 초대박 높은 시청률은 아니지만 더욱 발달된 인터넷 환경으로 반응은 파리의 연인 만큼 뜨겁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만약에 결말이 노래 가사 처럼 거지 같은 결말이  된다면 콘서트를 다녀온 사람들은 다른 시청자에 비해 더욱 큰 상실감에 빠질 듯 합니다.
그리고 만약 예상외의 반전[시청자 몫으로 남긴다는 듯한 어중간한 결말]으로 끝나면 또 다른 시크릿 가든 결말에 대한 논란이 일어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더이상 결말에 대한 논란을 없애기 위해 속시원한 결말을 기대해봅니다. 그래야 한국 로멘틱 코미티 드라마 장르가 시크릿가든 이전과 이후라는 극찬을 들을 수 있을 겁니다.  

결말에 대한 과도한 궁금중과 근거없는 스포로 일어난 해프닝들.


[시크릿가든 결말 스포 관련 논란을 일으킨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와 개그맨 김기욱]

결말이 오죽 궁금했으면 시크릿가든 광팬이라고 밝힌 유명 작곡가인 신사동 호랭이가 음원 유출의 위험을 각오하고 자신의 신곡을 하나 작가님께 공개할테니 미리 결말좀 알려달려고 하는 일도 있었습니다. 또 일부 사이트로 대본이 유출되어 제작진을 긴장하게 만들었습니다. 길라임 사망설,유령설 등으로  인터넷 논란이 거세지자 김은숙 작가는 나를 살인자로 만들지 말라 모두가 행복해 질 수 있도록 지켜봐 달라며 직접 트위터로 해명에 나섰습니다. 해명에도 불구하고 각종 예측설과 기자와 일부 네티즌들의 스포들이 계속 나왔습니다. 최근에는 개그맨 김기욱이 동료 개그우먼 기일에 납공달을 다녀오다가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시크릿가든의 마지막 촬영신 같이 보이는? 이사진을 보면 라임의 아버지 납골당 항아리가 위치한 곳에 테이블이 보이자 네티즌들은 혹시 또 반전이냐 세드아니냐 등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김기욱은 네티즌들의 비난과 논란이 커지자 사진을 자진 삭제 했습니다.


[시크릿 가든 19회 예고영상 캡처 사진]

얼마전 공개된 시크릿가든 19회 예고 영상을 보면 김비서와 아영의 거품 키스신이 예고된 듯한 영상이 나오자 김비서가 시청자 게시판에  아영과의뽀뽀 생각을 표현한 듯한 글이 공개 되자 둘의 러브라인도 더욱 금궁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번 아영의 꿈이 세드에서 해피로 이끄는 반전의 힌트 였습니다. 19회 예고 영상에 다시 등장한 아영의 꿈 애기. 아영이가 갑자기 예지몽을 꾸는 초능력자 같습니다.^^; 이번 꿈이 결말의 반전의 장치로 다시 등장할지 주목이 가는 부분입니다.
이같은 네티즌들의 결말에 대한 추측과 예측이 난무하고 퍼지는 건 그만큼 드라마의 큰 인기 척도를 반영하는 것 입니다.
하지만 너무 심한 낭설과 스포는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과 흥미를 오히려 떨어트리고 짜증을 불러올수 있기 때문에 자체 했으면 좋겠습니다. 
김은숙 작가의 또 한번의 반전 결말로 실망감을 안겨 줄지, 김 작가님 말처럼 모두가 행복해 질지 앞으로 남은 2회 방송을 기다리는 많은 시크릿가든 팬들에게는 희망 고문에 시간이 될 듯 합니다. 최근 드디어 시크릿가든 결말내용을 결정한 김은숙 작가님. 과연 어떤 결말이 우리를 기다릴지.. 개인적으로 원하는 결말은 34세 김주원으로 다시 돌아오는 반전을 일으켜 둘이 행복하게 끝나길 희망해 봅니다.

-포스트를 마치며-

이미 버스는 떠났습니다. 이마도 마지막 촬영을 다 마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발 김 작가님이 신중한 선택을 했기를 바라며 제발 이번 시크릿 가든 만큼은 마지막에 판타지라는 요소를 쓰지 말기를 빌어봅니다.
  

포스팅이 마음에 드셧다면 손가락 모양을 살포시 클릭 부탁드립니다.
믹시 회원분들은 두개 다 눌러주시면 감사^^
포스팅을 구독하고 싶으시면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최신 업데이트 포스팅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