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현빈-현장토크쇼 tvn 택시 출연-페러디 무릎팍도사 굴욕 본문

토픽

현빈-현장토크쇼 tvn 택시 출연-페러디 무릎팍도사 굴욕


딘델라 2011. 1. 18. 14:17

현빈-현장토크쇼 tvn 택시 출연-페러디 무릎팍도사 굴욕
시크릿가든- '까도남 김주원' 현빈 지상파보다 먼저 케이블을 선택하다.-




 18일 최고 연예계 핫이슈로는, 시크릿가든 그남자 현빈이 지상파 토크쇼 출연을 먼저 하지 않고 평소 친분이 있는 공형진의 부탁으로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합니다. 현빈은 공형진과 연예인 야구단 `플레이보이즈`의 멤버이자, 학교 선후배로 그 이상의 끈끈한 관계입니다. 그래서 일까요? 지난 2010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현빈을 평소 친분과 인맥을 바탕으로, 자신이 MC로 있는 케이블 TV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 현빈이 지상파도 아직 현빈 섭외 하지 못한 상황에 현빈이 흔쾌히 케이블 토크쇼를 출연했다는 것 자체가 엄청난 이슈입니다. 그만큼 공형진의 마당발 인맥이 얼마나 넓고 깊은가를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드라마 시크릿가든 종영 이후 처음으로 출연하는 공식적인 방송 출연을 하게 되는 현빈에게,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 대한 애기와 최근 결별설 루머 등 현빈과 열애중인 송혜교의 대한 언급이 나올지 초미에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애기들이 나올지 긍금해 집니다. 현빈 측은 송혜교의 언급은 없을 것이라고 했지만,
그건 MC 재량에 달린문제이니 달라질수도 있습니다. 현빈 방송분은 1월20일 밤 12시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공형진 무릎팍 도사 강호동을 이기다.




 현빈의 무릎팍 도사 출연 페러디 물까지 나오며 가장 먼저 섭외를 할 것 같았던 무릎팍 도사를 제치고, 공형진이 가장 먼저 현빈을 토크쇼에 출연 시키는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역시 영화배우 인맥이나 연기자 쪽은 아무리 무릎팍 도사가 지상파 최고 토크쇼 프로그램이라고 해도, 현역 배우 인맥은 이기지 못하는 듯 합니다. 강호동이 그렇게  무릎팍 도사에 섭외하고 싶었던 장동건도, 택시 출연을 잠깐이지만 형진의 인맥 덕분에 만날 수 있었고, 수 많은 영화 배우들이 형진의 배우 인맥을 통해 택시에 섭외를 했습니다. 어제 SBS에 월요일 심야 예능 밤이면 밤마다에서, 원빈과 현빈을 직접 통화 연결해, 같이있던 mc 에프터스쿨 유이에게 통화를 시켜주며, 형진이 진정한 영화계 마당발임을 입증 했습니다. 아무리 강호동이 한국 예능에 거목이고, 유재석과 1,2인자 자리를 놓고 버리는 연예인이라도 서로 분야가 틀리면 섭외가 어려운 듯 합니다.



 반면 강호동은 스포츠 선수 출신답게, 박찬호,추신수.양준혁,이종범,이대호 등 야구 선수 출신들 이지만, 운동 선수 출신이라는 이점을 통해 쉽게 만나서 애기를 길게 할수 없는, 유명 스포츠 스타들을 섭외하여, 자신이 MC로 맡고 있는 1박2일과 무릎팍 도사에 출연 시키며 넓은 스포츠 스타 인맥을 자랑 했습니다. 


 역시 토크쇼나 예능도 자신이 몸담고 있는 분야에 따라 섭외 능력에 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호동은 어찌보면 분야를 떠나 그렇게 섭외를 하고 싶었던 장동건 출연도 선수를 놓치더니 이번엔 현빈까지 형진에게 선수를 빼았기고 말았습니다. 거의 완패입니다. 먼저 하지원을 드라마 전에 무릎팍에 출연시킨 것으로 위안을 삼아야 할 듯 합니다.

-포스트를 마치며-

 이번 공형진의 현빈 토크쇼 출연을 보면서 형진이 뛰고 있는, 연예인 야구팀 플레이보이즈가 얼마나 엄청난 인맥을 보유 하고 있는지 세삼 다시 느꼈습니다. 같은 야구팀에 있는 배우 김승우도 MC를 맡고 있는 승승장구에서, 나름 배우 인맥을 동원해 배우를 출연을 시켰지만, 공형진 보다는 인맥이 좀 딸리는 듯 합니다. 공형진의 섭외능력이 어디까지 일지 기대해 봅니다.

포스팅이 마음에 드셧다면 손가락 모양을 살포시 클릭 부탁드립니다.
믹시 회원분들은 두개 다 눌러주시면 감사^^
포스팅을 구독하고 싶으시면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최신 업데이트 포스팅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