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짝 남자7호, 실제커플 논란 반전시킨 눈물났던 순정남의 사랑 본문

예능보기

짝 남자7호, 실제커플 논란 반전시킨 눈물났던 순정남의 사랑


딘델라 2012. 4. 19. 07:18

짝 남자7호, 실제커플 논란 반전시킨 눈물났던 순정남의 사랑

 

 

 

 

 

지난 주 실제커플 논란을 일으키며 조작의혹으로 비난 받았던 여자2호, 남자1호와 관련한 의문이 드디어 풀렸습니다. 두 사람이 아직 커플인지 확인은 안되었지만, 두 사람이 함께한 사진이 나오게 된데는 바로 여자2호의 갈대같은 마음에 있었습니다. 제작진이 마지막 3편을 보면 다 이해가 될 거라 자신하던 이유를 방송을 통해 알 수 있었습니다.

 

 

 

여자2호는 최종 결정이 남겨진 얼마안된 상황에서 남자1호에 마음을 빼앗기게 됩니다. 지난 2회분의 방송이 나가는 동안 여자2호는 남자4호와 남자7호의 열열한 대쉬를 받고 있던 상황이였습니다. 그리고 여자2호는 그중 남자4호게게 관심을 보이면서 직접 음식까지 정성스럽게 해주며, 마치 남자4호와 커플이 될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여자2호는 데이트권을 따기위한 스모대결에서 남자1호의 순수함과 털털한 모습에 한눈에 반하게 됩니다.

 

그녀의 마음이 이렇게 갈대처럼 흔들리는 반전상황이 되자 애정촌은 또 한번 혼란이 옵니다. 여자2호는 두 남자들에게 미안함을 느끼지만, 남자1호에 대한 생각을 좀처럼 접을 수 없었죠. 결국 여자2호는 최종결정이 얼마남지 않은 상황에서 남자1호에게 자신의 속마음을 솔직하게 보여줍니다.

 

 

 

이렇게 갑자기 남자1호에게 마음이 정해진 여자2호때문에, 한순간에 남자4호와 남자7호는 머쓱하게 되어버렸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런 상황에서 두 남자의 선택은 판이하게 달랐습니다. 남자4호는 그간 자신에게 호감을 보이다가 갑자기 변심한 여자2호에 실망하고 단번에 그녀에 대한 마음을 접었습니다. 그러나 남자4호와 다르게 국민형아로 불리던 남자7호는 변함없는 순정을 택하며, 진심어린 노력으로 끝까지 여자2호에게 자신의 마음을 보여주게 됩니다.

 

남자7호는 진실게임을 통해서 이미 여자2호의 마음에 다른 남자가 자리한 것을 눈치채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그녀가 변심한 상황을 알고도 끝까지 마음을 전달해 보려고 노력했습니다. 갈대를 이용해 연을 만들어 자신의 마음이 담긴 편지를 하늘에 날리려 애쓰던 남자7호. 하지만 연은 날씨가 도와주지 못해서 결국 날리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그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데이트권을 얻기위해 달리기에서 1등을 하는 대단한 근성을 보여줍니다. 그렇게 어렵게 얻은 기회에서 드디어 정성스럽게 쓴 손편지를 보여주며 자신의 마음을 다시 한번 봐달라 표현했습니다. 여자2호는 그의 편지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남자7호의 마음을 알겠는데, 자신의 마음이 어쩔수 없음에 눈물을 훔쳤습니다. 남자7호도 그 눈물의 의미를 알고 있었습니다. 이미 포기했지만 그 역시 여자2호를 향한 마음은 어쩔 수없는 것이였죠.

 

 

 

여자2호는 비슷한 상황인 여자6호와 남자3호의 이벤트에서 또한번 자신의 마음때문에 괴로워하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 모습을 본 남자7호는 그녀에게 " 감정이 복받친 이유가 자신에게 미안하기 때문이 아니였으면 좋겠다" 말했습니다. 여자2호는 자신은 그렇게 대단한 여자가 아니라며 모든 것이 과분하다며 7호에 대한 미안한 속내를 드러냈습니다.

 

남자7호는 그녀가 말은 안했지만 속마음을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를 위로하기 위해 또다시 무언가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그녀가 좋아한다던 '케로로 눈사람'이였습니다. " 아무것도 안하고 포기하려는 내가 짜증이 난다 " 며 뭐든 해서라도 그녀의 마음을 풀어주고 푼 그는 맨손으로 손이 시려운 것도 참아가며 눈사람을 만들었고, 그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감동했습니다. 누군가를 위해 이토록 노력할 수 있을까? 그의 순수한 모습에 자유연애 남자2호도 감동하며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기까지 했죠.

 

남자7호는 여자2호에게 케로로 눈사람을 보여주며 " 자기감정에 충실한게 매력이다. 당당한 여자2호의 모습이였으면 좋겠어 " 라며 그녀의 당당한 선택을 응원했습니다. 고백후 쿨하게 들어가자며 여자가 머쓱하지 않게 끝까지 배려하는 모습이 멋졌습니다.

 

남자7호가 보여준 눈사람 이벤트는 자신을 선택하지 않을 거란 것을 알지만, 혹여 자신때문에 그녀가 편하게 솔직한 감정을 표현하지 못하는게 아닌가 걱정해서, 어떤 선택을 하던 존중한다며는 응원하는 메세지였습니다. 한편으론 자신의 마음을 접고 진심으로 그녀의 사랑을 격려한 것이나 다름이 없죠. 그 마음은 진짜 여자2호를 좋아하기에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가 눈물 흘리기 바라지 않는 마음에서 우러난 진정한 순정이였습니다. 이렇게 끝까지 진정한 순정을 보여준 남자7호의 순수한 마음에 시청자들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는 포기도 멋지게 받아들일 줄 아는 진정한 로맨티스트였습니다.

 

 

 

결국 예상대로 여자2호는 남자1호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최종으로 전했고, 선택은 받지 못했습니다. 이후에 두 사람이 만나서 진짜 연인이 되었다면, 정말 남자7호의 응원이 이 두사람을 이어준 것이나 다름이 없네요. 비록 자신의 사랑은 얻지 못했지만, 따뜻한 감성으로 모든이를 감동하게 만든 남자7호의 진실함은 오랜만에 짝이란 프로를 돋보이게 했습니다. 자극적인 것에만 익숙했던 짝이 '순정'이란 키워드로 마지막에 웃을 수 있고 긴 여운을 준 것이죠.

 

이처럼 한번더 특집의 진정한 주인공은 실제커플로 비난받던 여자2호도 남자1호도 아닌, 감동으로 논란을 반전시킨 순정남 남자7호 였습니다. 논란이된 실제커플의 연유를 보려고 시청했다가, 한편의 영화같았던 남자7호의 순정때문에 눈물을 흘리며 감동을 받은 것이죠. 선택받지 못하고 순정만 남긴 그가 안타까웠지만, 전 그를 불쌍하다고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원없이 사랑하는 그 마음을 끝까지 전해줬기 때문에 그것만으로도 행복했을 것입니다. 아마 그의 진정한 로맨스에 감동한 여성들이 남자7호에게 더 많은 관심을 줄 것입니다. 정말 좋은 인연 만나서 꼭 행복하세요!!

 

 

 

그리고 이날 순정남 남자7호가 선택을 받지 못했지만, 또다른 순정남 옥스포드대 남자3호가 여자6호를 진정으로 감동시켜서 두 사람이 짝이 되었죠. 남자3호가 절대 이상형이 아니라고 고개를 절래 절래 흔들던 그녀의 마음을 얻은 것입니다. 이날 남자3호는 6호를 두번 울렸습니다. 감성을 담아 준비한 이벤트로 진심을 전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최종선택에서 바이올린을 켜며 고백할때 여자는 펑펑 울었죠. 그리고 이날 가장 재밌는 부분은 바로 순정하고 거리가 멀었던 남자2호(자유연애남)가 남자7호와 남자3호 두 순정남들 때문에 감동받고 눈물을 흘렸다는 사실입니다. 이처럼 진실된 순정은 큰 울림을 낳고 사람을 변하게도 합니다.

 

누군가를 위해 사랑하는 자신의 진심이 담긴 감동스런 이벤트를 해준다는 자체가 쉬워보이지만, 참 많은 용기가 필요한 일이죠. 과분하다 느낄만큼 상대방을 위하는 진심이 담긴 선물들은 그것을 준비하기 까지 오로지 상대방만을 생각하며 준비한 것이기때문에 너무나 감동스럽습니다. 두 순정남의 결과는 비록 달랐지만, 순정남들의 활약 덕에 가장 긴 여운을 주며 사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진실된 마음'이란 것을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글이 마음에 들면 손가락 모양을 추천 클릭 한방! (로그인 불필요)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해주세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