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마이프린세스-5회-환자복도 여신이 되는 김태희 미모에 빠지다.-이설공주 완벽 빙의 본문

Drama

마이프린세스-5회-환자복도 여신이 되는 김태희 미모에 빠지다.-이설공주 완벽 빙의


딘델라 2011. 1. 20. 06:00

마이프린세스-5회-환자복도 여신이 되는 김태희 미모에 빠지다.-이설공주 완벽 빙의
마이프린세스 5회 줄거리



 박회장이 마련한 신식 궁궐에 입궁하게 된 이설 공주는 모든 것이 신기하고 멋있게 느껴집니다. 각종드레스와 구두를 본 이설은 전신 거울 앞에서 드레스와 옷을 입어보고 평소 하이힐을 신어보지 않은 이설공주는 넘어지고 자신의 발에 맞지 않는 이 하이힐 처럼 공주가 나한테 맞는지 생각에 빠집니다.

 오윤주 관장은 이설이 살았던 집에 가서 이설의 입양 언니에게 명함을 주며 이설을 궁지에 몰아넣을 계략을 꾸미고, 이설의 언니는 이설의 방에서 이설의 유품인 박회장이 과거에 준 명성황후에 복주머니를 감추어 버립니다. 




 그리고 오윤주 관장은 박화장에게 자신이 황실 재단을 맏아야 해영이 함부로 공주를 못할것 이라며 설득을 합니다.
하지만 윤주의 아버지는 니가 탐낼 자리가 아니라며 못하겠다고 말하라고 하지만, 윤주는 포기 하지 않고 이설이 다니는 학교를 찾아가 이설공주를 함정에 빠트리기 위해 본격적으로 나서기  시작합니다.
 


 한편 해영은 황실 재산 환원을 위해 온 궁궐 사람들에게 해영의 집에 있는 거의 모든 것들을 압수 당하고 열을 받습니다.
그리고 해영은 윤주를 만나서 건내 받은 황실 환원 목록을 보고 자신이 아버지에게 받은 제주도 별장까지 포함된 사실에 또 한번 열을 받습니다. 다음날 이설은 마음껏 백화점에서 신상들을 구경하며 쇼핑하는 재미에 빠집니다. 같은 백화점에 쇼핑을 온 해영은 카드가 모두 정지되고, 이설공주와 마주치게 되고 이설은 해영을 약올리고 돌아갑니다. 





 완전 화가 낸 해영은 이설 공주와 결혼설을 퍼트리겠다고, 이설공주에게 협박을 하고 마침 궁에 찾아온 짝사랑하는 남 교수에게  밖으로 나가게 도와달라고 합니다. 결국 밖으로 나온 이설 공주는 인근 병원에 환자로 위장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해영도 병원으로 이설 공주를 찾아오고  횟집에서 만난 건이를 병실에서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 황실 보조 요리사가 된 건이에게  이설 공주는 대신 자기 침대에 공주처럼 위장해 달라고 합니다. 이설 공주를 짝사랑한 건이는 대신 공주 역활을 하게 되고 무단 외출 사실을 들키지 않고 넘어갑니다. 



 해영과 밤새 병실에 있던 이설 공주는 병실이 없어 입원을 못하는 한 어린 여자아이를 보게 되고 자신이 대신 병실을 나가게 됩니다. 
그러다 진짜로 긴장이 풀려 쓰러진 이설공주를 해영이 밤새 간호해 줍니다. 다음날 일어난 이설 공주는 지금까지 아버지를 모함하던 뉴스가 해영이 퍼트린 것을 알게 되고, 화를 내며 밖으로 나갑니다. 그러던 중 박회장이 대통령이 공주님을 만나려고 한다며 데리고 갑니다.



 공주를 만난 대통령은 정부에서 모든지원을 하겠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나중에 황실재건에 대한 국민 투표결과와 그 지원에 따른 모든 책임은 공주님에게 있다고 합니다. 박회장은 이제 선택을 하라고 합니다. 공주로 남을건지 아니면 다시 평범하게 돌아갈건지 그 애기를 들은 이설공주는  궁으로 돌아온 후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다음날 일어난 이설공주 옆에는 해영이 기다리고 있고 해영을 본 이설공주는 놀라게 되고 5회가 이렇게 마무리 됩니다.


이설공주 김태희는 어떤 옷을 입어도 여신포스?



 5회 방송에서 나온 이설공주 김태희 미모에 한번더 반하게 되었습니다.

 모든사람이 김태희 미모에 대해 극찬을 하는걸 다 아실겁니다. 하지만 김태희는 이번 마이프린세스에서 엽기적인 모습과 푼수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얼굴로만 관심 받는 연기자를 탈피하기 위해 노력하고 망가지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 있습니다. 5회에서는 망가지는 모습보다, 공주 놀이에 빠진 김태희에 모습에 스토리가 집중되었습니다. 저는 그 모습을 보면서, 그 미모에서 나오는 여신포스에 저절로 빠지고 말았습니다. 저처럼 빠져든 남성 시청자들도 많을 겁니다. 심지어 5회에서는, 환자복을 입은 김태희에 모습마저 여신으로 보일 정도 였습니다.  병실에서의 모습을 보면서, 김태희가 입으면 아무거나 다 이뻐보이는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김태희가 아무리 망가져서 미모를 죽여서 연기에 집중하게 하려고 하지만 원판 불변의 법칙을 무시할 수 없나 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그 동안에 연기 변신이 다 허사가 되었다는 건 아닙니다. 과거에는 얼굴만 보이지 연기는 그렇게 잘한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이번 마이프린세스 공주 캐릭터 소화를 어느 작품때보다, 빙의 수준으로 연기까지 잘하고 있다는 애기입니다. 5회 방송에서 보여준 병실에서 아픈척하는 연기도 표정도 살아있고 자연스러워 보였습니다. 2009년에 방송된 아이리스까지만 해도 표정이 하나다 라는 소리를 들은 김태희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김태희에 마이프린세스에서 모습이 더욱 빛나 보이는 것 같습니다. 마이프린세스 방영 전에는 과연 연기를 잘할까 했지만, 이제는 김태희가 아닌 다른 이설공주는 상상이 되지 않습니다. 역시 연기자는 운명처럼 맞는 작품을 만나야 비로소 진정한 연기자로 진화하는 듯 합니다. 

-포스트를 마치며-

5회 내용을 볼 때 윤주의 계략으로 그렇게 쉽게 공주가 되는 않을 것 같습니다. 
비록 가상이지만 앞으로 대한민국 최초 공주 탄생기가 어떻게 전개 될지 기대가 됩니다.   
 
포스팅이 마음에 드셧다면 손가락 모양을 살포시 클릭 부탁드립니다.
믹시 회원분들은 두개 다 눌러주시면 감사^^
포스팅을 구독하고 싶으시면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최신 업데이트 포스팅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