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카라를 분열시키는 진짜 배후세력은 연제협?-진정 중재할 마음은 있나? 본문

토픽

카라를 분열시키는 진짜 배후세력은 연제협?-진정 중재할 마음은 있나?


딘델라 2011. 1. 26. 11:27

카라를 분열시키는 진짜 배후세력은 연제협?-진정 중재할 마음은 있나?
아직까지 해결 되지 않고 계속 잡음이 나오고 있는 카라 계약 해지 사태

이번에는 카라 사태가  현 소속사가  5인 체제 활동하는 것으로 합의하고 봉합 되어 가려는 시기에 갑자기 뜬금없이 연제협이 배후세력 문자라며 공개를 해서 또 다른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연제협 왜 자꾸 남의 기획사 일에 참견하는가.



카라3인 "영입설-배후설 사실 아니다"- 기사클릭 <-문자관련

연제협은 300여개 연예기획사가 모여 만든 일종에 기업으로 따지면 전경련 같은 단체입니다.
카라가 너무 승승장구 하고 잘 나가니 시기와 질투에 눈이 멀어 이러는 건지 자꾸 딴지 거는 의도가 궁금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동방신기 분열 사태나 카라 사태나 본질은 같은 것 입니다.
하지만 카라 사태에 유독 참견하고 딴지를 거는 이유는 한마디로 카라와 DSP는 만만하다는 겁니다. 연제협의 수장이나 다름 없는 SM은 겁나서 건들지는 못하고 이참에 DSP는  SM 같은 파워와 입김은 없으니 이참에 둘다 망가트리겠다는 속셈처럼 보입니다.



기회는 이때다 싶어서 카라 하나 무너트리면 카라가 형성한 국내외 팬덤과 일본시장 영향력이 자신들이 키우고 있는 걸그룹이나 아이돌로 흡수 될 것으로 생각하고 이러는 겁니까?
오히려 당사자인DSP와 카라는 사태를 진정시키고 빠른 시간내로 해결하려고 하는 것 같은데
연제협은 그게 못 마당한 것 같습니다. 코어미디어컨텐츠 대표 김광수 대표가 얼마 전 현 소속사로 복귀 하지 않은 카라 맴버 3인을 퇴출 해야 한다는 문제의 발언이 나온지 일주일도 되기도 전에 카라 사태가 현 소속사가  카라 측 요구 조건을 들어주면서 해결 되는 쪽으로 흐르는 것 처럼 보이자 기다렸다는 듯이 연제협은 이번엔 카라 3인의 맴버 중 한명이 배후 새력과 주고 받은 문자라며 오늘 공개 했습니다. 카라 3인 측은 음해다. 배후설은 없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런 상황으로 볼 때 연제협은 분명 카라가 해체 되거나 분열 되서 활동을 못 하게 하려는 의도가 있는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그리고 이번 사태가 걸그룹의 요구 조건을 수용하는 것으로 마무리 된다면 연제협은 자신의 소속사 가수들을 통제하기 힘들어 질 것으로 판단하고 이런 사례를 남기면 안된다는 생각이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소속사와 카라와의 이간질에 열을 올리고 있는 듯 합니다.

카라나 그 부모가 아닌 연제협과 언론을 비난해야 한다



만약 오늘 공개한 문자가 3인중 한명의 문자라고 하더라도 사태가 진정 되어 가는 분위기에서 문자를 공개한 연제협을 비난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문자를 주고 받은 날짜를보면 15~16일 입니다. 당연히 그때는 서로 불만이 있으니 주고 받을 수 있는 겁니다.  그리고 이 문자를 누가 받았냐를 가지고 구하라 휴대폰 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  그렇다면  카라 3인의 문자라는 연제협의 주장은 틀린겁니다. 그러나 지금 이 사태는 누가 문자를 받았냐가 중요한게 아닙니다. 그리고 지금은 상황이 많이 변하고 진정 되고 해결 되려는 상황입니다.
이번 문자 연제협의 공개를 두고 포털에 나온 기사들을 보면 3인 내부 분열이니 이상한 쪽으로 몰아 가고 있습니다.  신뢰가 무너 졌다느니 언론과 연제협은 카라가 없어지길 바라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같은 업계에 종사하는 어린 가수들이 받은 상처나 문제점 등은 생각하지 않고 자신들의 힘을 이용해 한 어린 소녀들을 매장시키고 퇴출 시키려는 어른 답지 못한 행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는 포털에서 카라를 욕하고 부모들은 욕하는 네티즌들을 이해 할 수 없습니다. 
카라3인의 요구는 그간의 소속사 운영을 보면 정당한 요구이며 아직 남아있는 2명도 이런 문제점은 공감을 하고 있기에 5인 체제 활동을 합의하고 다시 뭉쳐서 활동을 하려고 하는 겁니다.
한마디로 정리 하면 이번 카라 사태는 암묵적으로 카라 맴버 모두 현 소속사의 대우와 수익분배 관련해서 불만을 가진 겁니다. 그리고 2명은 전부 한번에 나가면 소속사와 협상을 할 때 불리하니  모양새로만 남아 있던 겁니다. 그리고 나머지 3명 맴버가 협상의 주체로 나서서 총대를 매고 이번사태를 만든 겁니다. 
그 와중에 연제협이 끼어들어 언플을 이용해 카라와 소속사를 중재한다는 명목으로 이간질 시키고 부정적인 면을 부각시켜 같은 편끼리 싸우다가 법정 싸움으로 자멸하게 만들려고 했지만  
의도대로 사태가 흘러가지 않고 봉합이 되자 이번에 히든카드 라고 생각하고 문자 공개 까지 하는 것 같습니다. 정말 수준이 이것 밖에 안되는 겁니까 이게 최선입니까?~~
연제협은 카라와 DSP 모두 꼴보기 싫다는 겁니다. 기획사에 반기를 든 카라도 없어져라
가수한테  질질 끌려다니는 DSP도 우리 협회에서 나가라 이러는 것 같습니다.
이게 뭔지 애들도 아니고 말 입니다.

-포스트를 마치며-

연제협은 더이상 이번사태에서 빠지길 바랍니다.
겨우 진정되어 가는 이번 카라 전속계약해지 사태에 연제협은 오히려 중재를 하는게 아니고 불난집에 부채질을 하고 있습니다.
좁아터진 국내에서 싸우지 말고 이번 K-POP 열풍을 이용해 해외시장에 발판으로 삼을 생각은 안하고 경쟁 가수 하나 없애려는 연제협의 이번 사태 행동을 보면서 정말 한심하다는 생각만 듭니다.
제가 말하고 싶은건 포털이나 기사를 부면 온통 다 부정적이고 전부 맴버들 잘못으로 몰고 가는 지금의 모습을 보면서 진짜 나이는 다 어디로 먹은건지 DSP나 연제협이 나 자식 같은 애들한테 이정도 뿐이 못하나 한심해서 그럽니다. 사실 이번 사태를 끌고 가는 과정에서부모들도 아주 잘못이 없다고는 할수는 없겠지만 제가 볼때는 이 사태를 보는 네티즌들이나 언론들의 수준에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네티즌들은 카라가 돈 때문에 이런다고 욕하는데 카라가 돈 때문에 싸우면 그게 욕 먹을 짓인지 카라가 돈을 부정하게 벌었나여? 아니면 도둑질이라도 했나요? 그게 비난에 대상이나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카라가 이런 악재를 이기고 다시 활동하는 모습을 하루 빨리 만나길 바랍니다. 
 

포스팅이 마음에 드셧다면 손가락 모양을 살포시 클릭 부탁드립니다.
믹시 회원분들은 두개 다 눌러주시면 감사^^
포스팅을 구독하고 싶으시면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최신 업데이트 포스팅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