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   2019/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57
Total
74,511,733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드림하이-8회-드디어 미녀가 된 아이유. -제2의 미녀는 괴로워 효과 성공할까?- 본문

Drama

드림하이-8회-드디어 미녀가 된 아이유. -제2의 미녀는 괴로워 효과 성공할까?-


딘델라 2011.02.01 06:00
드림하이-8회-드디어 미녀가 된 아이유. -제2의 미녀는 괴로워 효과 성공할까?-
드림하이8회 줄거리




진짜 쇼케이스에서 멋진 합동 무대를 보여준 진국(현시혁)과 윤백희는 대형 기획사 스카웃이 되고 제이슨도 역시 입학 장학생 답게 먼저 가수로 데뷔를 합니다.  기자 회견이 열리고 백희는 진국이 없었다면 가수를 할 수 없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자신을 경쟁하게 도와준 한 친구에게 고맙다고 합니다. 진국은 삼동의 어머니가 자신에게 따듯하게 대해 주자 부모님에 대한 사랑을 느끼게 됩니다. 삼동은 어머니를 배웅하러 가는 버스터미널에서 또 청각에 이상이 생기며 앞으로 닥쳐 올 시련을 예고 합니다.  진국의 가수 데뷔로 강선생 집에서는 조촐한 송별 파티를 합니다. 그런 진국을 본 혜미는 울고 혜미를 위로하러 온 삼동에게 너한테 할 애기가 있다며 내가 우는 이유는.. 그 말이 무슨 뜻인지 안 삼동은 애기 하지 말라며 버럭 화를 냅니다.[그럼 지금까지 삼동을 좋아한게 아니고 진국을 좋아하는 것 이란 뜻인 듯 합니다. 삼동을 가지고 논 것 입니까? 삼동은 그냥 불쌍해서 동정한 건가요? 삼동이 불쌍하네요. 혜미 때문에 절대 음감 청력도 잃게 될 판국에 삼동이 속도 모르고 말입니다.]



한편 필숙은 CM송을 이리아 대신 부르고 부모님과 제이슨에게 자랑을 합니다. 필숙은 제이슨도 자신을 좋아하는것 같다며 혜미에게 말하고 혜미는 필숙의 얼굴을 보면서 너 이쁘다. 너도 주인공 같아 점점 이뻐지는 주인공이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합니다. 용기를 얻은 필숙은 제이슨에게 고백을 하지만  제이슨이 자신을 친구 그 이상으로 좋아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실망을 합니다. 제이슨은 미안해 합니다. 그리고 광고에 자신의 이름을 넣어준다는 약속과는 다르게 이라아로 나오게 됩니다. 실망한 필숙을 만난 제이슨은 위로를 합니다. 난 너를 싫어하지 않는다며 좋하지도 않는데 누가 같이 노래방을 가냐고 합니다. 필숙은 자신이 200일 안에 살을 빼고 오면 대답이 달라질 수 있냐는 말에 같이 데뷔를 한 이라아가 필숙을 무시한 생각에 필숙에게 그래.라고 말합니다 필숙은 제이슨의 말을 듣고 독한 마음을 먹고 다이어트에 성공을 합니다.



그리고 혜미는 그동안 자신이 불쌍해서 동정한 백희가 거꾸로 이제 자신을 동정하자 삼동에게 난 그동안 하니가 아니고 나혜리 였나봐 그리고 캔디가 아니고 이라이자 였다고 말합니다. 그말은 들은 삼동은 혜미가 기운을 내라고 만화 가게를 가서 달려라 하니 내용과 캔디를 읽고 나혜리와 이라이자가 주인공인 것처럼 각색해서 직접 그림을 그립니다. 하지만 직접 전해주지 못합니다. 그걸 강오혁 선생이 쓰레기통에서 발견하고 혜미에게 전달해주고 혜미에게 의미심장한 말을 합니다. 먼저 시작했다고 좋은거 아니다. 좀 더 늦게 출발해서 많은 것을 경험해서 성장하는게 진짜 성장이라고 말합니다. 그말은 들은 혜미는 감동을 합니다. 그리고 자신을 위해 삼동이 그렸다는 사실을 알고 감동을 받습니다.  그리고 학교에서 다시 만난 삼동에게 니가 그린 만화의 결말을 알 것 같다며 주인공은 바로 우리야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데뷔반 6명은 가수 활동을 잠시 중단하고 다시 학교로 돌아오고  제이슨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필숙을 보고 감짝 놀라게 됩니다. 그리고 진국과 백희는 예술반 연습실에서 환상에 커플 댄스를 추고 있는 삼동과 혜미를 보고 질투와 위기를 느끼면서 8회가 끝납니다.




드디어 많은 아이유 팬들이 기다리던 살빠진 모습이 공개 되었습니다.아이유3단 변신의 정면 모습은 아니지만 긴 생머리에 분홍 머리띠를 하고 제이슨 앞에 나타난 김필숙 . 드림하이 방영 전부터 극중 아이유가 맡은 김필숙이 언제 본 모습으로 나오나 해서 본방사수를 하게 된 사람들도 상당히 많을 겁니다.김필숙 캐릭터는 영화 미녀는 괴로워 하고 아주 많이 비슷합니다. 아이유가 맡은 김필숙의 스토리는 TV판 청소년 미녀는 괴로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영화 미녀는 괴로워 김아중[강한나] 드림하이 아이유[김필숙] 얼마나 비슷할까?

비슷한 점



1. 노래에는 천부적 재능이 있는데 뚱뚱한 못난이 캐릭터
2. 멋있는 흑기사 같은 남자가 옆에서 항상 보호하고 돌봐주고 위로해준다.
3. 뚱뚱한 모습 때문에 무대 뒤에서 숨어서 다른 사람 대신 노래를 부른다. 
4. 둘 다 그 흑기사 남자를 짝사랑 한다. 그래서 다이어트 동기부여 결정적 역활을 한다.

다른점



1. 영화 속 김아중은 대신 무대 뒤에서 대신 노래를 부르는 전문 목소리 대타 가수다
하지만 드라마 드림하이 속 아이유는 아직 꿈 많은 고등학생이다.

2. 미녀는 괴로워에 김아중은 운동과 성형을 통한 의학적 도움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그러나 드림하이 속 아이유는 체계적인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만으로 200일만에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미녀가 된 아이유. -제2의 미녀는 괴로워 효과 성공할까?-



지금까지의 드림하이에 내용으로 볼 때  위에 정리한 것들이 영화 미녀는 괴로워와 비슷한 점과 다른점 이라고 생각 됩니다. 그렇다면 당시 600만 관객을 돌파한 미녀는 괴로워 처럼 드림하이에서 청소년 버전 일명 우유 커플이라고 불리는 제이슨과 아이유도 성공과 해피엔딩 결말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어쩌면 이미 드림하이의 우유커플은 대중적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모든 조건을 다 갖춘 커플입니다. 이미 미녀를 괴로워를 통해 못난이 캐릭터와 멋진 흑기사 남자 주인공과의 러브스토리가 대중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걸 영화를 통해 이미 검증이 된 상태이기 때문에 드라마에서도 다른 러브 라인보다 유리한 입장입니다.




그리고 영화 주연을 맡은 김아중과 주진모는 영화가 흥행하기 전에는 그렇게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지 못했습니다. 영화 흥행 후 두 배우 모두 인기 급 상승하며 대중적 스타의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드라마 드림하이에 나오는  아이유와 제이슨은 이미 많은 팬을 확보한 대중적 스타라는 점에서 다른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좀 더 쉽게 대중에게 어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미녀는 괴로워 예고편을 다시 보니 영화에서 나온 김아중 뚱뚱한 특수 분장 했을 때 모습과 아이유가 특수 분장했을 때 모습을 보니 많이 닮은 거 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변신을 한 모습도 지금 보니 많이 비슷해 보였습니다.
 


드림하이에서 김필숙 캐릭터를 영화 미녀는 괴로워 속 강한나의 청소년기 모습이라고 생각하면서 드림하이를 시청을 한다면 또 하나의 재미를 발견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은 비록 드라마에서 아이유가 이미 다이어트를 성공해서 둘의 스토리가 약간 다르지만 만약 아이유가 제이슨에게 차여서 청소년기 때 충격으로 더욱 더 살이 찌어서 고도 비만인 김아중의 모습으로 성장한 스토리로 연결한다면 자연스럽게 연결이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만약 드라마 판 미녀는 괴로워를 실제로 만든다면 영화속에는 강한나의 청소년기 모습이 빠졌으니 드라마 드림하이에 김필숙 모습을 접목한다면 좋을 듯 합니다. 과연 영화처럼 아이유도 제2의 미녀는 괴로워 효과를 누리며 드림하이 시청률 상승에도 도움이 될 수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영화 미녀는 괴로워 메인 예고편]




-포스트를 마치며-

오늘은  전에 미녀는 괴로워하고 비교 포스팅 하려다 미룬거 두개를 같이 하나의 포스팅에 담아서 내용이 좀 길었습니다. 스크롤 압박 이해 바랍니다.^^ 이처럼 영화 미녀는 괴로워 남녀 주인공과 비슷한 점이 너무 많은 드림하이에 우유 거플: 아이유와 제이슨 학생 커플이 영화 속 내용 처럼 해피엔딩 스토리로 끝날지 앞으로의 내용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아이유가 제2의 미녀는 괴로워로 성공하여 영화의 강한나 처럼 멋진 가수가 될 지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가 됩니다.

 

2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