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163
Total
74,573,928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최고의 사랑-5회-소박한 사랑을 꿈꾸는 톱스타. 독고진의 매력의 끝은? 본문

Drama

최고의 사랑-5회-소박한 사랑을 꿈꾸는 톱스타. 독고진의 매력의 끝은?


딘델라 2011.05.19 20:48
최고의 사랑-5회-소박한 사랑을 꿈꾸는 톱스타. 독고진의 매력의 끝은?
최고의 사랑 5회 줄거리


내 생각만 하면 가슴이 두근두근 하게 될 걸?! 눈을 뜬 애정은 자신이 나이트가 아닌 낯선 장소에 독고진과 함께 있는 것을 확인하고 깜짝 놀란다. 독고는 수치스럽지만 자신이 애정을 좋아하고 있음을 자백(?)하나 애정이 단호하게 이를 거부하자, 전의를 불태우며 자신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방법으로 그녀를 떨리게 해 주겠다고 선전포고 한다. 한편 필주는 애정이 독고와 함께 차를 타고 사라지는 장면을 목격 후 이를 의아해 하고, 세리는 독고가 자신의 데뷔 기념일 행사에도 불참하고 그 시각 놀이공원에서 이벤트(?)를 했다는 신문 보도에 울컥하는데...

소박한 사랑을 꿈꾸는 톱스타. 독고진의 매력의 끝은?



처음에는 인공심장 수술로 생명을 유지하던 독고진[차승원]은 수술을 받던 당시 의사가 듣던 노래가 국보소녀의 두근 두근이라서 자신이 구애정[공효진]에게 끌리고 신경이 끌리는 것인지 생각했습니다. 분명 국보 소녀의 두근두근 노래가 독고진이 구애정을 사랑하게 만드는 메신저 역활은 했지만 5회에서 독고진은 자신이 이제는 단순히 두근두근 노래 때문이 아니라 구애정에게 이성으로써 사랑의 감정을 느끼고 있다는 사실에 인정하기 싫었지만 이미 독고진은 구애정에게 콩깍지가 심하게 씌어 버렸습니다.



독고진은 구애정에게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펄치며 구애정에게 니가 나를 생각만 하면 심장이 두근두근하게 만들겟다고 말하며 동백꽃 소설을 비유하며 구애정에게 사랑 고백?을 합니다. 천하의 국민 배우 독고진이 쪽팔림에 몸부림 치지만 집으로 돌아온 후 난 극뽁 했어. 라고 말하며 사랑을 위해 체면이나 지존심도 버릴 자신이 있다는 것을 말하는 대사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연인과 극장 구경을 당당하게 싶은 독고진은 자신이 제일 싫어하는 극장에서의 군것질 하는사람들이 제일 싫다고 하던 독고진도 구애정이 말하는 군거질 거리를 모두 사서 기다리지만 구애정은 이제 겨우 비호감 이미지에서 다시 재기를 할 기회인데 독고진과 열애설이 나면 더 이상 연예인 생명을 이어가기 힘들꺼라고 생각하고  독고진에게 흔들리는 마음을 숨기고 독고진에게 전화를 해서 극장을 떠나겠다고 말을 합니다. 독고진은 구애정을 붙잡으러 VIP 시사회장을 뛰쳐 나갑니다.

독고진 캐릭터가 겉으로는 잘난 척하고 싸가지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독고진은 톱스타라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 당당하게 사랑을 하고 싶은 마음이 더 큰 것 같습니다. 독고진은 톱스타지만 사랑 만큼은 동백꽃 사랑 같은 소박한 사랑을 꿈꾸는 평범한 사람이라는 것을 독고진이란 캐릭터를 통해 잘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비주얼의 자존심이라는 소 자 수염을 자신의 사랑인 구애정이 수염을 깍으라는 말과 멋있겠다는 한마디에 밀어버리는 독고진의 모습을 보면서 톱스타도 사랑의 힘 앞에서는 약해지는 인간적인 매력을 잘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이런 독고진의 인간적인 매력에 많은 시청자들이 더욱 독고진이란 캐릭터에 더욱 끌리고 공감을 하고 더 멋있어 하는 것 같습니다.

독고진은 캐릭터 자체가 톱스타는 우리가 감히 사랑을 꿈꿀 수 없는 대상이고 우리와는 다른 세상사람이란 편견을 무너트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런 톱스타 독고진과 사랑을 시작하려는 구애정을 보면서 많은 시청자들이 대리만족을 하면서 더욱 최고의 사랑이란 드라마에 매력을 느끼고 빠지게 하는 것 같습니다.  독고진이 구애정과의 사랑을 대중들에게 공개를 하면서 또 다시 욕먹는 구애정을 어떤 방식으로 지켜주고 사랑해 주면서 동백곷 사랑으로  구애정을 떨리게 하고 자빠트릴지 기대해 봅니다.

글이 마음에 들면 손가락 모양을 추천 클릭 한방! (로그인 불필요)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해주세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