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드림하이-3회-문제아 특채3인방 입학.-아이유&우영의 미친존재감 본문

Drama

드림하이-3회-문제아 특채3인방 입학.-아이유&우영의 미친존재감


딘델라 2011. 1. 11. 06:00

드림하이-3회-문제아 특채3인방 입학.-아이유&우영의 미친존재감
문제아 특채3인방 엄난한 기린예고 입학과정과 3각 러브라인 시작



드림하이 3회에세는 강선생[엄기준]이 정하명[배용준] 이사장의 부탁으로 문제아 3인방 특채생. 고혜미,송삼동,진국을 가린예고에 입학하게 되는 과정을 그렸습니다. 특히 고혜미 캐릭터의 정당성을 찾기위해 고생하는 모습을 더욱 부각 시키며 앞으로 펼쳐질 고혜미,진국,송삼동 3각 러브라인이 곧 펼쳐질 것을 예고 했습니다. 고혜미[수지]는 자신이 삼동을 데리고 오겠다며 강선생에게 큰소리를 치고 혜미를 믿고 강선생은 진국을 찾으러 다닙니다.
삼동을 데리려 온 고혜미는 앞으로 고생할 여동생을 생각하며  송삼동을 기린예고 특채생으로 데려가기 위해 자존심이고 망가지는 모습을 포기하고 전국노래자랑무대에서 비료 푸대를 의상을 입고 현진영의 노래에 맞추어 춤을 춥니다.
그리고 혜미에게 첫눈에 반한 시골 소년 송삼동은 혜미가 서울로 같이 가자는 제안을 어머니를 생각해 거절 합니다.
하지만 삼동의 어머니는 혜미가 마음에 쏙 들어합니다. 그리고 혜미는 송삼동을 꼭 데려오기 위해 미인계를 쓰기로 하고 삼동에게 거짓으로 좋아한다고 하고 순진한 삼동은 더욱 혜미에게 빠져듭니다.
삼동의 어머니는 삼동이 몰래 숨어서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노래도 가수 처럼 왜 가수를 포기하냐며 격려를 하고 삼동의 어머니는 사실 니 아버지는 가수 출신이라고 고백하고 꿈을 위해 기린예고 입학을 하라고 합니다. 용기를 얻은 삼동은 곧바로 서울로  향하고 하지만 버스 터미널에서 미아를 발견하고 부모를 찾아주려고 하는 바람에 입학식에 지각을 하게 됩니다. 



한편 강선생은 진국[옥택연]을  기린예고로 입학 시키기 위해 밥도 사주고 다쳐서 병원 치료비도 대신 내주고 계속 따라 다닙니다.

하지만 진국은 강선생의 친절에 짜증을 내며 화를 냅니다. 하지만 강선생의 지속적인 설득과 부모처럼 챙겨주는 마음에 진국은 강선생 집으로 함께 갑니다.


한층 안정된 수지의 연기 그리고 뻔한 상반신 노출. 대놓고 홍보하는 JYP



고혜미역의 미스에이의 수지는 1~2회에서 논란이 된 수지의 발연기 논란은 3회를 보면서 익숙해져셔 인지 많이 안정되어 보였습니다. 그리고 티아라 은정의 독기 뿜은 악역 연기도 자연스러웠습니다.
요즘 드라마들은 틈만 나만 근육 좀 있으면 상반신 노출은 기본이네요. 그리고 서로 마주치면 악!!~ 비명소리 나오는 건 이제 너무 많이 다른 드라마에서도 나오니 식상하게 느꼈습니다. 시청률 상승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한번 순간 시청률 비교 좀 하고 싶네요..ㅋ; 그리고 입학식에는 예술 부장에 계략으로 특채 3인방의 망가지는 모습을 공개해 기린예고의 이미지를 망쳐 놓은 이사장을 끌어 내리려는 음모를 꾸미는 듯 보입니다. 입학식 장면에서 나온 미스에이 배드굿걸 배경음악이 나오다니 아무리 공동제작자가 박진영 이라고 하지만 드라마 배경이 2018년인가? 지금보다는 미래입니다. 그런데 굳이 배경음악이 JYP 홍보한다고 티내는 건지 좀 보기 그렇더군요.

미친존재감-아이유&우영-기대되는 필숙&제이슨 러브라인  



아이유와 우영의 미친존재감으로 많지않은 분량이지만 강한인상을 주었습니다.
주조연이라고 하는데 그냥 나오는 조연이나 단역보다 분량이 없는 아이유와 우영 이 둘의 캐릭터 설명을 위한 사연이나 소개가 아마 곧 나올 거라고 기대해 봅니다.오늘 둘의 내용에서 볼거리는 우영의 춤만 보였네요. 제이슨역의 우영이 먼저 필숙에게 친절하게 대해주고 필숙은 더욱 제이슨을 짝사랑합니다. 앞으로 필숙의 제이슨 앓이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아이유는 특수분장을 했지만 1~2회 보다 오늘 보니 본판의 귀여움은 특수 분장을 해도 보이네요.^^


-포스트를 마치며-

기린예고 문제의 특채 3인방이 드디어 입학 했습니다. 저번주 보다는 6명이 연기가 안정되어 보였습니다. 앞으로 펼쳐질 송삼동,고혜미,진국 3각 러브라인 제이슨,김필숙의 러브라인도 기대가 됩니다.

포스팅이 마음에 드셧다면 손가락 모양을 살포시 클릭 부탁드립니다.
믹시 회원분들은 두개 다 눌러주시면 감사^^
포스팅을 구독하고 싶으시면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최신 업데이트 포스팅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