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드림하이-4회-혜미앓이 송삼동 도시소년 되다?-주인공6명의 러브라인 본격 형성 본문

Drama

드림하이-4회-혜미앓이 송삼동 도시소년 되다?-주인공6명의 러브라인 본격 형성


딘델라 2011. 1. 12. 06:00

예술부장의 음모와  기린예고 설립의 비밀과  꼴찌 교사 강오역의 꿈



드림하이 4회 줄거리는 시골소년 송삼동은 어머니의 소원대로 가수의 큰 꿈을 품고 서울로 상경을 합니다. 하지만 순수하고 착한 삼동은 길을 잃어버린 미아가 된 어린 여자아이를 발련하고 그냥 지나쳐 가지 못하고 지하철에서 안내방송을 하며 부모를 찾아준 다음 기린 예고 입학식에 결국 지각을 합니다.


예술 부장은 문제의 특채생 3인방과 그 3인방을 데리고 온 강선생[엄기준]과 특채생을 뽑은 정하명 이사장을 수많은 기자들이 있는 앞에서 특채생들의 실력 검증이 필요하다며 몰아세우고 무대에 써 보라고 합니다. 입학식에 모여 있던 학생들은 무대에서 보여달라며 보여줘 나와라를 외칩니다. 기린예고 특채생들의 특혜의혹과 기자들의 부정적인 기사로 기린예고는 위기에 빠지고 결국 이사회에서 스타를 한명도 배출하지 못한 교원 평가 최하인 강선생의 해임과 특채생 3명을 퇴출이 안건으로 상정되고 위기에 처한 이들을 구하기 위해 정하명 이사장은 강선생과 특채생3명을 입학허가해 주는 대신 자신은 더이상 학사에 관여 하지 않고 중국 분교 사업에 매진하겠다고 합니다.

정하명 이사장은 친구인 강선생에게 노트 한권을 주며 나 대신 해줄꺼라 믿는다며 중국으로 출국합니다. 강선생은 정하명 이사장이 주고 간 노트를 살피는데 그 노트는 자신이 정하명에게 중학교 시절 빌려준 노트였습니다. 그 노트를 보고 정하명 이사장이 중학교 동창임을 알게됩니다.  그리고 기린예고의 설립에 자신이 적어놓은 노트에 아이디어와 기린예고 로고가 있었고 그 꿈을 대신 정하명이 힌트를 얻어 세운 학교가 바로 기린예고 였습니다.  노트 끝에는 강오역 화이팅이라고 중학교 시절 정하명[배용준]이 적어 놓았습니다. 그제서야 정하명이 했던 말 뜻을 강선생은 알게됩니다.

시골소년 송삼동 차도녀 고혜미앓이와 6각 러브라인의 시작?



한편 시골 소년 삼동은 혜미에게 잘 보이기 위해 연습실에서 입학 수석인 제이슨과 노래 대결을 버리지만 결국 고음 처리 부분에서 지고 망신을 당한 삼동은 헤미에게 창피해서 밖으로 나갑니다. 삼동을 뒤 쫓아가고 삼동은 내가 모르는 노래라서 진 거라며 연습만하면 이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촌티는 한달만 있으면 해결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혜미는 더 이상 그 촌티를 볼수 없다며 돈이 없는 삼동의 머리를 직접 잘라주고 옷과 신발 등으로 도시 소년으로 변신으로 변신 시킵니다. 혜미와 버스를 탄 삼동은 버스에 있는 여학생들이 자신을 왜 쳐다보냐며 혜미에게 묻고 혜미는 사투리도 고치라고 합니다. 삼동의 서투른 서울말에 혜미는 웃음을 참지 못합니다.




한편 실기 수업에서 뚱뚱한 몸무게 때문에 벌점을 받고  밀려나 입시반으로 퇴출 위기에 처한 필숙은 짝사랑하는 제이슨과 같이 수업을 들을 수 없다는 생각에 다이어트에 돌입하지만 결국 아이스크림 한통을 비우고 잠이 들고 다이어트에 실패하고 입시만으로 퇴출 됩니다. 




진국은 친 아버지의 사생아 출신으로 정치인을 꿈꾸는 아버지는 사고 치지 말고 조용히 유학을 가라고 하지만 진국은 아버지가 준 유학비와 생활비를 돌려주고 학교 연습실에서 춤으로 모든걸 잃어 버리려고 하고 혜미와 싸우게 되고 백희는 펜던트를 일어버리고 혜미는 펜던트를 줍게 됩니다. 그 펜던트가 행운의 펜던트란 애기를 우연히 듣게 됩니다. 잃어버린 정하명 이사장이 준 행운의 K 팬던트를  첮으러 연습실에 온 백희는 춤을 추고 있는 진국에 모습에 반한 듯 보입니다.



강 선생님 집 앞에서 진국과 마주친 혜미는 나이트 클럽에서 자신을 구하려 오다 사채업자들에게 맞았다는 사실을 알고 깡패라고 생각했던 진국에게 사과를 하고  혜미,삼동,진국은 한 집에서 지내게 됩니다. 이 4명의 본격 4각 러브라인이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다음날 학교에 실기 연습실로 온 혜미는 펜던트 도둑으로 몰리게 되고 진국은 혜미에게 펜던트가 없어도 넌 충분히 잘났고 멋지다고 합니다. 삼동은 진국과 싸우게 되고 결국 입시만으로 강선생과 함께 퇴출되고 교장승진을 한 예술부장 선생은 이 구실로 골치덩이 4명을 처리하려고 합니다. 
혜미는 학교에서 도둑에 거짓말쟁이가 괴롭힘을 당하게 되고 삼동은 혜미를 끝까지 지켜줍니다. 
삼동은 진국에게 혜미는 겉은 당차보여도 여린여자애라고 합니다. 혜미는 스피커폰을 들고 실기 연습실로 향하고 내가 월말 평가에서 백희를 이기겠다고 큰소리를 칩니다. 내가 지면 모든 수모를 당하겠다고 같은 학년에 아이들에게 큰소리를 칩니다.

익숙해진 연기와 정리가 된 듯한 캐릭터



드림하이에서 그동안 논란이 되었던 수지의 발연기도 이제 익숙해져서 그런가 그렇게 잘하는 연기는 아니지만 그렇게 발연기라고 할 만큼의 수준은 어느정도 벗어난 듯 보입니다. 그리고 진국을 연기한 택연도 첫회에서의 연기는 좀 어색하고 반항스럽게 보일려고 눈만 부릅뜨는 듯 했지만 회가 거듭할수록 표정이나 발음 등이 안정되어 보였습니다. 시골소년 송삼동을 연기한 김수현은 아역 출신 답게 4회가 나가는 동안 사투리연기나 표정등 흠잡을 때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윤백희를 연기한 티아라 은정은 왕따에서 기린예고 최고 인기녀로 변신하고 최고가 되기 위해 친구란 곧 짓 밟아야하는 대상으로만 생각하는  생각하는 악녀 연기를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주연급 김필숙을 연기한 아이유와 기린예고 수석으로 입학한 미국 교포 출신으로 보이는 제이슨을 연기한 우영의 연기도 안정되어 보였습니다. 하지만 둘의 비중이 가장 적어서 구체적인 연기르 평가하기는 아직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왜 이 두명은 성장 배경이나 가수꿈을 꾸게된 계기나 동기 부여등 구체적인 설명이 없이 그냥 넘어가려는 건지 설마 그러진 않을거라 믿어 보겠습니다.

-포스트를 마치며-



드림하이 4회에서는 일명 기린예고 입시반 4인방으로 전락해 버린 고혜미[수지]송삼동[김수현]김필숙[아이유]진국[옥택연]이 입시반으로 퇴출 되면서 불과 기름처럼 잘 썩이지 않을거 같은 4명이 서로 합심하며 진정한 기린예고 에이스4인방으로 변신할 듯 한 모습을 끝부분에서 5회 예고를 통해 맛보기로 보여 주었습니다. 4회 끝에 나온 5회 예고를 보니 이제 국민여동생 아이유가 드디어 점점 특수분장을 지우고 다이어트를 하는듯 보였습니다.다음주면 날씬해진 아이유의 모습을 기다리던 많은 남성팬들의 소원이 이루어질듯 합니다. 재미와 볼거리가 많아질 것 같은 다음주 기대가 됩니다.

포스팅이 마음에 드셧다면 손가락 모양을 살포시 클릭 부탁드립니다.
믹시 회원분들은 두개 다 눌러주시면 감사^^
포스팅을 구독하고 싶으시면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최신 업데이트 포스팅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