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   2019/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51
Total
74,512,794
관리 메뉴

딘델라의 세상보기

마이프린세스-4회-속눈썹 스킨쉽. 의도적인 시크릿가든 페러디?-험난한공주 검증기.- 본문

Drama

마이프린세스-4회-속눈썹 스킨쉽. 의도적인 시크릿가든 페러디?-험난한공주 검증기.-


딘델라 2011.01.14 06:00

주연:이설[김태희]박해영[송승헌]오윤주[박예진]남정우[류수영]
마이프린세스 4회줄거리




오늘 방송 된 4회에서는 출국금지를 유학을 갈 수 없게 되자. 해영이 이설을 데리고 사람들 분을 피해 다니는 내용을 다루었습니다.  집으로 해영과 돌아오고 교회사람들에게 혼전 임신을 했다는 오해를 받게됩니다. 양어머니는 처음에는놀라지만 쿨하게 이해를 합니다. 박회장의 부름으로 해영은 박회장에게 가게되고 공주마마를 납치했다는 사실에 분노합니다. 야당에서는 이설 공주의 일을 가지고 모함을 시작합니다.박회장과 대통령의 로비 등  언론에 퍼트리고 박회장은 해영이 이설을 납치했다며 화를 내고 왜 전재산을 바쳐야 하냐고 하자 대한그룹은 황실재산으로 키운 기업이라며 돌려주는 거라며 박회장이 지애비하고 똑같다며 분노하고  아버지도 재산을 탐을 내서 친자식을 버린거냐며 해영도 화를 내며 나갑니다. 해영은 빈털터리 되서는 못산다며 어떻게든 공주를 망치든 공주와 결혼을 하던 하겠다고 결심합니다.



금자당 대표는 해영과 만나서  성장배경과 이설의 출신이 천박한 어미에서 나왔을거라며 모욕을 하고  언론에 이설의 과거에 대해 루머를 퍼트립니다. 이설이 대학교에 오자 기자들은로비 사건과 이설공주의 과거 대문에 벌때 처럼 달려들고 결국 해영과 다시 도피를 합니다. 하지만 이미 가는곳마다 알아보기 시작하고  어느 바닷가 시골 횟집에서 알바를 하는 건이를 만난 이설은 건이가 윙크를 하고 대시를 하자 나 좋아하는거 맞냐며 좋아하고 시골이라서 사람들이 못 알아본다고 생각합니다. 마침 뉴스에서 이설 아버지가 사기꾼에 절도 등 방탕한 행실을 한 사람으로 소문이나자 이설은 사람들에게 잘 모르면서 함부러 애기 하지 말라고 합니다.




이설은 식당을 나오자 오열하여 이럴적 아버지와의 추억을 회상하고 이설은 박회장님을 만나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버지를 모함한 사람들에게 사과하게 할꺼라고 합니다. 이설을 찾아온 박회장은  더이상 피할수도 피해서도 안된다며 국민들이 공주를 만나고 싶어한다며 돌아가자고 합니다. 이설은 자신이 공주 자격이 있냐고 하자 이미 공주님 이라고 합니다.

이설은 박회장의 차를 타고 이설은 박회장이 준비해 놓은 신식 궁궐에 입궁하게 됩니다.
이설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사람들과 궁궐에 모습을 보고 이설은 감탄을 합니다.



속눈썹 스킨쉽은 의도적인 시크릿가든 페러디?






4회 에서는 공주로 알려지면서 어려움을 격는 이야기가 주 내용이였습니다. 앞으로 이설 공주가 격을 황실 생활이 다음주면 본격적으로 그려질 듯 합니다. 그리고 비스트의 이기광의 감초 연기도 오늘 볼만 했습니다. 5회 예고를 보니 앞으로 건이의 이설앓이도 하나의 마이프린세스의 재미가 될듯합니다.

두번째 도피 때 나온 이설과 해영의 자동차 속눈썹 스킨쉽 장면 시크릿 가든의 손가락 배드신을 페러디 한 듯 보였습니다. 역시 김은숙 작가와 마이프린세스의 장영실 작가가 서로 선후배 사이이고 김은숙 작가가 마이프린세스 보조 작가라고 하던데 시크릿가든 명장면을 약간 따란한 듯 합니다. 시크릿에서는 남자주인공이 먼저 스킨쉽을 했지만 마이프린세스는 여자주인공이 더 적극적인 듯 하네요.
오늘은 강한 인상을주는장면이 없었지만 서로 자란환경은 다르지만 해영과 이설이 부모 없이 유년기를 보낸 공통점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포스트를 마치며-

다음주에 펼쳐칠 본격 궁중예절 수업이나 해영과의 궁중 로멘스가 본격적으로 나올 거 같습니다.
다음주가 되면 본격적인 해영과의 러브라인이 형성되는 과정이 예상됩니다.
마이프린세스가 수목극 굳히기에 들어가느냐 마느냐를 결정하는 중요한 한 주가 될 듯 합니다.

 포스팅이 마음에 드셧다면 손가락 모양을 살포시 클릭 부탁드립니다.
믹시 회원분들은 두개 다 눌러주시면 감사^^
포스팅을 구독하고 싶으시면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최신 업데이트 포스팅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10 Comments
댓글쓰기 폼